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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4. 1장(4). 셈의 하나님, 그리스도의 완전역사. 일곱 영. 나라와 제사장, 휴거.(계1:4~7)
# 셈의 하나님, 그리스도의 완전역사, 일곱 영, 나라(왕)와 제사장,
일곱 금 촛대, 일곱 별. #
* 계1:4절. 요한은 아시아에 있는 일곱 교회에 편지하노니 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와 그 보좌 앞에 일곱 영과
* 강해) 아시아 일곱 교회; 많은 교회가 유럽에도 있었지만 하나님은 셈의 하나님이시니 셈의 장막에서 아시아를 중심하여 모든 선지가 예언한 예언대로 심판기에 이루어 질 것을 다시 조직화 시켜서 영적 이스라엘이 된 교회로서 바로 깨달아 읽고 듣고 지키도록 할 사명이 셈의 장막에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선지가 다 아시아 중심해서 인간 종말에 북방의 환란이 올 것과 아시아 중심해서 동방역사 일으킬 것과 아시아 중심해서 인간종말에 주 재림의 역사가 일어날 것을 두고 아시아 사람을 중심해서 한 말입니다. 극서의 구약의 육적 이스라엘이 사명을 빼앗기고 극동의 영적 이스라엘의 선지 국가가 새 시대를 이룰 나라인 것입니다. 구약 이스라엘을 언약을 세우기 위하여, 종말의 이스라엘인 우리나라는 언약을 이루고 열매를 맺기 위한 선지 국가인 것입니다.(마21:41~44). 주님께서 무화과나무 저주 하신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마21:19) 재림의 주를 영접하여 죽지 않고 새 시대 가고 죽음을 맛보지 않고 변화 승천하여 공중강림하시는 주님을 영접하고 남은 종, 남은 백성으로 새 시대를 축복 받는 영원한 복음(계14:6)으로 아름다운 소식(사40:9)의 말세복음을 전 삼년 반 동안 전하는 것입니다.
@ 길 가에서 한 무화과나무를 보시고 그리로 가사 잎사귀 밖에 아무 것도 얻지 못하시고 나무에게 이르시되 이제부터 영원토록 네게 열매가 맺지 못하리라 하시니 무화과나무가 곧 마른지라.(마21:19)
@ 셈의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가나안은 셈의 종이 되고 하나님이 야벳을 창대케 하사 셈의 장막에 거하게 하시고 가나안은 그의 종이 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하였더라.(창9:26~27)
@ 건축자의 버린 돌이 집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나니 23. 이는 여호와의 행하신 것이요 우리 눈에 기이한 바로다. 24. 이 날은 여호와의 정하신 것이라 이 날에 우리가 즐거워하고 기뻐하리로다.
(시118:22~24)
@ 이에 잡아 포도원 밖에 내어쫓아 죽였느니라.(마21:39)
@ 저희가 말하되 이 악한 자들은 진멸하고 포도원은 제 때에 실과를 바칠 만한 다른 농부들에게 세로 줄지니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성경에 건축자들의 버린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나니 이것은 주로 말미암아 된 것이요 우리 눈에 기이하도다. 함을 읽어 본 일이 없느냐.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로노니 하나님의 나라를 너희는 빼앗기고 그 나라의 열매 맺는 백성이 받으리라 이 돌 위에 떨어지는 자는 깨어지겠고 이 돌이 사람 위에 떨어지면 저를 가루로 만들어 흩으리라 하시니(마21:41~43)
@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동서로부터 많은 사람이 이르러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과 함께 천국에 앉으려니와 나라의 본 자손들은 바깥 어두운데 쫓겨나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마8:11~12).
@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줄 알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일이 다 이루리라.
(마24:32~34)
@ 우리의 연수가 칠십이요 강건하면 팔십이라도 그 연수의 자랑은 수고와 슬픔 뿐이요 신속히 가니 우리가 날아가나이다.(시90:10)
알파와 오메가 되시는 하나님의 완전역사입니다. 자범죄와 원죄를 해결하는 것임,
-. 일곱 영 1) 은혜시대 ①빛(인도, 히6:4) ② 바람(강권, 행2:2) ③ 불(소멸, 마3:11, 행2:3)④ 소리(교통, 행2:2) ⑤ 기름(진리, 요1 2:20,27) ⑥ 비둘기(화답, 마3:16~17) ⑦ 생수(소성, 요7:38) 욜2:28 만민에게 부어주는 신(은사 영감). 심령부흥이 되고 자범죄가 해결되고 순교하기까지 도와주십니다. 선물로 성령을 주심.(행2:38), 만민에게 부어주는 성령(욜2:28).
2) 환란시대 ①지혜, ② 총명, ③ 모략 ④ 재능 ⑤ 지식 ⑥ 경외 ⑦ 판단 사11:2~3, 사4:4 욜2:29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는 신(선지 영감)으로 변화 승천하기까지 도와주고 영원히 같이합니다. 원죄를 소멸합니다. 일곱 영을 받아야 말세종이 완전히 됩니다. 대표에게 먼저 임하고 보좌 앞에 있는 일곱 영이 일반에게 갑니다.(계4:5)
예언의 말씀을 바로 증거 할 수 있고, 변화성도의 역사에 따라오는 종말의 역사로 몸 전체를 영이 주관하고 간섭합니다.(하나님의 영) 인의 권세(학2:23)를 받은 종이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을 치므로(계7:2~4) 하나님의 영을 받게 됩니다. 변화 승천하기까지 역사하고, 이른 비 성령은 예수님의 공로로만 성신을 보낼 수 있고 받을 수 있습니다.(예수의 영, 그리스도의 영) 완전역사를 하시는 그 그리스도를 신앙하는 것입니다. 때는 1948.5.14.~1948.8.15. + 70 +80 = 2018.8.14. ~ 2028.8.15. 2028년 공중 강림 예상. 이스라엘과 한국 건국.
이 세대 안에 시90:10 너희 연수가 칠십이요, 강건하면 팔십이요.
* 계1:5~6절.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 강해) 그리스도의 완전역사; 충성된 증인과 왕권
그리스도의 완전역사가 무엇이냐? 완전히 타락한 인간들에게 완전한 역사가 계신분이 아니고는 어찌할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1) 자신이 완전해지는 역사; 그리스도의 충성과 왕권
그리스도는 자신이 완전해지는 역사가 있었고 완전한 신앙의 대상자가 되었습니다. 죽기까지 순종함으로 주님은 충성된 증인의 자격을 이루었습니다.(만왕의 왕).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아서 사명적인 그리스도로 하나님의 섭리와 뜻을 인간이 알도록 분명히 증거 해 주시고 뜻을 이루기 위하여 친히 만민의 죄를 위하여 죽으셨고 부활한 몸으로 이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는 만왕의 왕이 되신 것입니다. 주님은 인간을 위하여 완전한 속죄제를 드리는 죽음이 있었고, 인간을 완전히 구원한 사람으로서 다시 부활하여 승천하신 것은 사망 권세를 이기고 그 자체가 완전하게 된 것입니다.
-. 충성된 증인을 통하여 영원한 나라를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마귀를 들어 쓰는 것도 충성된 증인을 만들기 위한 선한 방법이며, 왕권을 주기 위한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마귀 세력을 대적해야 합니다.
2) 남을 완전케 하는 역사; 성신으로 완전케 하심, 성도의 충성과 왕권
우리를 완전케 하는 역사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는 것이니 ① 죄에서 해방이요, 하늘나라에서 완전한 시민권을 가지는 것이요, ② 제사장의 왕권을 주는 역사입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뜻은 우리가 충성된 증인으로 제사장의 일을 하여 거룩한 성도의 나라가 서게 되므로 완전히 이루어지게 됩니다. 십자가 앞에서 기도함으로 십자가 능력의 역사가 우리에게 은혜로 오는 것입니다. 제사장이란 예수의 피로 산 백성이 되었으므로 그리스도의 못 다한 일을 하기 위한 제사장입니다.
(계5:9~10). 만민을 피로사서 하나님께 드리신 것이 만민의 대제서장 사명이셨습니다. 백성을 새 시대로 구원 인도하는 것이 말세 사명자의 제사장 사명이며(사66:20`21) 완전한 인격은 인 맞은 변화성도 인격입니다.
만민을 위하여 충성을 다하여 의를 행하신 예수님은 만왕의 왕이 되고 그 행하신 십자가의 의를 증거 하기 위하여 충성을 다하는 자는 그 왕권 반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순교자인 부활성도와 순교자 동무인 변화성도입니다.(계20:4)
@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취하고 너로 인을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학2:23)
@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니(계7:2~4)
3) 세상을 완전케 하는 역사; 원수를 갚는 왕권
세상을 완전케 하는 것은 이 땅에 악한 모든 족속을 다 없이하고 의로운 하나님 족속만이 살 수 있는 시대를 이루는 것을 세상을 완전케 한다는 것입니다. 마귀를 없이하는 것입니다.(요1 3:8)
-.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것은 자기를 위하여 충성을 다하는 종들에게 일한대로 갚아주는 동시에 충성된 증인의 원수들을 다 없애기 위하여 오시는 것입니다. 참된 종을 핍박하고 훼방한 자들도 두려움으로 보게 되리라는 것입니다.
-. 완전한 심판을 통하여 완전평화, 완전 안식을 가져오는 것이며 이 시대에는 계시록을 잘 못 전하여 새 시대에 못 들어가게 하는 것이 이단입니다. 회개치 아니한 모든 족속이 슬피 울 것입니다.
-. 죄인을 부를 때에 받는 구원이 아니고 모든 족속이 통곡하는 날에 가서 구원 받는 복음이고 부활 승천 하실 때처럼 구름타고 오시리라.(행1:9~11)
@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요1 3:8)
* 우리는 이와 같이 삼대 완전을 가지고 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강한 마귀인 원수를 들어서 충성된 증인을 대적하게 하시고 충성된 증인으로 왕권의 수가 차게 될 때에는 원수를 갚으시는 것입니다. 이는 충성된 증인인 예수님과 종들을 합하여 왕국을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우리도 자신 속에 있는 마귀를 없애고 교회 안에 역사하는 마귀를 없애고 세상에 있는 마귀를 없애는 것이 사명입니다. 이 땅의 악의 세력을 몽땅 없앤다는 것은 자신 속에 있는 죄악을 완전히 없이함을 받은 자 밖에는 알자가 없을 것입니다.
# 나라와 제사장을 삼는 일
-. 나라는 왕을 뜻했습니다. 처음 듣는 분들은 이상히 생각할 수 있는데 왕권을 받지 않고는 공중권세를 가진 용마귀를 이기고 사명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영적원리는 천지만물을 인간을 위해서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인간을 창조하신 다음에 복을 주시되
①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 하라.
② 땅을 정복하라.
③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라고 창1:28에서 아담에게 왕권을 주신 것인데 그 왕권을 뱀에 꼬임에 빠져 말씀 싸움에서 졌으므로 진자는 이긴 자의 종이 된다는 법대로 이긴 뱀은 영체인 용이 되고, 사탄이 되고, 마귀가 되어 공중권세를 가지고 있으므로 인간이 가져야 할 왕권을 가지고 세상을 미혹하고 악하게 만드는 것이므로 하나님의 사랑하는 자들로 인간종말에 마지막 법인 예언의 법으로 그 용을 이기게 하여 져서 흙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 몸을 변화승천 할 수 있는 몸이 되게 하는 동시에 용이 가진 공중 권세의 왕권을 회복시켜서 본래의 축복된 나라를 이루고자 하는 것이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사랑의 완성입니다.
그러므로 충성된 증인으로 마귀를 이겨 만왕의 왕인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공로에 힘입어 우리가 충성된 종으로 마귀를 이겨 그 왕권 반열에 반드시 들어야 세상을 정복하고 심판하여 새 시대를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승리자 반열이 촛대교회 사명자인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 성도인 것입니다. 이기는 자들의 왕권은 통치 계급을 뜻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시장, 군수, 도지사, 대통령 등), 피와 말씀증거로 이긴 자들입니다.(계12:11)
-. 제사장은 사명을 말했는데 예수님이 택한 백성을 피로 사서 드려 하나님의 천국백성이 되게 하신 것처럼 우리는 그 제사장 사명으로 새 시대의 백성으로 인도하여 하나님께 드리는 것이 사명입니다. 그래서 상달되는 기도와 제사가 중요하고 상달되는 새 노래 호소가 중요한 것입니다.
@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계5:9)
@ 저희에게 자유를 준다 하여도 자기는 멸망의 종들이니 누구든지 진 자는 이긴 자의 종이 됨이니라.(벧후2:19)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스라엘 자손이 예물을 깨끗한 그릇에 담아 여호와의 집에 드림 같이 그들이 너희 모든 형제를 열방에서 나의 성산 예루살렘으로 말과 수레와 교자와 노새와 약대에 태워다가 여호와께 예물로 드릴 것이요. 나는 그 중에서 택하여 제사장과 레위 인을 삼으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사66:20~21)
* 사66:20~21절에 너희 모든 형제를 여호와께 예물로 드린다는 말씀과 그 중에서 택하여 제사장과 레위 인을 삼으리라 하신 말씀이 응하는 것입니다.
@ 베드로 사도는 그것을 벧전2:9절에서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한 것입니다.
@ 주님께서는 마24:44~47에서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이 되어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주어 모든 소유를 맡기는 종이 복 되다 하신 것입니다.
@ 슥6:12~13절에서는 순의 종이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고 영광도 얻고 제사장 위에 있으리라 하신 것입니다.
* 계1:7절.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리하리라 아멘.
* 강해) 구름타고 공중재림하시는 날에 신앙준비가 안 된 모든 족속이 통곡합니다.
계11:12에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하는 것은 주께서 공중에 재림하여 휴거시키는 일을 가르쳤습니다. 이때 구름을 타고 올라가는 것을 원수도 보는 것은 계1:7, 계11:12, 계12:5, 고전15:51~52, 살전4:16~17과 같이 되는 때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죽은 자의 부활이 없는 것은 생존 변화성도의 형편만 보여준 것뿐이기 때문입니다. 이때에 죽은 자가 부활하는 일도 사26:19, 계20:4과 같이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계11:10에 두 선지자만 올라가는 것이냐 그렇지 않고 변화성도 대표로만 나타난 것은 두 종을 통하여 이제 마지막 역사가 일어나서 이렇게 되는 것은 말세 종 전체를 두고서 그렇게 보여준 것입니다. 변화성도 전체 14만 4천 명이 다같이 올라가게 됩니다.
@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구속자가 시온에 임하며 야곱 중에 죄과를 떠나는 자에게 임하리라.(사59:20)
@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히9:28)
우선 휴거되기까지 받아야 할 은혜와 자격을 보면 우선 계시록에서 이기는 자 즉 승리자 반열에 들어가야 합니다.
1. 이기는 자는 계12:11에 피와 말씀 증거로 이기었다는 말은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의 공로를 믿어(롬3:28 믿음의 의 ; 칭의) 성령(욜2:28)을 받아 중생을 받음으로 사망권세에서 이기는 자로 자범죄에서 해방 받아 영혼구원을 받을 자격으로 천사의 인도를 받아 천국으로 인도 받는 것으로 계3:5에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어 주님께서 천사에게 보혈의 능력을 시인하게 되는 것이요.
2. 두 번째는 계6:2에 이기고 이기려하는 장면에서 말씀 증거로 두 번째 이기는 자(계12:11)로 이는 선지서 및 계시록 말씀을 깨달아 하나님께서 인정할 만큼 승리자 단체가 되는 것인데 이는 성도 각자가 이길 수 없고, 완전 영감으로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의 완전 변론에 이르러 마귀 참소권이 소멸되어 말씀권세를 받은 종의 반열에 들어 학2:23에 인의 권세를 받은 종에게 계7:2~3에 하나님의 인을 이마에 맞는 것인데 이는 하나님의 영을 받는 것으로 욜2:29에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는 성령(슥4:12 금 기름)으로 계4:5에 보좌 앞에 일곱 영을 받는 것으로 이로써 계14:1에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아버지의 이름이 있다는 것은 계3:5에 주님께서 아버지 앞에 시인하여 변화성도의 자격을 갖추는 것입니다. 믿음에도 주님 보시기에 참된 믿음, 진실 된 믿음이 있고, 온전한 믿음이 있어야 하고 거짓 믿음, 가증한 믿음, 죽은 믿음, 온전치 못한 믿음은 중생 받을 수 없듯이 이기는 믿음도 신앙의 절개와 온전한 믿음의 행위(행함의 의 계19:8 성도의 옳은 행실)로 신부자격(계6:11)의 왕권을 얻고 새 이름(계2;17,사62:2)을 받으며 계22:17에 신부의 자격을 먼저 갖춘 대표종의 말씀을 가감 없이 지키고 계1:3에 예언의 말씀을 지켜 복 받을 믿음이며 계2,3장에 사랑의 본질을 잃지 않고 불의와 타협치 않고 악을 용납하지 않고 충성과 진실(계19:11)을 다하고 말씀을 철저히 지켜 살전5:23에 영과 혼과 몸이 깨끗하게 되어 계17:14에 부르심을 받고 빼내심을 받아 진실한 자로 이긴 자가 되어 재림의 주를 맞이할 자로서 사59:20에 죄과를 떠나는 자이고, 히9:28에 죄와 상관없는 자이며 사4:4에 심판의 영과 소멸의 영을 받아 중심성결을 받고 피까지 정결케 되는 원죄와 자범죄(엡2:1,슥3:4,9)를 해결 받아 죽지 아니할 몸이 되고 변화승천 할 자격을 갖추게 되는 데는 하나님을 경외함과 주님을 섬겨 섬기는 자로 인정받아 기념책(말3:16)에 기록되고
# 2차 승리비결 #
① 대표와 단체의 관계가 바로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인정하여 세운 종과 완전한 사명 결합을 이루어야 합니다. (십사만사천의 인 맞은 단체) 사62:5 뿔라와 햅시바. 돕는 배필
② 말씀이 햇빛같이 밝아져 조금도 어두움이 없어야 합니다.
③ 변화성결(인간성, 죄악성이 죽음)을 이루는 몸의 변화(사4:3 칭성 ; 거룩하다 칭함)를 받아야 합니다.(사4:4 소멸의 영, 심판의 영). 완전 개조. 일곱 영을 받아야 합니다.(계4:5, 사11:2~3)
3. 계11:1에 지팡이 같은 갈대(심판의 기준이 되는 하늘로서 인정받은 성경해석)를 가진 종의 척량(슥1:16 먹줄, 슥2:1 척량줄, 슥4:10 다림줄, 암7:8 다림줄)을 받아 촛대교회의 성도가 되고 말씀무장, 사랑무장, 인격무장이 되고 변론을 듣고(사1:18,사3:13, 미6:1~2) 회개하여 의로운 제사와 헌물로 깨끗함을 얻고(말3:1~3), 새 노래를 불러 분량을 채워 인격응답(계14:3)을 받아 십사만사천의 변화성도 반열에 들고, 계6:11, 계12:11에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는 열심으로 순교자 동무로 인정받아 순교응답을 받고 다시 예언의 사명자(계10:11 다시 예언, 계11:10 두 선지자)로 제사장의 주권과 기도의 특권(계1:6. 계8:3~5)을 받아 선지자가 되어 전 삼년 반 변화성도 사명(진리통일, 교회통일, 권세통일) 세계통일의 왕국건설을 감당하고
4. 권세능력을 받을 자격을 갖추게 됨은 사43:1~10처럼 신창조를 받아 물과 불이 못 당하는 여호와의 증인이 되며 사40:31 새 힘을 받아 피곤함이 없고 몸이 상쾌한 깃털처럼 되고 사42:1 변론권세를 받고 계11:3,6 증인권세와 자유로운 권세를 받게 되고 계2:26~27 철장권세로 백전백승 하고
5. 계11:6절처럼 재앙으로 땅을 치는 권세로 5개월 황충의 난에 공산국가에 북진하여 양떼를 살리고 계11:7 이하에 죽임을 받아 삼일반 동안 쓰러져 있다가 하나님의 능력으로 변화체가 되어 계11:12에 들림을 받아
6. 계12:5에 하나님 앞과 보좌 앞으로가 후 삼년 반(1260일) 동안 왕국부서 조직 및 혼인잔치에 참여하고(선구적인 종은 계12:1~2,5)에 큰 이적으로 해를 입은 여자(촛대교회)의 해산 수고로 철장 든 아이(사66:7) 낳게 된 것이며
7. 계14:1에 시온 산에 강림한 십사만사천의 백마 탄 군대(계19:14)가 되어 아마겟돈(계16:16)에서 승리하여 성도의 나라(단7:22, 계11:15 그리스도의 나라)를 이루어 주님과 더불어 천년평화왕국에서 왕 노릇(계20:4 순교자의 부활성도와 변화성도)하다가 무궁세계에서(계21:24, 계22:5) 세세토록 왕 노릇하게 됩니다. 물론 하나님께서 인정할 인을 치고 인을 맞을 정도의 말씀무장의 정도나 주님의 형상으로 인정 받을 성령의 분량(엡4:13)이나 주님께서 인정할 만한 충성과 진실(계2:10, 계19:11)의 한계는 인간이 알 수 없으나 인정받을 때 열매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8. 올라갈 준비가 된 것은 사4:3에 원죄와 자범죄를 해결 받아 칭성 즉 거룩하다 칭함을 받고 히9:28에 죄와 상관없이 재림의 주를 사모하며 기다리는 자이며 사59:20에 세상과 거룩히 구별되어 죄과를 떠난 자로 죄를 짓지 아니하는 자라 할 수 있습니다.
9. 궁금한 시기는 공중 재림은 2028년쯤, 지상강림, 아마겟돈 전쟁은 2031년쯤, 새 시대는 2034년쯤 예상됩니다.
<공중 재림>
@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고전15:51~52); 부활성도와 변화성도의 변화승천
@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쫓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데전4:15~17); 부활성도와 변화성도의 변화승천
@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저희가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저희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계11:12); 변화성도의 승천
@ 여자가 아들을 낳으리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계12:5); 변화성도의 승천
@ 주의 죽은 자들은 살아나고 우리의 시체들은 일어나리이다 티끌에 거하는 자들아 너희는 깨어 노래하라 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이 죽은 자를 내어 놓으리로다.
(사26:19); 부활 성도와 변화성도의 승천
<지상 강림>
@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계14:1).
@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계19:13).
@ 구원자들이 시온 산에 올라와서 에서의 산을 심판하리니 나라가 여호와께 속하리라.(옵21)
@ 아담의 칠세 손 에녹이 사람들에게 대하여도 예언하여 이르되 보라 주께서 그 수만의 거룩한 자와 함께 임하셨나니 이는 뭇사람을 심판하사 모든 경건치 않은 자의 경건치 않게 행한 모든 경건치 않은 일과 또 경건치 않은 죄인의 주께 거스려한 모든 강퍅한 말을 인하여 저희를 정죄하려 하심이라 하였느니라(유14~15)
@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요1.3:8)
@ 단7:22절에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가 와서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위하여 신원하셨고 때가 이르매 성도가 나라를 얻었더라 하신 말씀처럼 신원하고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롬11:25)
@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니(계7:3~4)
* 하나님께서 강한 마귀인 원수를 들어서 충성된 증인을 대적하게 하시고 충성된 증인으로 왕권의 수가 차게 될 때에는 원수를 갚으시는 것입니다. 이것은 충성된 증인의 원수가 되는 세력을 완전히 없이하고 충성된 증인인 예수님과 종들을 합하여 왕국을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 궁금한 시기는 남북 환란 통일은 2024년~2025년, 전 삼년 반은 2024년~2028년쯤, 휴거 및 3차 대전은 2028년쯤, 후 삼년 반은 2028년~2031년쯤, 대관식 및 출정식의 천국의 혼인 잔치(계6:2, 19:9), 아마겟돈 전쟁은 2031년쯤, 만왕의 왕과 분봉 왕 취임식의 지상 혼인 잔치(계20:4), 천년왕국은 2034년쯤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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