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안그래도 제가 초보운전이라
너무 공감되는 부분도 많은데
이선민 유영우 두 개그맨이 원이를 너무 잘챙겨줌ㅋㅋ 운전할때 쓴소리하는것도 웃기고
30분 정도 되는 롱폼인데 하나도 안넘기고 보는중ㄷㄷ
첫댓글 원이 삼촌들 앞에서 귀여워지는게 꿀잼임여
첫댓글 원이 삼촌들 앞에서 귀여워지는게 꿀잼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