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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롭 그루먼의 안타레스 로켓이 중부 대서양 지역 우주 정거장에서 이륙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에 NG-18 재보급 임무를 시작합니다. 크레딧: NASA TV / 우주 비행 지금
러시아 엔진과 함께 두 번째에서 마지막 Antares 로켓을 사용하여 모든 미국에 의존하도록 재설계했습니다. 추진력,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월요일 버지니아에서 백조자리 보급선을 궤도로 보내 우주 유영 장비, 실험 및 국제 우주 정거장의 승무원을위한 신선한 간식을 전달했습니다.
139피트(42.5미터) 높이의 안타레스 로켓은 쌍둥이 러시아제 RD-181 엔진에 불을 붙이고 오전 5시 32분 42초(GMT) (1032:42 GMT)에 버지니아 중부 대서양 지역 우주 정거장의 패드 0A에서 멀어졌습니다.
발사대는 NASA의 월롭스 비행 시설과 함께 위치한 버지니아 동부 해안의 우주 정거장에서 남동쪽으로 향하여 우주 정거장의 궤도 경로와 일치했습니다.
Antares 로켓의 우크라이나에서 제작한 첫 번째 단계는 버지니아 발사장 위의 구름층 위로 올라간 후 비행 3분 이상 만에 등유 연료 엔진을 차단했습니다. 부스터는 엔진 차단 후 몇 초 후에 발사되었고, 로켓의 노즈 콘이 분리되고 임무 시작 4분 이상 만에 미국산 상부 고체 로켓 모터가 점화되었습니다.
Castor 30XL 상부 스테이지는 사전 포장된 고체 추진제를 3분 이내에 소모하여 이륙 후 약 9분 만에 17,853파운드(8,098kg) 백조자리 우주선을 배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노스롭 그루먼의 발사 해설자는 로켓이 백조자리 보급선을 우주 정거장으로 향하는 항로로 보낼 것으로 예상되는 궤도에 도달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백조자리 우주선은 발사 후 몇 시간 후에 부채꼴 태양 전지판을 연 다음 일련의 궤도 조정 화상을 수행하여 우주 정거장에 대한 접근 방식을 미세 조정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노스 롭 그루먼 소유의 화물선은 수요일 일찍 역에 도착할 것입니다. NASA 우주 비행사 니콜 만 (Nicole Mann) 은 우주 정거장의 로봇 팔을 작동하여 오전 5시 5 분 EST (수요일 1005 GMT) 경에 백조자리 우주선을 포착하고 궤도 실험실의 Unity 모듈에있는 접안 포트에 거의 3 개월 동안 머물 것입니다.
일요일 NG-18 재보급 임무를 위한 첫 번째 발사 시도는 버지니아 주 덜레스에 있는 백조자리 우주선 제어 센터의 화재 경보로 인해 관리들이 카운트다운에 몇 분밖에 남지 않은 상태에서 시설을 대피하도록 강요한 후 삭제되었습니다.
이 임무는 우주 정거장으로 날아가는 18번째 백조자리 우주선입니다. 노스롭 그루먼은 NG-25를 통해 백조자리 임무를 다루는 NASA와 수십억 달러 규모의 화물 재보급 계약을 맺었습니다.
Northrop Grumman의 NG-18 임무에 있는 Cygnus 우주선은 약 8,265파운드(3,749kg)의 장비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반하고 있으며, 이는 임무의 총 운반 능력보다 1파운드 부족합니다.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극복했습니다."라고 Northrop Grumman의 시민 및 상업 공간 담당 부사장 인 Steve Krein은 말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필요에 따라 비상 사태를 실제로 허용하고 고객이 이를 실행하기로 선택한 경우 우리의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스테이션에서 작전 기동을 허용하기 위해 연료 부하를 최대화하고 있습니다."
Cygnus 우주선은 주 엔진을 사용하여 우주 정거장이 단지에 부착되어있는 동안 궤도를 다시 부스트합니다.
"백조자리는 중요한 우주 유영 하드웨어를 운반하고 있습니다."라고 NASA의 국제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의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통합 관리자 인 Jeff Arend는 말했습니다. "중요한 하드웨어 세트 중 하나는 우리가 '모드 키트'라고 부르는 것인데, 이는 현재 11월 15일로 계획된 우주 유영에서 승무원이 외부에 설치할 브래킷 모음입니다.
Arend는 "승무원은 내부에서 부분적으로 조립 한 다음 에어 록을 통해 가져 와서 태양 전지판 날개 바닥에 설치하여 향후 롤아웃 태양 전지판 세트를위한지지 구조가 될 수 있습니다.
"시그너스가 승무원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할 겁니다." 그가 말했다. 여기에는 땅콩 버터, 올리브, 치즈, 호박 향신료 카푸치노, 사과, 블루 베리, 오렌지, 초콜릿 및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포함됩니다.
이 임무는 또한 인간 조직 인쇄, 식물 성장 실험 및 기술 시연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3D 바이오 프린터를 우주 정거장에 전달할 것입니다.
지상의 우주 정거장 승무원과 지원 팀은 수요일에 Northrop Grumman의 Cygnus 우주선이 도착하고 이달 말 SpaceX Dragon 화물선의 발사 및 도킹과 함께 앞으로 몇 주 동안 바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주 정거장 밖에서 연말 이전에 7 개의 우주 유영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 NASA 우주복을 사용하는 미국 구간 밖에서 3 개, 러시아 여행 4 개.
임무가 끝나면 Cygnus 우주선은 1 월에 정거장을 출발하여 몇 톤의 쓰레기와 함께 태평양 상공의 대기권으로 파괴적인 재진입으로 향합니다.
Antares 230+로 알려진 Antares 로켓의 현재 구성은 Northrop Grumman과 파트너 Firefly Aerospace가 미래의 우주 정거장화물 비행을 위해 우크라이나 / 러시아 설계를 대체 할 새로운 미국산 부스터를 개발할 수 있도록 내년에 폐기 될 것입니다. 월요일 발사는 17번의 시도에서 안타레스 로켓의 16번째 성공적인 비행이었고, 안타레스 230+ 구성을 사용한 일곱 번째 비행이었으며 모두 성공적이었습니다.
Northrop Grumman은 올해 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공급망 긴장 이후 두 개의 주요 공급 업체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러시아 로켓 엔진 제조업체 인 NPO Energomash는 Antares 230+ 로켓의 첫 번째 단계에 사용 된 RD-181 엔진을 제조합니다. 그리고 첫 번째 단계 구조 자체는 우크라이나 회사 Yuzhnoye와 Yuzhmash가 설계하고 제작했습니다.
"우리는이 세 공급 업체로부터 큰 지원을 받았습니다."라고 Northrop Grumman의 우주 발사 프로그램 책임자 인 Kurt Eberly는 말했습니다. "차량에서 기술적으로 매우 잘 작동하고 있으며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우리는 그들로부터 큰 지원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계속될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이것은 또한 우리가 더 경쟁력 있는 차량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지난 8월, 노스롭 그루먼과 파이어플라이 에어로스페이스는 파이어플라이가 개발한 7개의 미란다 엔진으로 구동되는 새로운 미국산 안타레스 1단계 부스터를 개발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Antares 330이라고 불리는 이 로켓은 2024년 말에 데뷔할 예정입니다.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 은 2 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을 때 미국에서 2 개의 엔진 세트와 2 개의 Antares 1 단계 부스터를 보유했으며, 이는 NG-18 및 NG-19 임무에 대한 회사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현재 3 월로 예정된 마지막 Antares 230+ 로켓에서 NG-19가 발사 된 후 노스 롭 그루먼은 2023 년과 2024 년에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SpaceX Falcon 9 로켓으로 다음 세 가지 백조자리화물 임무를 시작할 것입니다.
Falcon 9 로켓은 이미 드래곤 우주선으로 우주 정거장에 대한 SpaceX의 자체 재보급 임무를 시작합니다. 드래곤과 달리 백조자리 보급선은 Falcon 9의 페이로드 페어링으로 덮여 발사됩니다. Eberly는 8 월에 Northrop Grumman이 회사의 자체 내부 자금을 사용하여 SpaceX와 함께 NG-20, NG-21 및 NG-22 발사를 예약했다고 말했습니다.
Cygnus 보급선은 이전에 다른 유형의 로켓에서 발사되었습니다. 3개의 시그너스 임무는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을 타고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이륙했으며 엔지니어들은 2014년 엔진 고장으로 안타레스 발사가 파산된 후 새로운 RD-181 엔진으로 안타레스 로켓을 재설계했습니다.
NG-18 미션 패치. 크레딧: 노스롭 그루먼
관계자들은 안타레스 330 로켓이 노스롭 그루먼과 NASA의 현재 계약에서 마지막 세 번의 화물 비행인 NG-23, NG-24 및 NG-25 임무를 위해 2024년 말 버지니아에서 우주 정거장 화물 발사를 재개할 준비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노스롭 그루먼과 파이어플라이 관계자들은 우주 정거장 화물 발사를 넘어 안타레스 330 로켓에 대한 더 많은 사업을 유치하기를 희망한다. 이 회사는 또한 현재 Antares 330을 대체 할 중형 발사체 (MLV)라고 불리는 새로운 로켓 설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MLV는 Antares 230+ 및 Antares 330에 사용되는 고체 연료 모터를 대체하기 위해 액체 연료 상부 스테이지를 갖게 됩니다.
Eberly는 7개의 주 엔진이 있는 Antares 330의 구성이 부스터로 추진 착륙을 수행하려는 향후 시도와 "호환"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그 개발에서 재사용 할 수있는 능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라고 Eberly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소모품 버전으로 시작하고 나중에 재사용 할 계획입니다."
토요일 발사 전 기자 회견에서 Eberly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군사 공격으로 인한 여파가 NG-18 임무 준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하드웨어에 대한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 NG-18 및 NG-19 임무를 위해 NG-17이 출시되기 전에 여기에 모든 하드웨어가 있었습니다." 라고 Eberly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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