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접수 | 2016.9. 8(목) ~ 9.29(목) | 2016.11. 9(수) ~ 11.21(월) | - 인터넷 접수 :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
(23:59까지) - 창 구 접수 : 여주대학교 입학지원처(17:00까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제출서류는 등기우편, 택배 또는 방문하여 제출 |
면접고사 | 국방장비과, 항공정비과, 특수전과 : 2016.10. 8(토) | 국방장비과, 항공정비과, 특수전과 : 2016.11.26(토) | - 면접고사 및 실기고사 일정은 원서접수 마감 후 본교
입시홈페이지에서 개인별 확인(개별 통보하지 않음) ※ 면접고사 및 실기고사 일정은 원서접수 마감 후 최종지원자 수에 따라 확정 |
실기고사 | 특수전과 : 2016.10. 8(토)
| 특수전과 : 2016.11.26(토) |
실용음악과 : 2016.10. 8(토)부터 ~ |
합격자발표 | 2016.10.28(금) | 2016.12.16(금) | - 본교 입시홈페이지에서 개인별 확인
- 자동응답시스템(ARS)에서 개인별 확인 : 060-700-2314
※ 합격자는 개별통보 하지 않으므로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의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음 |
합격자 등록예치금 납부기간 | 2016.12.19(월) ~ 12.21(수) 09:00~16:00 | - 합격통지서 및 등록예치금 고지서는 본교 입시홈페이지에서 출력
(우편 발송하지 않음) - 등록예치금을 납부기간(납부시간 엄수)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
충원 합격자 발표 및 등록예치금 납부기간 | 2016.12.22(목) ~ 12.30(금) | - 충원합격자 발표는 본교 입시홈페이지에 공지 또는 개인별 유선 통보함
- 충원합격자는 등록예치금 고지서를 본교 입시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고지서에 지정된 납부기한까지 납부해야 하며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가 되고, 이후 등록예치금 및 잔여 등록금 납부가 불가능함
- 충원합격 통보를 받은 자는 등록 또는 등록포기 의사를 명확히 하여야 하며 이미 결정된 의사는 번복할 수 없음
- 본인에게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본인 이외의 보호자(가족)의 등록 또는 등록포기 의사도 인정함
- 충원합격자 중 10분 간격으로 3회 이상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전화기 꺼짐, 결번, 전화안받음으로 합격통보 불가능자는 연락불가(두절)로 인한 “합격통지 불가능자”로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되며 추후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 수시모집 충원합격자도 등록여부에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 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본교 입시홈페이지에서 충원합격 발표•등록 일정 및 개인별 연락처를 확인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함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였거나 원서접수 후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교무입학처로 연락처 변경을 통보해야 함) |
잔여 등록금 납부기간 | 2017. 2. 1(수) ~ 2. 3(금) 09:00~16:00 | - 수시모집에 합격하여 등록예치금을 납부한 자는 2017학년도 입학등록금이 확정되면 등록예치금을 공제한 차액의 입학등록금을 잔여 등록금 납부기간(납부시간 엄수)에 납부해야 하며 납부하지 않을 경우 최종 등록포기로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 등록금 고지서는 본교 입시 홈페이지에서 출력
(우편 발송하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