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슈퍼디바 적우 공식팬카페 STRONG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단풍(대구)
    2. 나는별
    3. 스텝 쵸리 설
    4. 스탭 시원
    5. 짜리
    1. 싸랑이
    2. 앙마 ^*^ (보성 ..
    3. 똘이장군(화성)
    4. 산에들에
    5. (청주) 해피쏭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징징공주님
    2. 초절정훈남
    3. 블루웨이브
    4. STRONG
    5. 윤윤희
    1. 시클라멘
    2. 하나
    3. 윤댕
    4. 행복이
    5. 이광희
 
카페 게시글
JW 기사/소식 적우, “사람은 다시 일어설 수 있다”…소망교도소서 위로 무대
이지 추천 1 조회 283 26.06.12 10:38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1:25

    첫댓글 우와... 천사적우님.. 하얀슈트 입으셨네요~

    ㅎㅎ 적우님 소식을 뉴스로 접하네요 ㅋ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널리널리 전해주세요~~!

    새앨범? ㅎㅎ 기대기대해봅니다 ㅋ

  • 작성자 26.06.12 11:25

    기사가 디게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 26.06.12 11:36

    @이지 ㅎㅎㅎ 오른손이 한 일은 왼손이 모르게 하라? ㅋㅋ 뉴스도.. 살펴봐야겠네요 ㅋ

  • 26.06.12 11:27

    아악 예쁘게 하고 가신 것 같은데
    진정 사진을 저렇게 밖에 못 찍는단 말인가!!!

  • 작성자 26.06.12 11:28

    ㅋㅋㅋㅋㅋ그르니까요… 사진을 왜 저렇게 찍엇지…

  • 26.06.12 11:37

    ㅋㅋㅋ 눈이라도 뜬 걸 해주시지 ㅋㅋㅋ
    시원님 덕분에 괜히 확대 해봤잖아요 ㅋㅋ

  • 26.06.12 11:37

    @싸랑이 앜ㅋㅋ 괜히 썼나봐요ㅋㅋㅋㅋㅋ

  • 26.06.12 11:39

    @스탭 시원 아놔~ 작성해주신 기자님 안티이신듯 ㅋㅋ
    촌각을 다투는 급한 뉴스도 아니였을텐데ㅋㅋㅋㅋㅋ
    저장해두고픈 사진입니다 ㅋㅋㅋ

  • 26.06.12 11:40

    @싸랑이 최근 자주 생각하는건데 싸랑이님 취향 참...독특....ㅋㅋㅋ

  • 26.06.12 11:49

    @스탭 시원 ㅋㅋㅋ 독특하니 여기 있지 않을까요?ㅋ

  • 26.06.12 11:50

    @싸랑이 캬캬컄ㅋㅋ 완전 인정!!!ㅋㅋ

  • 26.06.12 12:23

    그니까요... 이쁘게 찍어주지ㅠㅠ

  • 26.06.12 22:12

    그래도 귀한 사진이니까 다운로드~

  • 26.06.12 12:05

    예전에... 제주 교도소? 일하시는분께서 팬클럽에 계셨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 26.06.12 12:07

    우리 적우님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새앨범도 기다립니다!!
    대박나길♡♡♡

  • 작성자 26.06.12 12:24

    대박날거예요!! ♡

  • 26.06.12 12:18

    좋은 일 하셨네요!! 새 앨범 기대해 봅니당ㅎㅎ

  • 작성자 26.06.12 12:24

    저두용 ㅎㅎ

  • 26.06.12 13:15

    겨우 진정했는데 사람은 다시 일어설 수 있다
    라는 말씀에 어제 그 묵직한 분위기에 흘렸을
    수용자들의 눈물이 가슴으로 스며옵니다 ㅠ
    아고 울적우님 감동 소리없이 주시네요!!

    너무 감동했습니다♡ 이지님 감사해요♡

  • 작성자 26.06.12 12:27

    아직두 병원이신거예요? 감동은 조금만 받으시구!! 힘내세요,,♡

  • 26.06.12 13:16

    @이지 12시에 집왔어요♡

  • 작성자 26.06.12 13:17

    @단풍(대구) 푹 쉬세요~~~♡ 내일 봬요!! 내일 오시는 거 맞죵..?

  • 26.06.12 14:11

    @이지

    네네 달려갑니다♡

  • 26.06.12 12:58

    역시 적우님은 희망의
    아이콘입니다♡♡♡
    감동이 스멀스멀 밀려오네요~~
    신곡도 대박 나길 확신합니다^^^

  • 작성자 26.06.12 13:00

    감동입니댜…

  • 26.06.12 16:35

    모든 분들 내일 뵙겠네요?
    내일 인사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 26.06.12 16:36

    네~ 내일 봬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ㅎㅎ

  • 26.06.12 16:37

    이지님도 좋은 하루 되십시요.

  • 26.06.12 17:24

    강단 있는 여인. 그 안에 말랑말랑, 아기아기, 순수함도 있고요.
    그 옆에 단호함, 얄짤없음 완벽함도 있어요~~
    센스, 영리함도 함께 있어요. 기사보고 또 반하겠어요!!!!!!!!!

  • 작성자 26.06.12 17:30

    맞아요!!!♡♡

  • 26.06.12 22:20

    얄짤없으시다고요? 😅 무릇 스타는 천의 얼굴을 가지는 법인가봐요ㅎㅎ 적우님은 또 승부사!!

  • 26.06.12 22:31

    아~~~가수님께서
    다녀오셨군요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여주 소망교도소 ㅠ
    지인께서 계신곳이라서 가슴이 절이고 먹먹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