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기도문
2025.1.12. 하이루 군인평안교회 주일 낮기도
- 김세인 형제
하나님 아버지 베푸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하이루 평안교회에서 예배드립니다
하이루 평안교회에서 예배 드릴수 있는 것은 모두 다 하나님의 은혜가 있기에 가능한 것임을 믿습니다.
우리의 발걸음 걸음마다 선하게 인도하셔서 예배 자라로 나오게 하신 특권과 은혜를 찬양합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주님을 만나고 뵈옵고 그 빛난 얼굴을 통해 주님 음성을 듣기를 소원합니다.
오늘 예배 말씀을 통하여 오늘을 넘어 평생의 답을 얻게 될 것임을 믿습니다.
마음을 다해 예배를 준비합니다.
목숨을 다해 예배에 집중합니다.
뜻과 힘과 생명을 걸고 예배를 사랑합니다.
하오나 저희들은 연약합니다. 마음으로 주님을 사랑하고 믿음으로 살고져하지만
때로는 넘어지고 쓰러질 때가 많습니다.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시며 우리 마음과 행동, 언행 일체의
모든 죄와 허물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빈 마음 가난한 마음에 주님 말씀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하이루 평안교회를 이끄시는 신현태 목사님께 성령충만의 축복을 주시옵소서!
전심전력으로 말씀을 준비하며 예배를 인도하실 때 성령님이 운행하여 주시옵소서!
말씀듣는 장병들도 축복해주시옵소서. 모든 말씀을 아멘으로 받아 순명하며 실천하기 원합니다.
복음이 하이루 평안교회를 벗어나 전 세계 곳곳으로 가게 해주시옵소서.
저희 젊은 용사들이 강한 십자가 군사로 한 사람이 세상을 변화시키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 나라와 민족을 너무도 사랑하시는 주님
고난과 시련을 뛰어넘어 하나님의 거룩한 제사장 나라로 우뚝 서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모든 지도자들이 정직하고 겸손하게 하나님만 의지하는 은혜와 긍휼을 베푸소서!
저희들의 호흡마다 발걸음 마다 예수 이름을 부르는 기도로 무장하여
하나님이 마음껏 쓰시기에 합당한 사명자들이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오늘 예배 참석하지 못한 형제들에게도 은혜 베풀어 주시며
믿음으로 교회 출석하여 다음 주일에는 함께 예배 드릴 수 있도록 성령님 이끌어 주옵소서!
두 개 대대 대대장님과 장병들이 다 예수 믿고 구원받아 천국 백성 되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우리의 기도와 전도와 사랑으로 복음이 형제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옵소서!
저희는 오직 믿음으로 성령님의 인도를 받고 안전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오늘 말씀을 기대합니다. 마음을 활짝 엽니다. 주님 음성 듣고 승리하기 원합니다.
성령님 만져 주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 기도를 들으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설교와 예배 p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