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언주 사퇴도 그렇고 본격적으로 책임 떠넘기기 시작된듯ㅋㅋ 재밋네
첫댓글 뉴이재명 최고의 책사인가...
어제 디씨에서 급발진한거 보면 그분 뜻 맞는듯 ㅋㅋㅋㅋ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그분이 누군데요?
@폴포그바 이동형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이똥형최고의 심복답네요
설마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
첫댓글 뉴이재명 최고의 책사인가...
어제 디씨에서 급발진한거 보면 그분 뜻 맞는듯 ㅋㅋㅋㅋ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그분이 누군데요?
@폴포그바 이동형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이똥형
최고의 심복답네요
설마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