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네이션 고구마 불고기 피자 등등 잇잔아여
추천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페페로니 페퍼로니?
네
저는 개인적으로 토핑이 심플할수록 맛있더라구요 페퍼로니, 치즈피자 같은스타일이요
네 감사합니다
감자베이컨요
저는 포테이토
감자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추천요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혹시 동네에 빅스타피자 잇으신가여 라자냐시키고피자 인생피자인데
네 없는것 같아여기회되면 먹어볼께여 ㅎ
페퍼로니!
걍 무난한 콤비네이션이 돌고 돌아도 최고더라구용..
제가 피자박산데 콤비네이션에 버섯 올리브 추가 하세요
첫댓글 페페로니 페퍼로니?
네
저는 개인적으로 토핑이 심플할수록 맛있더라구요 페퍼로니, 치즈피자 같은스타일이요
네 감사합니다
감자베이컨요
네
저는 포테이토
네
감자
네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추천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혹시 동네에 빅스타피자 잇으신가여 라자냐시키고피자 인생피자인데
네 없는것 같아여
기회되면 먹어볼께여 ㅎ
페퍼로니!
걍 무난한 콤비네이션이 돌고 돌아도 최고더라구용..
제가 피자박산데 콤비네이션에 버섯 올리브 추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