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부정무새 세력쪽에선 오세훈을 무허가 시장이라며
Not My Mayor라는 슬로건 밀겠다는 반응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가는거냐
이런거 보먄 서울 내준게 전화위복인건가...
첫댓글 무허가 시장은 또 뭐죠?ㅋㅋㅋㅋ 진짜 이상한 노답ㅋㅋㅋ
이런말 하면 좀 그렇긴한데..정원오 낙선이라 다행다음주 월드컵이라 다행이제 한여름 다가와 다행이라는 생각...진짜 잘 대처만 하면 이슈 빨리 잦아들지 않을까 싶기도..
222환율만 어떻게해봐
무허가 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t My Mayor;;;아니 오세훈 너네 편이라고...
오세훈이 전한길쪽하고 사이가 안 좋았나?
무슨 의도인지 몰게씀
락싸글에서 어떤분이 오세훈이나 한동훈은 절대 국힘에서 대선 못할거라고. 윤어게인이 절대 안 받아줄거라고 하시던데.. 일단 아예 다른 편이라고 선 긋는게 딱 맞아보이네 ㄷㄷㄷ
오세훈은 ㅈ된거죠 뭐 ㅋㅋㅋ 극우랑 척지게 생겼음 그렇다고 재들을 받아줄수도 없고
오세훈만 개똥같은 상황 되네 ㅋㅋㅋ
오세훈이 계엄 이후에 당내에서 노선이 불확실하고 간을 많이 봤다는 평이 있던데 그 쪽이 맞나 봅니다.
오세훈 인스타가보셈ㅋㅋㅋ 극우가 다먹음
와.. 저게 다 정원오와 대통령께 향했다면 끔찍하네ㅜ
첫댓글 무허가 시장은 또 뭐죠?ㅋㅋㅋㅋ 진짜 이상한 노답ㅋㅋㅋ
이런말 하면 좀 그렇긴한데..
정원오 낙선이라 다행
다음주 월드컵이라 다행
이제 한여름 다가와 다행이라는 생각...
진짜 잘 대처만 하면 이슈 빨리 잦아들지 않을까 싶기도..
222환율만 어떻게해봐
무허가 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t My Mayor;;;
아니 오세훈 너네 편이라고...
오세훈이 전한길쪽하고 사이가 안 좋았나?
무슨 의도인지 몰게씀
락싸글에서 어떤분이 오세훈이나 한동훈은 절대 국힘에서 대선 못할거라고. 윤어게인이 절대 안 받아줄거라고 하시던데.. 일단 아예 다른 편이라고 선 긋는게 딱 맞아보이네 ㄷㄷㄷ
오세훈은 ㅈ된거죠 뭐 ㅋㅋㅋ 극우랑 척지게 생겼음 그렇다고 재들을 받아줄수도 없고
오세훈만 개똥같은 상황 되네 ㅋㅋㅋ
오세훈이 계엄 이후에 당내에서 노선이 불확실하고 간을 많이 봤다는 평이 있던데 그 쪽이 맞나 봅니다.
오세훈 인스타가보셈ㅋㅋㅋ 극우가 다먹음
와.. 저게 다 정원오와 대통령께 향했다면 끔찍하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