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피자는 어떤 종류가 맛잇나여?
킹로저스 추천 0 조회 131 26.06.09 20:13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20:14

    첫댓글 페페로니 페퍼로니?

  • 작성자 26.06.09 20:18

  • 26.06.09 20:16

    저는 개인적으로 토핑이 심플할수록 맛있더라구요 페퍼로니, 치즈피자 같은스타일이요

  • 작성자 26.06.09 20:19

    네 감사합니다

  • 26.06.09 20:16

    감자베이컨요

  • 작성자 26.06.09 20:22

  • 26.06.09 20:17

    저는 포테이토

  • 작성자 26.06.09 20:22

  • 26.06.09 20:18

    감자

  • 작성자 26.06.09 20:22

  • 26.06.09 20:21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추천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 작성자 26.06.09 20:22

    네 감사합니다

  • 26.06.09 20:27

    혹시 동네에 빅스타피자 잇으신가여 라자냐시키고피자 인생피자인데

  • 작성자 26.06.09 20:29

    네 없는것 같아여
    기회되면 먹어볼께여 ㅎ

  • 26.06.09 20:38

    페퍼로니!

  • 26.06.09 20:48

    걍 무난한 콤비네이션이 돌고 돌아도 최고더라구용..

  • 26.06.09 21:19

    제가 피자박산데 콤비네이션에 버섯 올리브 추가 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