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민주당원님들 전당대회 이상하게흘러가믄 탈당하고 새판짜야하나여?
채화 추천 0 조회 731 26.06.08 11:51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8 11:54

    첫댓글 알아서 팅겨나갈 듯

  • 26.06.08 11:54

    탈당하면 하면 당원들 힘을 보여줘야 함

  • 26.06.08 11:55

    일부가 이상한거

  • 26.06.08 11:56

    전당대회 때 솎아내져도 여진 오래갈겁니다. 원내든 국회 밖이든 전방위적으로 때릴거에요. 전 분당까지 보고 있습니다.

  • 26.06.08 11:56

    ㄴㄴ 절대 탈당 하면 안됩니다 무조건 전당때 내보내야함

  • 26.06.08 11:56

    당원들의 힘을 보여주면됩니다.ㅋ

  • 26.06.08 12:03

    우리집인데 왜 우리가 나가요!!!

  • 26.06.08 12:05

    유시민 작가도 절대 탈당 하지 말래요

  • 26.06.08 12:12

    어우 그분은 국민참여당으로 아주 쎄게 맛보셨던지라.. ㅋㅋㅋㅋㅋㅋ

    평론가와 행정가로서는 몰라도 정치가로서 유시민을 고평가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가 그런 곳에서 있죠. 그야말로 현대 한국정치계의 개리 네빌.

  • 26.06.08 12:06

    탈당이 딱 저들이 원하는거

  • 26.06.08 12:09

    뭔 탈당을 해요 …만약 당원이시면 인에서 싸우세요 나가면 그냥 쟤들 좋은짓입니다

  • 26.06.08 12:10

    탈당은 절대 안되죠

  • 26.06.08 12:11

    탈당하면 내 1표는 없어지고 뉴리박이들 1표만 증가

  • 26.06.08 12:11

    우린 이미 이 게임을 해봤습니다

  • 26.06.08 12:15

    소설을 쓰자면 반대로 저넘들이 지고,모든 지역구 복수공천으로 바꿔버리면 저넘들 총선전까지 깽판치다 당만들어서 탈당할 가능성이 있다고 봄.그럴때 뉴이재명의 최종보스가 누군지가 중요하다고 보는데,
    진짜로 그분이라면 총선전에 예전 3당합당에 버금가는 메가톤급 합당이 나올지도

  • 26.06.08 12:23

    에이 저들은 소수

  • 26.06.08 12:45

    아뇨
    집주인이 안방내주고 나가살 수는 없죠

  • 26.06.08 12:54

    정치 잘 모르는데 탈당은 절대 안될 거 같네요
    지켜내고 저들을 쫓아내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