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어우 간만에 한솥도시락 먹는데 존맛이네요
짜스파 추천 0 조회 218 26.06.08 13:0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8 13:10

    첫댓글 잘 먹겠습니다

  • 작성자 26.06.08 13:12

    순삭

  • 26.06.08 13:13

    한솥 도시락이랑 라면 끓여서 같이 먹으면 극ㅡ락

  • 작성자 26.06.08 13:16

    해바라기 도시락 먹었는데 든든하네요

  • 26.06.08 13:27

    부대찌개 치킨마요셋트 ㅊㅊ

  • 작성자 26.06.08 13:30

    치킨마요도 존맛이조ㅎ

  • 26.06.08 13:36

    저도 먹고프네요. ㅠㅠ

  • 작성자 26.06.08 13:52

    간만에 함드셔보시는게ㅎ

  • 26.06.08 14:27

    한솥도 점바점이더라구요. 우리동네 한솥은 한솥인데도! 같은 메뉴인데도! 맛없음..

  • 작성자 26.06.08 15:35

    아? 저희집근처는 오래잘되는걸보니 맛있는쪽인것 같아요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