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로임 분명 ㅠㅠㅠ
첫댓글 술 그만드세여!!!
안마셨다여
과체중임 그거
찌찌뿌우웅
힝
@황유 관리안한 글슨이님이 젤나븜 너무포동함
빡일하다 쉬면 몸살옴 그리고 님은 과로가 아니라 과체중임
헉
@황유 포동포동 포동이임
첫댓글 술 그만드세여!!!
안마셨다여
과체중임 그거
찌찌뿌우웅
힝
@황유 관리안한 글슨이님이 젤나븜 너무포동함
빡일하다 쉬면 몸살옴 그리고 님은 과로가 아니라 과체중임
헉
@황유 포동포동 포동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