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처음 우승해보는 나라가 나오길
첫댓글
어쨋든 대충 시간은 때울게 생겼음
요즘 친선경기 하이라이트 보는 재미가 쏠쏠. 근데 시간대가 ㅜ 출근해서 눈치보면서 보거나 못볼거 같아서 아쉽
그건사실 ㅋㅋㅋ
한달간 이적시장만 바라보기에는 노잼인데이렇게 보는거 좋죠
이렇게라도 보는게 어딘가요ㅎ
첫댓글
어쨋든 대충 시간은 때울게 생겼음
요즘 친선경기 하이라이트 보는 재미가 쏠쏠. 근데 시간대가 ㅜ 출근해서 눈치보면서 보거나 못볼거 같아서 아쉽
그건사실 ㅋㅋㅋ
한달간 이적시장만 바라보기에는 노잼인데
이렇게 보는거 좋죠
이렇게라도 보는게 어딘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