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해야하지 저것들
첫댓글 알아서 팅겨나갈 듯
탈당하면 하면 당원들 힘을 보여줘야 함
일부가 이상한거
전당대회 때 솎아내져도 여진 오래갈겁니다. 원내든 국회 밖이든 전방위적으로 때릴거에요. 전 분당까지 보고 있습니다.
ㄴㄴ 절대 탈당 하면 안됩니다 무조건 전당때 내보내야함
당원들의 힘을 보여주면됩니다.ㅋ
우리집인데 왜 우리가 나가요!!!
유시민 작가도 절대 탈당 하지 말래요
어우 그분은 국민참여당으로 아주 쎄게 맛보셨던지라.. ㅋㅋㅋㅋㅋㅋ평론가와 행정가로서는 몰라도 정치가로서 유시민을 고평가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가 그런 곳에서 있죠. 그야말로 현대 한국정치계의 개리 네빌.
탈당이 딱 저들이 원하는거
뭔 탈당을 해요 …만약 당원이시면 인에서 싸우세요 나가면 그냥 쟤들 좋은짓입니다
탈당은 절대 안되죠
탈당하면 내 1표는 없어지고 뉴리박이들 1표만 증가
우린 이미 이 게임을 해봤습니다
소설을 쓰자면 반대로 저넘들이 지고,모든 지역구 복수공천으로 바꿔버리면 저넘들 총선전까지 깽판치다 당만들어서 탈당할 가능성이 있다고 봄.그럴때 뉴이재명의 최종보스가 누군지가 중요하다고 보는데,진짜로 그분이라면 총선전에 예전 3당합당에 버금가는 메가톤급 합당이 나올지도
에이 저들은 소수
아뇨집주인이 안방내주고 나가살 수는 없죠
정치 잘 모르는데 탈당은 절대 안될 거 같네요지켜내고 저들을 쫓아내야
첫댓글 알아서 팅겨나갈 듯
탈당하면 하면 당원들 힘을 보여줘야 함
일부가 이상한거
전당대회 때 솎아내져도 여진 오래갈겁니다. 원내든 국회 밖이든 전방위적으로 때릴거에요. 전 분당까지 보고 있습니다.
ㄴㄴ 절대 탈당 하면 안됩니다 무조건 전당때 내보내야함
당원들의 힘을 보여주면됩니다.ㅋ
우리집인데 왜 우리가 나가요!!!
유시민 작가도 절대 탈당 하지 말래요
어우 그분은 국민참여당으로 아주 쎄게 맛보셨던지라.. ㅋㅋㅋㅋㅋㅋ
평론가와 행정가로서는 몰라도 정치가로서 유시민을 고평가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가 그런 곳에서 있죠. 그야말로 현대 한국정치계의 개리 네빌.
탈당이 딱 저들이 원하는거
뭔 탈당을 해요 …만약 당원이시면 인에서 싸우세요 나가면 그냥 쟤들 좋은짓입니다
탈당은 절대 안되죠
탈당하면 내 1표는 없어지고 뉴리박이들 1표만 증가
우린 이미 이 게임을 해봤습니다
소설을 쓰자면 반대로 저넘들이 지고,모든 지역구 복수공천으로 바꿔버리면 저넘들 총선전까지 깽판치다 당만들어서 탈당할 가능성이 있다고 봄.그럴때 뉴이재명의 최종보스가 누군지가 중요하다고 보는데,
진짜로 그분이라면 총선전에 예전 3당합당에 버금가는 메가톤급 합당이 나올지도
에이 저들은 소수
아뇨
집주인이 안방내주고 나가살 수는 없죠
정치 잘 모르는데 탈당은 절대 안될 거 같네요
지켜내고 저들을 쫓아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