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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이 5월 20일 국제 우주 정거장에 접근하고 있다. 크레딧: NASA
우주 비행사와 함께 보잉의 Starliner 승무원 캡슐의 첫 번째 시험 비행은 2023 년 2 월에서 4 월로 연기되어 승무원과화물 임무의 바쁜 스트레칭 후 임무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옮기고 엔지니어가 올해 초 무인 시험 비행에서 발견 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허용했다고 NASA는 목요일 밝혔다.
스타라이너의 승무원 비행 테스트는 베테랑 NASA 우주비행사 부치 윌모어가 지휘할 예정이며, 전 우주 사령관 수니 윌리엄스가 부조종사가 될 것입니다. 보잉과 NASA는 5 월에 비행장에 대한 성공적인 무인 데모 임무를 마친 후 Starliner 우주선의 첫 번째 유인 시험 비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8월에 NASA와 보잉 관계자는 빠르면 2월에 스타라이너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주국은 목요일 일정을 업데이트하여 관리자가 현재 시험 비행을 위해 2023년 4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연으로 인해 Starliner 시험 비행은 2 월과 3 월에 SpaceX의 Dragon 우주선과 러시아 소유즈 차량으로 우주 정거장에서 승무원 회전 후 이동합니다.
올해 초 Starliner의 무인 시험 비행이 우주 정거장에 성공적으로 도킹하고 착륙을 위해 지구로 돌아오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엔지니어들은 궤도 비행 테스트-2 또는 OFT-2로 알려진 5월 데모 임무에서 발생한 이상 현상에 대한 솔루션을 계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NASA는 성명서에서 "합동 팀은 OFT-2 이상을 계속 종결하고 긴밀히 협력하여 전방 작업을 식별하고 유인 비행에 대한 모든 요구 사항이 충족되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NASA와 보잉은 현재 Starliner의 승무원 비행 인증에 사용될 몇 가지 중요한 시스템에 걸쳐 다양한 검증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NASA의 항공 우주 안전 자문 패널 위원 인 Mark Sirangelo는 지난 달 회의에서 OFT-2 임무가 6 일간의 임무 동안 250 개 이상의 비행 테스트 목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위해 해결해야 할 "많은 기내 이상"을 초래했다고 Sirangelo는 말했습니다.
NASA는 스타라이너 우주선과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에 대한 준비가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에서 2023년 초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발사하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보잉에는 두 개의 우주 등급 재사용 가능한 Starliner 승무원 모듈이 있습니다. 승무원 비행 테스트에 배정 된 것은 "칼립소"라는 이름으로 2019 년 12 월 보잉의 첫 번째 무인 궤도 시범 임무에 참여했으며, 시험 비행은 역에 도킹하기 전에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캡슐은 뉴 멕시코에 착륙하기 위해 성공적으로 지구로 돌아 왔습니다.
Starliner Calypso 우주선은 올해 말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에 있는 보잉의 Starliner 공장에서 동력 및 추진 섹션 또는 서비스 모듈에 연결될 것입니다. 각 Starliner 임무는 새로운 서비스 모듈을 사용하며, 모든 비행이 끝날 때마다 대기권에서 타버립니다.
다른 Starliner 승무원 모듈은 5월에 OFT-2 임무로 비행했으며 승무원 비행 테스트 후 우주 정거장에 대한 보잉의 첫 번째 운영 승무원 순환 임무를 위해 개조되고 있습니다.
NASA의 보잉 승무원 비행 테스트 우주 비행사 배리 "부치" 윌모어와 수니타 "수니" 윌리엄스가 휴스턴의 엘링턴 필드에서 T-38 비행 전 활동 중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크레딧: NASA/로버트 마코위츠
보잉의 Starliner 프로그램 관리자 인 Mark Nappi는 8 월에 엔지니어들이 OCT-2 임무에서 배운 교훈 이후 승무원 비행 테스트 우주선의 "최소한의"변화를위한 4 가지 영역을 식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영역 중 하나는 우주선의 궤도 기동 및 자세 제어 추진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OFT-2 임무에 있는 20개의 OMAC 엔진 중 2개는 발사 직후 우주선의 궤도 삽입 연소 중에 일찍 종료되었습니다. 다른 엔진은 나머지 비행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문제를 보상했습니다.
Nappi는 조사관들이 추진 시스템의 파편이 OMAC 엔진에 문제를 일으켰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고 말했습니다. 기술자들은 추진 시스템에 유사한 입자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위해 우주선을 검사했습니다.
몇몇 소형 반응 제어 시스템(RCS) 추진기도 Starliner 우주선이 스테이션과 랑데뷰하는 동안 작동을 멈췄습니다. Nappi는 이 문제의 가장 가능성 있는 원인은 "낮은 입구 압력과 센서 응답을 지연시키는 일부 매니폴드 압력 역학"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는 추진 시스템의 타이밍 및 허용 오차 설정을 조정하기 위해 "매우 작은 변경"을 도입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고 Nappi는 8월에 말했습니다.
보잉은 또한 OFT-2 임무 중에 높은 펌프 압력이 감지된 후 우주선 열 제어 시스템의 냉각 루프에서 불필요한 필터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Starliner 우주선의 비전 기반 전기 광학 센서 추적 어셈블리(VESTA) 랑데부 센서는 캡슐이 우주 정거장에 최종 접근하는 동안 잘 작동했습니다. VESTA 센서는 위치 및 폐쇄율 데이터를 Starliner의 비행 컴퓨터에 제공하여 우주선이 도킹을 위해 자율적으로 안내하도록 합니다.
그러나 랑데부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OFT-2 도킹 시퀀스 동안 예상보다 많은 데이터를 생성했습니다. 보잉은 우주 정거장과의 랑데뷰 동안 비행 컴퓨터에 공급되는 데이터 증가를 수용하기 위해 Starliner의 비행 소프트웨어 부하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NASA는 목요일 승무원 비행 테스트에 사용될 Starliner 우주선의 비행 소프트웨어의 자격 테스트가 마지막으로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Wilmore, Williams 및 백업 우주선 테스트 조종사 Mike Fincke는 최근 우주 비행사가 보잉 우주복을 입고 Starliner 우주선의 좌석에 올라 잘 맞는지 확인하고 환경 제어 및 실내 오디오 시스템을 확인하는 승무원 검증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윌모어와 윌리엄스는 승무원 비행 테스트 임무에서 약 2 주 동안 우주 정거장에서 살면서 일할 것이라고 NASA는 목요일 밝혔다.
NASA는 "성공적인 유인 비행에 이어 NASA는 우주 정거장에 대한 정기적인 승무원 순환 임무를 위한 Starliner 우주선 및 시스템의 인증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ASA의 보잉 스타라이너-1 임무의 발사 날짜는 우주 비행사와의 성공적인 비행 테스트와 기관의 인증 작업 종료 후 결정될 것입니다."
보잉은 Starliner 함대를 사용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6 개의 운영 승무원 순환 임무를 위해 NASA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수십억 달러의 상업용 승무원 계약은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우주 비행사 운송을 위해 NASA와 SpaceX의 계약과 유사합니다.
SpaceX는 2020년 드래곤 우주선에서 승무원 시험 비행을 완료했으며 현재 5개의 작전 승무원 순환 임무와 드래곤 캡슐에 대한 2개의 완전 상업용 민간 우주 비행사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NASA는 지구와 국제 우주 정거장 사이의 우주 비행사를위한 미국 운송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SpaceX 및 보잉 승무원 캡슐 개발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NASA 우주 비행사는 2011 년 우주 왕복선이 은퇴 한 후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을 타고 정거장을 오갈 수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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