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깻잎은 우리나라만 즐겨먹는다네요
채화 추천 0 조회 196 26.06.09 19:43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19:44

    첫댓글 요새 외궉인들도 깻잎좀 먹는다고 본거 가튼데

    상추보다 깻잎인데

  • 작성자 26.06.09 19:45

    꽃상추에 깻잎에 쌈장 싹 발라서무야함

  • 26.06.09 19:53

    말차도 싫어하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