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는 상황보니 그럴일은 없을것 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ㅋㅋㅋ
첫댓글 대통령도 메세지도 냈으니 시위는 끝나고 조사나 청문회로 넘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괜히 윤어거지소리들을까봐 안갈듯
ㅋㅋ대놓고 후원해달라는거 짜침
시위대라고 부르지 말라고 하는거부터 어떻게 인지하는지 보이는데 지지 못받죠.
저기 갔다가 윤어게인 묻을까봐 가려다가도 안갈듯
오늘 총리가 총학생회 간담회 공개적으로 하고 정부 입장도 확실하게 전달했기 때문에 더 확산되지 않는 방향에서 맺음할 듯.
절대 없죠 ㅋㅋ
본질은 사라지고 그냥 윤어게인 극우집회 된거 같음...
분위기 보니 일반인들은 그냥 손절칠듯
부즈엉을 외치지 않는 이상 선관위 조사하고 한다는데 그거면 끝이죠.
정상 지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본인이 나갈 시위가 뭐 때문인지 알아보고 알아보는 순간 저기엔 갈 수 없져
왜 거기에 합류함? 비정상인거 뻔히 아는데.... ㅋㅋㅋㅋㅋ
첫댓글 대통령도 메세지도 냈으니 시위는 끝나고 조사나 청문회로 넘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괜히 윤어거지소리들을까봐 안갈듯
ㅋㅋ대놓고 후원해달라는거 짜침
시위대라고 부르지 말라고 하는거부터 어떻게 인지하는지 보이는데 지지 못받죠.
저기 갔다가 윤어게인 묻을까봐 가려다가도 안갈듯
오늘 총리가 총학생회 간담회 공개적으로 하고 정부 입장도 확실하게 전달했기 때문에 더 확산되지 않는 방향에서 맺음할 듯.
절대 없죠 ㅋㅋ
본질은 사라지고 그냥 윤어게인 극우집회 된거 같음...
분위기 보니 일반인들은 그냥 손절칠듯
부즈엉을 외치지 않는 이상 선관위 조사하고 한다는데 그거면 끝이죠.
정상 지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본인이 나갈 시위가 뭐 때문인지 알아보고 알아보는 순간 저기엔 갈 수 없져
왜 거기에 합류함? 비정상인거 뻔히 아는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