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
제주의 옛 이름인 ' 영주 ' .
그리고 그 이름 그대로를 가지고 있는 ' 영주산 ' 에 다녀왔어요.
정상까지 갔다가 올라간 길로 내려와서 다시 저수지를 돌아보고왔는데 넘 좋았네요^^
이 날, 더 남쪽으로 내려가서 표선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 제주흑돈세상수라간 ' 에서
이른 저녁을 먹고왔는데 어쩜 , 한우만큼이나 돼지고기가 부드럽던지 .
후기를 적지 않을 수 없어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 식당은 표선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고 맞은편에는 해비치 리조트와 ( 입구까지 도보 3분거리 )
야간에도 개장을 하고 있는 제주민속촌이 있습니다.
식사 전후로 해서 바다 산책하기에도 좋은곳이며 주차장 아주 널널하게 만들어져있어서 접근성도 우수해요.
점심시간이 시작인 12시부터 넉넉하게 밤 10시까지 운영되고 있기도 합니다.
중간에 쉬는시간이 없기때문에 내가 배고픈 시간대에 아무때나 갈 수 있지요.
특히 오후3시부터 5시 사이에는 브레이크타임을 갖는 식당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
저는 하필 또 그때 배가 고픈지라 ㅜ_ㅜ ..
늘 브레이크 타임때문에 걸려서 못가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그런게 없어서 좋구요.
매주 일요일만 휴무라는거~~ 참고하셔요.
흑돼지 직영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곳 답게 다양한 부위를 취급하고 있기도 합니다.
최고급 사료를 먹인 건강한 흑돼지만 취급한다고 말씀하시던데 진짜 질이 엄청 좋아요.
최고급 숯을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니 !! 화력도 우수하고 안그래도 질 좋은 돼지고기가 더
부드럽고 겉바속초 제대로에 불맛과 불향까지 더해지면서 극강의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흑돼지 오겹살 ,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 갈매기살 총 다섯가지 부위 주문할 수 있어요.
모듬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요 ~ 또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합니다.
엇 나는 반려동물 동반 싫은데 ~ 하시는분들도 걱정하지마세요!
좌석이 널널하게 만들어져있고 반려동물을 동반하시는분들의 에티켓도 정해져있으며
서로 다른 쪽으로 배정되기때문에 편하게 식사 가능합니다.^^
또한, 반려동물과 동반하시는분들도 편하게 식사 가능하구요.
여기는 생고기만 취급하고 있는곳이구요.
면요리는 비빔면, 냉면 , 잔치국수 세가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대가 저렴하고 양이 푸짐합니다.
냉면집 차리실 생각 없냐고 제가 여쭤봤을만큼 면도 넘넘 좋아요.
쫀득 거리면서도 편안하게 씹히고 다 먹고나서도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건더기도 많이 주시구요 !!
여름에는 냉면을 자주 먹었지만 이제 가을이니까 버섯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잔치국수 먹으려구요 ㅎ
아이들이 먹을 용도라면 고춧가루를 사전에 빼달라고 하시면되겠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공기밥을 주문하면 흑돼지 묵은지 김치찌개를 무료로 주시는데 이거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국물까지 남김없이 다 먹고 올만큼 맛이 좋구요 !
건더기도 푸짐하게 주세요. 여기가 김장도 직접 하는곳인데 김장용 배추까지도 직접 키우신다고 해요.
채소농사 함께하시는곳이라 쌈채소들도 잘나오고 야채반찬들도 푸짐하게 주셔요^^
공기밥은 1천원으로 다른식당과 똑같지만 쌀알 하나하나 어쩜 이리 부드러운지요.
그리고 항상 쌀밥이 아니라 영양밥으로 주셔서 더욱 좋습니다.
고기, 아주 부드럽고 또 부드럽습니다 .
서귀포 돼지고기 맛집이라고 알려드리고 싶을만큼요.
고기는 부위별로 다 다른 맛을 내기때문에 어떤걸 먼저 구워서 먹느냐고 중요하더라구요.
이곳에서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면서 설명도 찰지게 해주셔가지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 하구요.
찍어먹는 소스도 어쩜 이렇게 다양하게 주시는지 ,
쌈채소도 특수야채들까지 챙겨주심은 물론이고 리필도 잘해주시구요.
고기 찍어먹는 젓갈류도 총 네가지나 나오며 쌈장에 와사비 소금도 모두 나옵니다.
거기다가 명이나물 실화~ ㅋㅋ
정말 다양하게 주시죠. 샐러드도 주시구요.
공기밥 하나에 반찬에만 먹어도 사장님 배불겠는데요? 라고 했을만큼 가성비도 좋고 !
서비스도 좋은곳이라 추천드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