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시위 일반인들한테까지 확산될까봐 걱정했는데
인천서포터즈 추천 0 조회 1,261 26.06.07 18:44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18:46

    첫댓글 대통령도 메세지도 냈으니 시위는 끝나고 조사나 청문회로 넘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 26.06.07 18:48

    괜히 윤어거지소리들을까봐 안갈듯

  • 26.06.07 18:50

    ㅋㅋ대놓고 후원해달라는거 짜침

  • 26.06.07 18:50

    시위대라고 부르지 말라고 하는거부터 어떻게 인지하는지 보이는데 지지 못받죠.

  • 저기 갔다가 윤어게인 묻을까봐 가려다가도 안갈듯

  • 26.06.07 18:53

    오늘 총리가 총학생회 간담회 공개적으로 하고 정부 입장도 확실하게 전달했기 때문에 더 확산되지 않는 방향에서 맺음할 듯.

  • 26.06.07 18:56

    절대 없죠 ㅋㅋ

  • 26.06.07 18:58

    본질은 사라지고 그냥 윤어게인 극우집회 된거 같음...

  • 26.06.07 18:59

    분위기 보니 일반인들은 그냥 손절칠듯

  • 26.06.07 19:05

    부즈엉을 외치지 않는 이상 선관위 조사하고 한다는데 그거면 끝이죠.

  • 26.06.07 19:40

    정상 지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본인이 나갈 시위가 뭐 때문인지 알아보고 알아보는 순간 저기엔 갈 수 없져

  • 26.06.07 20:56

    왜 거기에 합류함? 비정상인거 뻔히 아는데.... 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