•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근데 돌아가는 상황이 점점 실소터지는...
엘풍 추천 0 조회 1,328 26.06.06 21:41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21:43

    첫댓글 무허가 시장은 또 뭐죠?ㅋㅋㅋㅋ 진짜 이상한 노답ㅋㅋㅋ

  • 26.06.06 21:43

    이런말 하면 좀 그렇긴한데..
    정원오 낙선이라 다행
    다음주 월드컵이라 다행
    이제 한여름 다가와 다행이라는 생각...
    진짜 잘 대처만 하면 이슈 빨리 잦아들지 않을까 싶기도..

  • 26.06.06 22:21

    222환율만 어떻게해봐

  • 무허가 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6.06 21:46

    Not My Mayor;;;

    아니 오세훈 너네 편이라고...

  • 26.06.06 21:47

    오세훈이 전한길쪽하고 사이가 안 좋았나?

  • 26.06.06 21:47

    무슨 의도인지 몰게씀

  • 26.06.06 21:51

    락싸글에서 어떤분이 오세훈이나 한동훈은 절대 국힘에서 대선 못할거라고. 윤어게인이 절대 안 받아줄거라고 하시던데.. 일단 아예 다른 편이라고 선 긋는게 딱 맞아보이네 ㄷㄷㄷ

  • 26.06.06 22:01

    오세훈은 ㅈ된거죠 뭐 ㅋㅋㅋ 극우랑 척지게 생겼음 그렇다고 재들을 받아줄수도 없고

  • 26.06.06 22:03

    오세훈만 개똥같은 상황 되네 ㅋㅋㅋ

  • 26.06.06 22:04

    오세훈이 계엄 이후에 당내에서 노선이 불확실하고 간을 많이 봤다는 평이 있던데 그 쪽이 맞나 봅니다.

  • 26.06.06 22:21

    오세훈 인스타가보셈ㅋㅋㅋ 극우가 다먹음

  • 26.06.06 23:05

    와.. 저게 다 정원오와 대통령께 향했다면 끔찍하네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