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적인 일상 속에 소소한 행복이 찾아왔어요 ~~~
오늘은 반가운 분이 오시는 날~~ 어르신들이 기다리는 분이 있지요!!!
하루 일상의 시작~~
먼저 어르신들의 건강상태를 살펴보고 체크합니다.
권*란 어르신" 오래 살겠어" 하시며 물으십니다. 요즘 컨디션이 너무 좋아 프로그램 참석도 잘하고 계시지요
"아침밥은 먹고 왔어" 활짝 웃으며 저를 맞아주는 오*순 어르신 요즘 건강상태가 점점 회복되고 있지요.
시간 날 때마다 시설에 비치해 놓은 운동기구 자전거 타기도 열심히 하시지요~~
운동을 열심히 하니까 다리가 튼튼해진다는 이*필어르신^^
매일 반복적인 일상이지만 건강관리하며 편안하게 보내고 있지요
. 반가운 분의 방문~~ 계약의사 선생님의 방문진료가 있는 날이지요. 의사 선생님의 방문에 항상 환한 표정으로 반겨주는 제천요양원 어르신들. 의사 선생님도 제천요양원어르신들은 참 밝고 예쁘다고 하십니다.
먼저 한주의 건강상태를 살피고 스토리를 보고 받으며 꼼꼼히 차팅 하십니다.
한분 한분 손잡아주고 위로의 말씀까지~~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시오
오늘은 신*강 어르신이 기분이 좋아 않은가 봐요 선생님이 인사를 해도 반응을 보이지 않네요.
임*복 어르신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인사를 건네 십니다. 권*영어르신 계속적인 다리통증에 마음 아파하시며 운동도 조금씩 하시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불편한 부분 촉진하며 건강상태를 살펴 주십니다.
다리가 계속 저리시다고 불편감을 말씀 하시는 최*임 어르신. 손을 꼭 잡아주며 위안을 해주십니다.
어르신들의 안색이 너무 예쁘다고 하며 긍정적인 마음은 병을 이긴다고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하라고 말씀을 건네 십니다.
제천요양원에 오면 마음이 편안하다는 계약의사 선생님~~ 저희 어르신들 마음이 전달되었나 봅니다 😍
한 겨울의 추위가 점점 더해가고 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2024년의 시작은 긍정적이고 편안한 마음으로 시작되시길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