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04, 09(월요일)
군항제가 내일(4/10)로 끝난다. 내일은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하니 벚꽃이 다 떨어지면... 그래서 오늘 밤 벚꽃 구경 가기로 한다. 사무실에서(마산) 진해 경화역으로 가는 버스노선을 알아보고.. 업무 종료 후.. 마산자유무역 후문에서 버스를 기다린다. 164번 노선버스.. 경화역 인근부터 조금 밀린다.
경화역.. 진해선의 기차역, 성주사역과 진해역 사이에 있다. 1926년 11월 11일 보통역으로 영업을 시작, 2006년 여객 업무 중단(네이버 백과사전)
경화역 주변은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대부분 가족 나들이 객들이고 웨딩 촬영하는 예비부부도 보인다.
경화역..
2006년 여객업무는 중단..
시람들 무지 많습니다.
선로 중앙에서 찍고 싶은데.. 사람들이 많아서리...
오늘 돋보이는 한쌍...
빈 철로를 걸어가는...
경화역 증명.. 우리 사무실 형님..
이제 경화역을 벗어나 여좌천으로 갑니다.
여좌천으로.. 경화역.. 생각보다 멋지진않다. 사람들은 무지 많은데.. 불빛축제를 하고 있는 여좌천으로 빨리 가야 겠다. 서둘러 여좌천으로 간다. 경화역에서 317본 노선버스를 타고..(환승이 됨, 오늘 버스 요금 1000원으로 해결) 여좌천 입구부터 막힌다. 버스 기사분께 양해를 구하고 중간에서 내려 걸어간다. 여좌천으로..
여좌천..
벚꽃과 불빛이...
여좌천 불빛 축제장..
매직모드로 전환해서 찍어보니 더 좋은듯 하네요..
여좌천 주변..
여좌천 증명..
저기 먹거리 장터.. 파전에 오징어순대 그리고 동동주(조금 비싸네요, 이런데서 그려려니 해야죠..)
레이져 쇼.. 거북선..
군항제 50년..
구경 종료..
축제 가기 전 사무실 부근에서..
동백 그리고 벚꽃..
|
출처: 독수리 날자 원문보기 글쓴이: 주나ace
첫댓글 주나님도 오랜만이고 진해군항제도 오랜만이네요 ㅎㅎ.. 한30년전에도 군항제 자주갔는데.. 요즘은 멀리있어 가지도 못하네요 ㅎㅎ.
옛날하고 많이 틀리네요 정말 화려하네 주나님 요즘은 관광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 금강에 놀러함오세요 ..
아참~~ 평일인데도 놀러다니넹~~~ 에궁~부러워라 ㅎㅎㅎ
마산현장에서 가까운 곳이라서.. 업무 끝나고 갔습니다. 그래서 경화역 벚꽃이 어둡습니다.
여좌천은 불빛축제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