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레고 미나스티리스 사고싶긴한데
아이린내77ㅓ 추천 0 조회 128 26.06.07 15:16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15:18

    첫댓글 와… 찾아봤는데 입이 떡 벌어지네요. 비싸긴하다만, 로망 풀충전이다 진짜

  • 작성자 26.06.07 15:19

    반지 왕팬인 저한테 리븐델 이런거는 별로고 미나스티리스는 땃 보자마자 사고싶은 충동이 ㄷㄷ

  • 26.06.07 15:18

    레고카페 실물 사진 봤는데 멋있긴 하더라구요..

  • 작성자 26.06.07 15:20

    실물로 함 보고싶긴 하네요 ㅋㅋㅋㅋ보관장도 생각해봐야되서

  • 26.06.07 15:35

    워메

  • 26.06.07 16:43

    웬만한 레고스토어에 실물 전시돼있을거라 한번 가보시죠! 웅장하긴 합니다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