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6진짜 오랫만에 대청봉을 다녀왔답니다.주차비아낀다고 한계령에서 시작.택시비아낀다고 한계령으로 하산.파스값이 더 나올듯 하네요.
첫댓글 파스값 보태줄수있는데 ㅋㅋ 수고했어요
빡 세요.9시간 17 키로 대단 하세요.
대단하십니다.존경스럽습니다. 다시 한계령?축하합니다.
정말로 수고 하셨어요.
대단해요
첫댓글 파스값 보태줄수있는데 ㅋㅋ
수고했어요
빡 세요.
9시간 17 키로 대단 하세요.
대단하십니다.
존경스럽습니다. 다시 한계령?
축하합니다.
정말로 수고 하셨어요.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