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하!
안녕 게녀들... 나는 저번주 토요일날 아이폰 8실버 256기가를 샀고 오늘 환불부터 개통철회까지 다 완료한 사람이야...ㅎㅎ
아이폰 환불하기 어려운거 알고있지? 진짜 애지간한거아니면 환불절때 안해줌...
그럼 이야기를 시작해볼게!
사실 나는 아이폰8레드를 사고싶었었어...근데 아니...?엄마가 그냥 실버로 사버린것... 이유:재고없음
나는 저어어어어엉말 레드로 사고싶었는데 실버로 바꿔서 넘나 당황스럽구요...?이때 엄마진짜원망함...미안엄마....
근데 그 대리점에서 아이폰 줄때 개봉같은거 본인이 직접 뜯어야하고 뜯으시면 환불어려우세요 라고 설명해줘야하는데 안해주고 그냥 지들이뜯고 줘버림;;;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폰산곳대리점에 전화해봤음
-전화내용-
나:저기 제가 아까 거기서 아이폰8실버를 샀는데요...
대리점:아 네네
나:제가 레드로 사고싶었는데 실버로와가지고 바꿀수없나요?
대리점:개봉하신거는 환불이어려우세요
나:근데 제가 폰 살때 개봉하는건 본인이 직접 뜯어야하는거아닌가요?
대리점:그건 고객님 어머님께서~금방 가져가신다고 저희가 미리 뜯은거에요 주절주절
나:그거랑 무슨상관인가요...? 그래도 설명해주셔야죠
대리점:고객님 그건 아이폰 사용자들은 다 알고있는 거라서요~
나:(엥 ? 3년동안쓰면서 1도몰랐음) 네?저는 몰랐는데요 그걸 제가 어떻게알아요??
대리점:고객님 그건 아이폰사용자라면 다 알고있는거구요 그걸 저희가 설명할 의무는 없네요^^ (이거다 개소리임 설명해줘야함) 이때 말투 비꼬면서 말함 나 무시하듯이 개빡...
나:제가 다시 알아보고 전화드릴게요
대리점:네
다시전화---
이번엔 어떤남자가 받더라
나:제가 알아봤는데요 아이폰은 단순변심이라도 일주일안에 개통철회 가능하다 들었는데요
대리점:고객님 그건 국내폰만 가능하세요^^
진짜 거짓말 존나치더라 어떻게든 안바꿔줄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말이되는건가 얼탱이가없었음^^
나:네?제가 알아보고 연락드린건데요?
대리점:아이폰은 기계문제있으실때 환불은 어려우시고 다른기계로 교체만가능하세요^^ (거짓말을 존나 사실인마냥침
기계문제있으면 한달안에 환불가능해)
나:제가 다시알아보고 연락드릴게요
대리점:네^^
만약 이때 이사람들이 거짓말안치고 나를 무시하는듯한 말투만안해도 그냥 썼을꺼임 진짜 너무뻔뻔하고 괘씸해서 환불을 맘 먹음 하지만 진짜 단순변심 환불은 정말정말 어려워서 반포기상태...
이때주의할점:진짜 환불할거면 기계문제가있어야해!!!!!!
통화를끊고
정 말 빡쳤지만 일단 어쩌겠어 써야지 그런데...?게임하는 내내 스피커에서 지직 치직....거리며 밖에가지고가면 핸드폰이 겁나 뜨거워지는 상황발생 예?산지 이틀됐는데...?더빡침
내가 토요일날 바꿔서 ㅠ 주말알바하는데 진짜 알바하는내내 이갈면서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했다...
월요일 아침 10시 되자마자 114전화함
근데...누가 아니 솔직히 산지 이틀 삼일된폰을 고쳐가면서 쓰고싶겠어?차라리 새폰받는게낫지...
거기서도 진짜 업데이트를해봐라 싹 초기화해봐라 이걸해봐라 저걸해봐라 그래서내가 아니 제가 산지며칠도안됐는데 고쳐가면서쓰고싶지않은데요... 이게무슨 한두푼도아니고 라하니까 아이폰수리센터를 가보래 그리고 끊음 진짜 이때도 휴... 업데이트하면 뭐 바뀌냐니까 (난 진짜 몰라서 물은거야)
완전 무시하면서 소프트웨어문제면 해결이가능하시죠~그 특유의 비꼬는말투??이때도 진짜 상담별로였음
그래서 아이폰수리센터?에 전화해서 다시 이야기시작
치지직거리고 배터리가 빨리닳는거같다 하니까 똑같음
업데이트해보세요,초기화해보세요 계속 이야기하니까 근처 아이폰정식수리센터를 가서 한번 점검해보래. 엔지니어분이랑 이야기해서 교체나 환불가능하다고
그래서 다시또 전화함^^전화함 담날 바로갔음
우리지역엔없어서 시외버스터미널타고 익산까지가서
수리센터도착. 번호표 뽑고 대기
엔지니어분이랑 상담시작
네 ~아이폰 스피커문제신가요?(번호표 뽑고 미리 아이패드로 핸드폰뭐땜시왔냐거 물어보더라)
나:네...산지 4일밖에안됐는데...
엔지니어:아~지금 업데이트가 하나도안되어있으신데~업데이트 하시는게 좋을꺼에요
나:근데 이땐 나 업데이트해놨는데 안되있다하니까 당황 근데 내가 업데이트만 받아논상태였나봐
엔지니어:한번 포맷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네요 해드릴까요?
나:네 근데 만약 해도똑같으면 환불가능한가요?
엔지니어:네 똑같으면 최대한 빨리오셔서 환불받는게 나을거같네여^^(환불받을때 풀박스 가져와야해 하나도 빠짐없이!)
나:감사합니다 포맷해주세여(대리점 니들은 뒤졌다)
엔지니어:네~정보같은건 다 옮기셨죠?
나:네네!( 게녀들 아이폰수리센터갈때 중요한정보는 미리 백업필수야!!!)
---포맷후----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세요!
엔지니어:네 안녕히가세요^^ 엔지니어분 개친절함 진짜...
근데 포맷해더 똑같은 나의 8...ㅎㅎ 검색해버니8오류 짱많음..ㅎㅎ
환불할려고 풀박스들고 갈려고하는데 내가 학생이라 7시까지하는데 간당간당하게 도착할거같아서 미리전화해봤음 안하면 진짜 개고생할뻔
나:저 환불받으려고 가는데 한 7시되기 10분전쯤 도착할거같은데 가능한가요?
상담사:네 잠시만요(엔지니어분 바꿔주심)
엔지니어:아 그 아이폰8포맷하신 학생맞죠?
나:네
엔지니어:똑같아요?
나: 네 ㅠㅠ 달라진게 별로없는거같아요...
엔지니어:그러면 원부증명서를 떼와야하는데 대리점직인과 아이폰센터제출할꺼라하면 떼줄거에요~
나:아 (이때 다 준비하고갈려했는데...^^)그럼 금요일날 갈게요
엔지니어:네 그러세요~
원부증명서를 떼러 폰산곳을 방문
근데 진짜 휴...
나:아이폰 환불받으려구여 원부증명서때주시고 대리점직인찍어주세요
직원:아 ? 그 아이폰8레드?(이미 직원들 사이에 나를 욕했나범 다 알고있드라...)
나:네
직원:환불받기 어려웠을탠데....ㅋ
나:네 전화많이했어요^^ (닥치고 빨리 때서주라고^^)
원부증명서는 줬는데 도장은 없다거 안찍어주더라?도장이없을리가있나진짜 ㅋㅋㅋㅋ 일부러 안떼준게 분명함 ^^도장없다해서 그냥 나옴
혹시몰라서 아이펀수리센터에 다시전화해서 도장안찍어준다하니까 있어야한데 자기 근처에 케이티있으니까 거기서찍으라고함
대망의 환불받으러가는날....
아이폰수리센터근처의 케이티에서 다시 원부증명서떼고 도장받고 방문...내지역에서 뗀거는 그쪽도장이여야한다고 새러때줌
엔지니어분은 정말 친절하게 환불을 도와줬고...(진짜 엔지니어분까지 그랬으면 진짜 눈물나왔을거야....)
내가 대리점 뭐라하니까 같이화도내줬다...그는 천사...
그리고 환불다되면 영수증에 환불종이2장에 환불도장 쾅+엔지니어분 싸인 내싸인 찍혀져잇는걸 주면서 대리점에 내면 끝이라고해줌
감사합니다 여러번 외치며 다시버스타고 그새끼들을 엿먹일생각에 기쁜맘으로 시외버스터미널타고 바로택시탔는데 진짜 미친할아범만나서 기분개더러워진상태로 도착
-대망의 환불-
나:종이내고 환불된거죠?
이때 대리점직원3명있었는데 ㅋㅋㅋㅋ진짜 바보삼형제냐...?이걸 주더니 존나 어리버리까면서 휴...
나를 시험하는건가...?ㅎㅎ싶을정도로 답이없었음
대리점직원:이걸 저희한테 주라고 했다구요?
나:네(아니 그것도모르나?직원인데)
대리점직원:기계를 그쪽에서 반납하셨잖아요?그럼 저희쪽 에선 그 기기를 못받는거잖아요 역으로 쳐묻더라?ㅋㅋㅋ
나:그걸 제가어떻게알아요?거기서 내라고해서 준건데
대리점:(할말없음)셋이서머리꽁꽁싸매더니 어디론가 전화를걺
근데 해결못함 ;;진짜 노답삼형제급
대리점:저희가 지금 시간이지나서요~~~그리고 주말엔 안한다어찌고 결론 월요일날해준다고하고 끝냄
그리고 나가는데 셋이서 얼굴구기면서 중얼중얼...그래 어차피 내가 이겼으니 넓은 아량으로 봐줌 진짜 환불영수증 냈을때 벙찐얼굴 개 통 쾌 !^^
근데 토요일 5시쯤에 다됐다고 (내가 8살때 6반납했거든 근데 그거 이미 처리햇다고 돈으러준다함)
유심이랑 돈 받으러오라함 근데 안감 자느라...알바개헬이였아...
결론:환불 개통철회까지 다 끝냄 (환불하면 개통철회도 다 되는거더라 엔지니어분이 설명해줫오!)
진짜 내가 정말 개고생하고 맘고생하면서 환불해가지고 진짜 ㅋㅋㅋㅋㅋ 지금 그냥 공기계쓰고있는데 생각이많아진다
근데 내가 기계완납하면서 15마넌 할인받앗는데 지들 10마넌에 팔앗다고 10마넌 준다더라?
그냔 더러워서 10마넌받을랴고 싸우기도지치더라 어휴
씨발롬...
긴글읽어줘서 거마워 다들.... 아이펀 환불이나 개통철회는 맘고생 생각하고 해야햐^^
그리고 진짜 핸드폰문제있어야 그나마쉬움 진짜 단순변심 저오오옹나 힘드니까 그전에 신중하게사자우리...
그럼 안녕...
문제시....
그 대리점직원 머리털다뽑힘
+)그리고 교통비도 개많이듬 버스만 왓다갓다 8번정도 탔으니까 ㅋㅋㅋ그걸 두번갔으니...^^
다들 신중히사자 제발...그리고 학생이라 무시쩔더라
절때 대리점에서 착하게말하지말거 자기할말똑부러지게 말하자 안그럼 호구로보더라^^ 다들... 좋은폰사...
그리고 꼭 잘 알아보고가기 ! 안바꿔주려고 악을쓰니까 ^^
대리점 새끼들 진짜 사람을 호갱으로보나 열불나네 읽으니까 게녀야 진짜 감정낭비시간낭비돈낭비했네.. 저런 머저리같은놈이랑 싸우느라 고생했어 (토닥)
고생했어ㅜㅜㅜㅜ 다른 사람들두 통신사 진짜 무조건 직영점 가 ㅜㅜㅜㅜ
헉 나는 114통해서 바로 개철했는데 수리센터까지갔어? 돈 장난아니었겠다ㅠㅠ 감정낭비 체력낭비 애지고,,, ㅠㅠ 고생많이했어
존나 양아치들이네 고생했다
존나 근본 없이 자란 새끼들 일처리 개같이하네 시발
사정상 선불제 이용해서 쓰는데 데이터 2기가 결제해달라했더니 2기가 맞으시죠? 이래놓고 다른 손님 봐주는 와중에 대충 일한다고 문자/통화 서비스 2달짜리로 잘못 결제시켜놓고 카드로 계산해놓은걸 현금결제했다고 시스템에 등록한 빡대갈 있었음ㅋㅋ 그래서 여행 갔다가 돌아와서 잘못된거 알고 지점에 바로 가서 환불해주고 데이터 충전으로 재결제 해달래니까 씨발 지는 데이터충전 들은 적 없다고 일한 짬밥이 있는데 그걸 헷갈리겠냐고 나보고 구라까지 말라면서 지점장한테 구라까길래 개빡친 적 있었음ㅋㅋㅋ 니가 일 제대로 안한거고 카드결제 내역이 있는데 현금결제라고 등록한거 보면 구질구질하게 본인이 실수해놓고 구라 까면서
@팬닉 돈 안 돌려줄 요량으로 삐죽댈거면 그딴식으로 장사하지 말라고 114에도 전화하고 카드회사랑 kt 내부에 해당 관련 팀까지 따로 전화해서 환불도 한달 후에 겨우 받았는데 이것도 심지어 직영점에 몇번 가서 대리점 놈년들이 일처리 끝까지 안한거 했다고 구라친거까지 들켜서 개지랄한 후에나 받은거임ㅋㅋ 진짜 폰팔이것들 인간도 아님
@팬닉 와 무슨ㅋㅋㅋㅋㅋ 왜그러냐 진짜
손님있는데 대충대충 ;;서비스 마인드부터 글러먹음
아이폰은 교환 환불 좆도안해줘 갤럭시나 엘지는 바로해주는데
kt 플라자에서 일하는 직원인데 아이폰은 기능상 고장이면 아이폰 수리하는 곳에서 바꿔주는게 원칙이고 그게 kt 자체 메뉴얼이라서 사실상 대리점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어 기기반납 후에 개통 취소는 전산으로 해줄 수 있지만 그 기계를 다른걸로 바꿔줄 수 있는 권한은 아이폰 서비스 센터에 있음... 대리점 직원들 응대태도가 잘못된 건 맞는데 그거 말고 다른 부분은 오해가 있어서 댓남겨봐
하 폰팔이들중에 양심 없는 사람 개 많음 나도 옛날에 개 얼탱 터지는 사건 있렀다 ㅅㅂ 해지 절대 안 시켜주는거 개빡쳐 진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직접 함
나랑상황진짜비슷ㅠㅠㅜ
근데 서비스센터에서 스피커 고치고? 확인안해봐?
와 ;;
아이폰은 그럼 스토어에서 사는게 제일 안전한가? 대리점 무서워서 폰 사겠나;;
아이폰 8 레드 있어??? 댑악 몰랐음
고객을 호구 완전 호갱으로 보는거지 폰팔이가 괜히 폰.팔.이 겠냐고 ㅋㅋㅋ 그런 새끼들은 역으로 당해봐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