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중도하차
최남라 추천 0 조회 322 26.06.10 00:5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01:13

    첫댓글 아케인 보셨나요 저에겐 애니고트임 ㅋㅋ

  • 작성자 26.06.10 01:14

    롤 몰라도 재밌게 볼수 있나여ㅋㅋ

  • 26.06.10 01:16

    @최남라 네 살짝 지루할수도있지만 작품성이 너무 좋아서 꼭 추천드리고싶음

  • 작성자 26.06.10 01:16

    @ㅇㅅㅇ 감사합니다ㅎ 꼭 볼게요!

  • 26.06.10 01:15

    다보긴했는데 그정둔가…?싶긴했어요 ㅋㅋ

  • 작성자 26.06.10 01:16

    뭔가 안끌리더라구요..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