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쿠아치타, 사이버펑크 같은 애니는 나랑 안 맞는듯
가쿠아치타도 2화에서 하차
첫댓글 아케인 보셨나요 저에겐 애니고트임 ㅋㅋ
롤 몰라도 재밌게 볼수 있나여ㅋㅋ
@최남라 네 살짝 지루할수도있지만 작품성이 너무 좋아서 꼭 추천드리고싶음
@ㅇㅅㅇ 감사합니다ㅎ 꼭 볼게요!
다보긴했는데 그정둔가…?싶긴했어요 ㅋㅋ
뭔가 안끌리더라구요..ㅋ
첫댓글 아케인 보셨나요 저에겐 애니고트임 ㅋㅋ
롤 몰라도 재밌게 볼수 있나여ㅋㅋ
@최남라 네 살짝 지루할수도있지만 작품성이 너무 좋아서 꼭 추천드리고싶음
@ㅇㅅㅇ 감사합니다ㅎ 꼭 볼게요!
다보긴했는데 그정둔가…?싶긴했어요 ㅋㅋ
뭔가 안끌리더라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