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슈퍼디바 적우 공식팬카페 STRONG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이카루스
    2. 준철
    3. 운영자 이솝(dlt..
    4. 스탭 시원
    5. 단풍(대구)
    1. 푸른바다(수원)
    2. (부산) 삿띠
    3. 똘이장군(화성)
    4. 동우
    5. 섬소녀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징징공주님
    2. 초절정훈남
    3. 블루웨이브
    4. STRONG
    5. 윤윤희
    1. 시클라멘
    2. 하나
    3. 윤댕
    4. 행복이
    5. 이광희
 
카페 게시글
JW 기사/소식 '트롯여왕연대기' 윤윤서 "적우가 이길 줄 알았다…역시 천생연분"
듕타(부산) 추천 1 조회 212 26.06.09 20:40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20:46

    첫댓글 인성이 됬네유

  • 작성자 26.06.09 20:49

    마음이 이쁜 친구네요ㅎㅎ

  • 26.06.09 21:41

    유트브로봤었는데 귀엽더라고요ㅎㅎ 훌륭한 가수가되길~^^

  • 작성자 26.06.09 21:43

    맞아유 너무 귀여웠어요!! 나중에 멋진 가수로 성장하길ㅎㅎ

  • 26.06.09 22:17

    아마 적우님도 윤서에게 정이 많이 생기셨을것 같아요.
    윤서가 울 적우님 트롯 선생 이라나???
    윤서양도 대성하길 바래요.

  • 작성자 26.06.09 22:19

    적우님이 윤서 양을 얼마나 예뻐하시는지 방송에서도 보이더라구여!! 이 우정 변치 말길♡

  • 26.06.09 22:23

    울 적우님 콘서트때 유미님이 오시기 보다는 윤서양이 와서 꼬마인형을 적우님과 함께 했음 어땠을까 상상해 봤습니다.
    ㅎ ㅎ

  • 작성자 26.06.09 23:12

    너무나 아름답고 따뜻한 무대였을 것 같다고 저도 생각이 드네욤🥰

  • 26.06.09 22:59

    적우님이랑 윤서랑 다시 무대에 섰으면 하는 바램이!!!
    너무 잘어울려요♡

  • 작성자 26.06.09 23:13

    저도 간절히 바래봅니다ㅎㅎ 적우님과 윤서 양의 무대 정말 따뜻했어요🫶🏻

  • 26.06.10 08:15

    ㅎㅎ 너무 귀욥네요~ ㅋㅋ
    여기도 엉뚱매력발산하는듯 하던데ㅋ
    5년뒤가 궁금해집니다ㅋ

  • 작성자 26.06.10 09:35

    무대 밑에선 귀여운데 노래 부를 땐 180도 변한다는..

  • 26.06.10 14:54

    두 사람이 꼬마인형을 부르던 그 날 마침내 제 마음속으로 찾아오신 적우님~ 어느 시인은 시가 내게로 찾아왔다고 했는데 적우님의 목소리가 제게로 찾아왔어요~~

  • 작성자 26.06.10 14:55

    세상 제일 아름다운 목소리죠ㅎㅎ 아직도 잊을 수 없어요♡

  • 내가 적우님팬이여서가 아니고요
    꼬마인형은 최진희씨 부른는것보다
    더 좋았습니다.

  • 작성자 26.06.10 19:05

    적우님 보이스와 너무나도 잘 어울렸던 노래였죠ㅎㅎ

  • @듕타(부산) 솔찍히 적수가 안되는 무대였음

  • 26.06.11 10:04

    윤서는 적우님이 칭구인줄
    아는거같아요 적우님 윤서와의
    모습에서 순수와 착함이 넘쳐
    보여서 더예쁘셨어요!!!^^

  • 작성자 26.06.11 10:27

    적우님과 윤서 양 케미 너무 좋았습니당ㅎㅎ
    메들리 팀 미션, 계기로 소중한 인연이 되었네요!!
    그리구 꼬마인형 무대까지🥰

  • 26.06.11 10:04

    윤서는 적우님이 칭구인줄
    아는거같아요 적우님 윤서와의
    모습에서 순수와 착함이 넘쳐
    보여서 더예쁘셨어요!!!^^

  • 26.06.12 19:44

    윤서가 더 경연에 맞는칭구였고 어른이었답니다
    적우님을 윤서가 경연에 대해 가르쳤데요 ㅋㅋ현재조선방송과의 계약때문에 오고시퍼도 못오는거로압니당~~언젠가는 만나공연할것이니 기다려주세요

  • 작성자 26.06.12 19:47

    맞습니당 스트롱님 말씀 처럼 언젠가는 함께 무대를 하실 날이 올테니!! ㅎㅎ 적우님과 윤서 양의 인연 오래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