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꾸오꾸오는 "쿠팡" 쿠폰을 통해서 알게된 곳입니다~
(고기뷔페이면서 30% 할인을 해주고 있다는... ^^)
고기뷔페하면 일단 첫번째로 생각나는 건... '무제한으로 나오는 고기를 어떻게 믿을수 있어' 라는 것입니다.
정말 출처를 알수없는 그런 식의 고기가 나오면 안먹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먼저 드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연한 30% 할인 기회에다 일산에 이곳저곳 가본곳이 없어서 많이 다녀보려는 "강한 의지" 로 인해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조용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일단 골프장과 함께 주차장을 쓰고 있어서 그런지 주차공간도 넓고
번잡하지 않는 느낌이 참 좋았던것 같습니다. (꾸오꾸오는 2층에 있습니다. 1층 입구 모습)
실내분위기도 예전에 갔었던 고기부페와는 좀 다르게, 깔끔하고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와서 꾸오꾸오로 들어가는 입구를 찍을 사진인데요.. 보통 고기집의 약간은 허름한 모습과는 달리
가족들이나 손님들과 함께 갈수 있으만큼 깨끗한 모습입니다~
워낙 고기를 좋아라 하기 때문에... ㅋㅋㅋ
일단 순서고 뭐고 집히는대로 와장창 담아와서 곧바로 굽기 시작했습니다.. 흐흐흐
(마치 피에 굶주린 뱀파이어처럼 달려든 느낌..;;)
※ 참고로 LA갈비가 무지 빨리 없어지고 있었고, 그외에도 꽃살, 목등심, 삼겹살, 우삼겹, 항정살, 오리고기까지
6~7종류의 고기들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자꾸 마음만 급해지네요 ^^;)
고기뷔페에 가서는 "고기를 많이 먹어야 본전찾는다" 는 일념으로 열심히 고기에만 전념을 했었는데요..
그렇다고 다른 메뉴들이 부족한건 아니예요.. (제목에도 "샐러드바가 있는" 고기뷔페잖아요? ^^)
여러가지 샐러드야채와 밥종류, 디저트 과일들과 차, 유부초밥, 감자샐러드, 스파게티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일요일의 늦은 오후였습니다. (오후 3시정도?)
보통(평일) 11시반~3시반까지 점심타임과 오후 5시반부터 10시까지 저녁타임으로 한다고 하는데요..
주말에는 그런것 없이 11시반부터 10시까지 쭉 하고 있구요.. 우리는 그 가운데 빈타임을 노려봤는데
어째 잘 맞아떨어졌는지 사람이 없을때를 잘 맞춰 들어간것 같네요~ ^^
늘 가격표를 중요시하면서도, 막상 음식점에 가면 잘 찍지 못하게 되는거 같아요.. (괜히 어색해하면서.. ㅋㅋ)
일산 꾸오꾸오는 가게 앞쪽과 여러군데에 배너를 설치해서 가격을 잘 알려주고 있어서 그것도 좋았습니다~
딱 보시면 금방 견적 나오죠? ^^ 사실 고기에 정말 자신있는 분이 아니라면
한끼식사하는 셈 치고보면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닐까 싶은데요.
쿠팡에 할인권이 꾸준히 올라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어요 ^^
입구에서부터 잘 안내가 되어있어 금방 알아보기 좋은것 같네요..
사진에서 전화번호가 가려져서 안보이네요? 예상하셨겠지만, 끝번호는 9595입니다~ ^^ (031 - 916 - 9595)
이곳은 아직 홈페이지가 준비되지 않은 모양입니다.. 검색을 해봐도 잘 안나오더라구요..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10번지 시연빌딩 2층" 입니다.
전화번호는 안내해드린대로 031-916-9595 구요..
일산 풍동 애니골 입구(초입)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
(꾸오꾸오로 들어오지 않고 직진해서 들어가면 애니골이 시작된답니다)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합니다..
아기를 동반했었는데 이것저것 잘 챙겨주시고 기분좋게 식사할수 있게 잘 도와주셨어요..
주말에 어디갈까 고민하시는 분들이나, 육식을 심하게 즐기시는 분들에게 한번쯤 추천드리고 싶은 곳...
"꾸오꾸오" 입니다~ ^^
첫댓글 눈이 즐겁니요~~
좋아보이네요,함 가봐야겠네요...
배고파요....^^
배고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