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쉬는날도 오전에 일함ㅡㅡ
첫댓글 아..ㅠㅠ 토닥토닥
너무 빡센데여...ㄷㄷㄷ
아이고오 저도 4주째 일이 성수기라 못쉬는중ㅠㅠ힘냅시다 잘 챙겨드시고요!!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건강잘챙기세여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ㅠㅠㅠ 고생 많으십니다..
첫댓글 아..ㅠㅠ 토닥토닥
너무 빡센데여...
ㄷㄷㄷ
아이고오 저도 4주째 일이 성수기라 못쉬는중ㅠㅠ
힘냅시다 잘 챙겨드시고요!!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건강잘챙기세여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ㅠㅠㅠ 고생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