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6089546
적우, “사람은 다시 일어설 수 있다”…소망교도소서 위로 무대
적우가 경기도 여주시 소망교도소에서 수용자들을 위한 특별 공연을 열고 힘겨웠던 과거를 털어놓으며 “사람은 다시 일어설 수 있다”고 전했고, 전국투어 전석 매진 속에서도 공익활동을 이
www.topstarnews.net
적우님이 어제 공연했다는 기사가 떴길래!!전국투어 관련 내용이랑 새 앨범 내용두 있네요,,
첫댓글 우와... 천사적우님.. 하얀슈트 입으셨네요~ㅎㅎ 적우님 소식을 뉴스로 접하네요 ㅋ'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널리널리 전해주세요~~!새앨범? ㅎㅎ 기대기대해봅니다 ㅋ
기사가 디게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이지 ㅎㅎㅎ 오른손이 한 일은 왼손이 모르게 하라? ㅋㅋ 뉴스도.. 살펴봐야겠네요 ㅋ
아악 예쁘게 하고 가신 것 같은데진정 사진을 저렇게 밖에 못 찍는단 말인가!!!
ㅋㅋㅋㅋㅋ그르니까요… 사진을 왜 저렇게 찍엇지…
ㅋㅋㅋ 눈이라도 뜬 걸 해주시지 ㅋㅋㅋ시원님 덕분에 괜히 확대 해봤잖아요 ㅋㅋ
@싸랑이 앜ㅋㅋ 괜히 썼나봐요ㅋㅋㅋㅋㅋ
@스탭 시원 아놔~ 작성해주신 기자님 안티이신듯 ㅋㅋ촌각을 다투는 급한 뉴스도 아니였을텐데ㅋㅋㅋㅋㅋ 저장해두고픈 사진입니다 ㅋㅋㅋ
@싸랑이 최근 자주 생각하는건데 싸랑이님 취향 참...독특....ㅋㅋㅋ
@스탭 시원 ㅋㅋㅋ 독특하니 여기 있지 않을까요?ㅋ
@싸랑이 캬캬컄ㅋㅋ 완전 인정!!!ㅋㅋ
그니까요... 이쁘게 찍어주지ㅠㅠ
그래도 귀한 사진이니까 다운로드~
예전에... 제주 교도소? 일하시는분께서 팬클럽에 계셨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우리 적우님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새앨범도 기다립니다!!대박나길♡♡♡
대박날거예요!! ♡
좋은 일 하셨네요!! 새 앨범 기대해 봅니당ㅎㅎ
저두용 ㅎㅎ
겨우 진정했는데 사람은 다시 일어설 수 있다라는 말씀에 어제 그 묵직한 분위기에 흘렸을수용자들의 눈물이 가슴으로 스며옵니다 ㅠ아고 울적우님 감동 소리없이 주시네요!!너무 감동했습니다♡ 이지님 감사해요♡
아직두 병원이신거예요? 감동은 조금만 받으시구!! 힘내세요,,♡
@이지 12시에 집왔어요♡
@단풍(대구) 푹 쉬세요~~~♡ 내일 봬요!! 내일 오시는 거 맞죵..?
@이지 네네 달려갑니다♡
역시 적우님은 희망의 아이콘입니다♡♡♡감동이 스멀스멀 밀려오네요~~신곡도 대박 나길 확신합니다^^^
감동입니댜…
모든 분들 내일 뵙겠네요?내일 인사 올리겠습니다.
네~ 내일 봬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ㅎㅎ
이지님도 좋은 하루 되십시요.
강단 있는 여인. 그 안에 말랑말랑, 아기아기, 순수함도 있고요.그 옆에 단호함, 얄짤없음 완벽함도 있어요~~ 센스, 영리함도 함께 있어요. 기사보고 또 반하겠어요!!!!!!!!!
맞아요!!!♡♡
얄짤없으시다고요? 😅 무릇 스타는 천의 얼굴을 가지는 법인가봐요ㅎㅎ 적우님은 또 승부사!!
아~~~가수님께서다녀오셨군요감사하고 고맙습니다여주 소망교도소 ㅠ지인께서 계신곳이라서 가슴이 절이고 먹먹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우와... 천사적우님.. 하얀슈트 입으셨네요~
ㅎㅎ 적우님 소식을 뉴스로 접하네요 ㅋ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널리널리 전해주세요~~!
새앨범? ㅎㅎ 기대기대해봅니다 ㅋ
기사가 디게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이지 ㅎㅎㅎ 오른손이 한 일은 왼손이 모르게 하라? ㅋㅋ 뉴스도.. 살펴봐야겠네요 ㅋ
아악 예쁘게 하고 가신 것 같은데
진정 사진을 저렇게 밖에 못 찍는단 말인가!!!
ㅋㅋㅋㅋㅋ그르니까요… 사진을 왜 저렇게 찍엇지…
ㅋㅋㅋ 눈이라도 뜬 걸 해주시지 ㅋㅋㅋ
시원님 덕분에 괜히 확대 해봤잖아요 ㅋㅋ
@싸랑이 앜ㅋㅋ 괜히 썼나봐요ㅋㅋㅋㅋㅋ
@스탭 시원 아놔~ 작성해주신 기자님 안티이신듯 ㅋㅋ
촌각을 다투는 급한 뉴스도 아니였을텐데ㅋㅋㅋㅋㅋ
저장해두고픈 사진입니다 ㅋㅋㅋ
@싸랑이 최근 자주 생각하는건데 싸랑이님 취향 참...독특....ㅋㅋㅋ
@스탭 시원 ㅋㅋㅋ 독특하니 여기 있지 않을까요?ㅋ
@싸랑이 캬캬컄ㅋㅋ 완전 인정!!!ㅋㅋ
그니까요... 이쁘게 찍어주지ㅠㅠ
그래도 귀한 사진이니까 다운로드~
예전에... 제주 교도소? 일하시는분께서 팬클럽에 계셨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우리 적우님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새앨범도 기다립니다!!
대박나길♡♡♡
대박날거예요!! ♡
좋은 일 하셨네요!! 새 앨범 기대해 봅니당ㅎㅎ
저두용 ㅎㅎ
겨우 진정했는데 사람은 다시 일어설 수 있다
라는 말씀에 어제 그 묵직한 분위기에 흘렸을
수용자들의 눈물이 가슴으로 스며옵니다 ㅠ
아고 울적우님 감동 소리없이 주시네요!!
너무 감동했습니다♡ 이지님 감사해요♡
아직두 병원이신거예요? 감동은 조금만 받으시구!! 힘내세요,,♡
@이지 12시에 집왔어요♡
@단풍(대구) 푹 쉬세요~~~♡ 내일 봬요!! 내일 오시는 거 맞죵..?
@이지
네네 달려갑니다♡
역시 적우님은 희망의
아이콘입니다♡♡♡
감동이 스멀스멀 밀려오네요~~
신곡도 대박 나길 확신합니다^^^
감동입니댜…
모든 분들 내일 뵙겠네요?
내일 인사 올리겠습니다.
네~ 내일 봬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ㅎㅎ
이지님도 좋은 하루 되십시요.
강단 있는 여인. 그 안에 말랑말랑, 아기아기, 순수함도 있고요.
그 옆에 단호함, 얄짤없음 완벽함도 있어요~~
센스, 영리함도 함께 있어요. 기사보고 또 반하겠어요!!!!!!!!!
맞아요!!!♡♡
얄짤없으시다고요? 😅 무릇 스타는 천의 얼굴을 가지는 법인가봐요ㅎㅎ 적우님은 또 승부사!!
아~~~가수님께서
다녀오셨군요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여주 소망교도소 ㅠ
지인께서 계신곳이라서 가슴이 절이고 먹먹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