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지를까 말까 열 몇번만 왔다리갔다리하네요 허허 100만가까이는 확실히 부담되네요 할부하기 싫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첫댓글 와… 찾아봤는데 입이 떡 벌어지네요. 비싸긴하다만, 로망 풀충전이다 진짜
반지 왕팬인 저한테 리븐델 이런거는 별로고 미나스티리스는 땃 보자마자 사고싶은 충동이 ㄷㄷ
레고카페 실물 사진 봤는데 멋있긴 하더라구요..
실물로 함 보고싶긴 하네요 ㅋㅋㅋㅋ보관장도 생각해봐야되서
워메
웬만한 레고스토어에 실물 전시돼있을거라 한번 가보시죠! 웅장하긴 합니다ㅋㅋㅋ
첫댓글 와… 찾아봤는데 입이 떡 벌어지네요. 비싸긴하다만, 로망 풀충전이다 진짜
반지 왕팬인 저한테 리븐델 이런거는 별로고 미나스티리스는 땃 보자마자 사고싶은 충동이 ㄷㄷ
레고카페 실물 사진 봤는데 멋있긴 하더라구요..
실물로 함 보고싶긴 하네요 ㅋㅋㅋㅋ보관장도 생각해봐야되서
워메
웬만한 레고스토어에 실물 전시돼있을거라 한번 가보시죠! 웅장하긴 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