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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의 수소결합의 힘이 발견된 것이 1919년 모리스L허긴에 의해 1920년 웬델 미첼 라티 가 물의 높은 유전율(전기적 재료 특성)을 설명하기 위해서 사용된 용어이다. ]
전기 발전기가 상용화된 싯점을 1890년대로 한다면...전기 발전기를 상용화하고도....
물의 수소 결합의 힘에 대한 정의를 하지 못했다.
결국 1920년 이전의 이론들은 물의 수소결합의 힘을 알수 없었다.
물분자 180pm에서..수소 원자와 산소 원자 공유결합 길이 95.84pm을 1785년에 쿨롱의 단위에 적용하는 과학이면서...물분자의 공유결합 길이는 1785년부터 알아내서..수학적으로 계산을 하고...물의 수소결합 길이 0.180nm 를 1920년에야 밝혀 냈다??
이것이 과학의 현주소 인것이다.
기초 과학의 자료를 입맛대로 공개하므로...세계적인 기준으로..국제 표준을 찾아보면 국제 단위 외에...물분자의 기본 크기를 직접적으로 계산해서 공개하는 국가 단위가 하나가 없다. 이삼년 전 부터 물분자 크기를 계산해서..공유결합 길이..수소결합 길이를 개인 기초 과학 학습자가 수학적인 계산을 해서 찾아내야 하는 것이 물분자의 크기가 된다.
그런데 여기서 국가 단위의 교육이 이뤄지는데...이 교육의 폐단이..국제 표준에 입각을 해서..한국교과서가 만들어지는데...
한국과학이 물분자 크기를 수학적으로 계산하는 인물이 단한명이 존재하지 않아서..국제 표준으로 한국교과서를 집필하다보니..
일본과학의 왜곡된 부분만을 골라서...한국 과학 교과서를 만들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물리과학 교과서만 왜곡된다면 문제가 없지만...물분자의 크기는...기초적으로 교과서에서 물분자를 학습하는 것을 목표로 교육과정이 만들어져 있으므로...물분자의 한국 표준 크기없이 번역과 인용이 한계가 극명하게 드러나는 것이다.
일본과학이나..영어권 기초 과학을 있는 사실 그대로 번역이라도 했으면 좋으련만...왜곡된 일본 과학이 80%이고...영어 번역 실수가 20%가 되어서...한국과학은 교과서 전체를 평가하면 물분자 크기 자체가 없는 상태가 되므로...물분자 180pm을 적용해서..교과서를 검증하면 90%가 거짓 교과서 내용임을 알수가 있다.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물분자가 대기압에서...액체의 물로 존재할때...물은 바닷물이나...육지물에서 90%의 물에 10%가 비금속과 금속이 뒤섞인 상태라는 사실 때문에...물의 기본 학습이 더욱 어렵게 된다.
물분자가 비금속인 (cno)와 금속인 (나트륨,알루미늄,마그네슘,규소, 철,구리등등...)과 원자 이온 결합을 하면...액체의 물로 존재한하는 사실이다. 액체의 물에 불순물로 녹아 든 눈에 보이는 크기는 500nm의 최저 크기를 갖고...이것을 흔히...혼탁한 물..불순물의 물이라 하는데...이 혼탁한 물의 불순물은...상온의 물에서...불순물들은...탄소 화합물은 물의 위쪽으로 떠오르고..나머지 금속을 포함한 불순물은 물의 바닦으로 가라앉는다. 그런데 이것이 500nm의 크기를 가질때 이므로...금속 원자 기준으로....물분자 갯수가 2000개이므로..금속 원자가 포함된 것이...1000개가 된다. 금속 원자 상태로...물분자와 결합을 하면...자체적으로는 시간이 흐르면...언젠가는 물의 바닦으로 가라앉는다. 그러나 ...언젠가의 시간은 정의할수는 없지만..액체의 물에...그냥..뒤섞여서...액체의 물과 함께 존재하며...바닦으로 가라앉지 않는다.
즉..금속 원자가 원자 상태로 액체의 물에 결합되면...금속 원자가 분자 결합을 한 이후에야 액체의 물에서...질량의 차이에 의해서...바닦으로 가라앉는다.
액체의 물이 0도에서 액체의 물이 되는 이유를 두가지로 검증을 하고 있다. 금속 이온이 없이....물분자가 전하를 획득한 상태로만 영도의 물에서 이론은 작년 말 이전까지의 검증 자료들이었고...작년 11월 이후의 글에서는...액체의 물에 금속 원자들이 비금속인 cno와 더불어서 항상 10%의 금속 함유율을 갖는다가 된다. 한국과학은 미네랄이라는 왜곡된 용어로 번역되어 있는데...나트륨,마그네슘,알루미늄,규소,게르마늄,.철...구리등을 한국과학은 미네랄도 포괄적으로 액체의 물에 적용하는 왜곡을 서슴치 않고 적용을 한다.
금속 원자들이 산소와 결합된 형태를 미네랄로 분류하는 방법이 있지만...기초 과학의 모든 영역에 해당하고..지표성분의 산소..49.5% 규소 27% 알루미늄 8.4%철..4.7% 마그네슘..2.8%. 나트륨2.4%~~가...물에 용해되어서...상대적으로 높은 비율을 갖는 sio2를 미네랄로 분류를 하는 왜곡된 번역을 하고 있다.
기초 검증 영역만 해도 너무 광범위해서..한국과학의 잘못된 번역을 외면을 하고...
자체적으로 검증한 영역만을 이곳에 정리를 해야 하는데...이것을 그렇게 할 수가 없다.
기초 과학용어가 너무나 잘못되어 있고..기초 교과서 내용의 90%가 왜곡된 내용인데....어찌 한국과학을 외면하면서..글을 작성할 수있겠는가?
1750년에 증기기관을 처음 물을 끓여서 동력을 만들었을때...그 효율이 1%에서 시작해서..최종적으로 열엔진의 효율이 35~40%에 도달한 것으로 기술적인 열엔진의 개발이 종료가 된다.
한국과학이...90%가 왜곡되어 있어서...10%의 제대로 된 이론을 바탕으로 왜곡된 90%를 청속년 학습자들이 스스로 학습에 의해서..
한국과학의 왜곡된 90%를 찾아내서...과학고..서울대로의 진학을 하는 단순한 것이면...상관없지만...
90%의 왜곡된 내용으로는 한국 청소년이 기초과학을 스스로 학습을 통해서...90%의 왜곡된 부분을 골라내서 바로 잡아내야 하는데...이것이 가능하겠는가?
즉...한국교육은 시작부터 90%가 애초에 한국과학의 기초과학을 이해하지 못하도록...못박아두고...한국의 교육이 이뤄지는 것이다.
이것을 학교생활을 마치고...산업현장에서 한국과학의 잘못된 부분을 인지를 하고..바로 잡는데...문제는...한국과학의 잘못된 부분을 바로 잡아서..이것을 한국과학의 잘못된 부분에 대해 바로 잡을 수있는 방법이 원칙적으로 배재가 되어 있다...
한국 교육부는 비열하게도..한국교과서를 집필하는 집필자 10명과...이를...지원하는...서울대 사범대 타이틀 이 두가지에 의해서...
한국의 물리 과학 교과서를 일년동안의 전권을 위임하고 있다.
즉...한국과학의 기초 물리 과학의 왜곡을 하기 위해서...단 10명의 서울대 사범대 출신인원만 존재하면...한국과학 물리과학 교과서의 왜곡이 진행되어도 이것을 바로 잡을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이...한국의 예산 450조중....교육부 예산 68조를 사용하는 현주소이다.
한국의 교육부 68조원의 사용처에 대한 결과물의 평가는 한국의 교과서로 검증을 받는다. 한국의 교과서가 68조원의 비용을 들여서 제작하는 것인데...68 000 000 000 000원의 가치를 하는 것일까?68x 10^12원을 들인 한국교과서라는 사실을 한국 국민의 몇 프로가 인정을 할까??????
세계 교과서는 디지털 교과서라는 교육혁명(?)의 기로에 서 있다. 이미...구글 위키백과가 ..가장 선두에 서서...
세계 디지털 교과서의 초안이 이미 완성되어서...시험 버전이 운영된 것이 이미 10년이 넘는다. 위키백과에 밀려서..세계 선진국 기준으로 국가 단위의 백과사전들이 이미 1990년을 기준으로 거의 발행되지 않는다. 오전 11:33분
물리학의 기본 힘의 중력,전자기력..약한 핵력...강한 핵력의 구분은...물분자 기준으로..수소결합이 중력의 힘에 해당하고..
물분자의 수소 원자와 산소원자의 공유결합의 힘이 전자기의 힘의 구분이 되고...
약한 핵력은 수소 원자+수소 원자 의 중수소 결합이...약한 핵력으로 구분이 되고...중수소+중수소 결합의 강한 핵력으로 이렇게 구분이 된다.
위 내용을 한국과학의 교과서 내용에서 분리하여 정리하는데 장장 7년이 소요되었다.
한국과학은 약한 핵력부터...전자와 원자핵의 구분으로...이것을 양자 역학 어쩌고 하면서 개지랄을 떨지만...중수소 결하이 약한 핵 결합이 된다. 강한 핵 결합은...중수소+중수소의 헬륨 결합을 의미한다. 왜..이런 쉬운 정리를 한국과학은...어렵게만 해 놓았을까?
중력의 기준에서...물분자간의 수소결합 힘의 작용이므로...이 기준이 0.180nm이고...이 거리가 줄어들면...중력의 힘은 강해지고...물분자가 간의 거리가 줄어들면..중력의 힘이 약화가 된다.
여기에...물분자 간의 수소결합 거리를 결정하는 것이 저장된 전하의 양에 의해서 결정이 되지만....수소 원자와 산소 원자에 저장되는 전하의 량이 제각이라...이것을 포괄적으로 쿨롱의 수로 정의한 것이 1785년이다.
아주 약은 정리가 되는 것이다. 그 시절에는 물분자의 공유결합의 연소 불꽃에서의 생성을 기준으로 물분자를 관찰하는 상태였고...이것이...물분자의 기준에 의해서 정리가 된것이므로...단위가 크든 적든...맞을 수밖에 없다. 1660년의 중력의 규칙도 매한가지인 것이고...1830의 전자기 정리 이론이나...1867년의 4대정리...1890년의 물분자의 전류에서이 이동방향의 정리까지...모두 물분자의 특성을 정의한 것이므로...대부분 전기 현상이 맞아 떨어지는 것이다.
그러나...모든 정리가 물분자의 특징을 완벽하게 정의한 것은 아니다.
그랬다면 1890년의 정리로 끝이 났어야 하는데...그렇던가?
물분자가 대기압에서 1000개의 단위로 존재할때까지의 조합이...천차 만별이고..탄소 기준으로만 해서도 4천만가지의 조합이 이뤄진다. 물분자 1000개까지의 조합을 1910년부터 떼어내서 양자 역학이라는 말장난 과학을 한국과학은...본래의 의미도 파악하지 못한채...인용만 하는 현실이다.
액체의 물은 공기중에서...물분자가 연소 불꽃에서 생성되어서...1000개의 집합이 이뤄지면...이상태까...250nm의 크기라 한다면....눈에 보이지는 않지만..어찌 되었든....고전압 상태의 정전기 상태가 된다. 물분자 1000개에...금속 원자가 비금속의 비율 50:50을 적용하면...헥깔리니깐.....100개의 물분자에 철 원자 하나가 결합되어 있다면....물분자 100개의 대기압에서 가진 전하의 대부분을 철 원자에 빼앗긴 상태가 되고...이때...공기중의 물분자 100개에 철 원자는 기체상태로 고전압 상태가 물분자 100개에서 철원자가 되는 것이다. 물분자 산소와 수소의 전하를 300도에 해당하는 전하를 철 원자가 흡수하고 있다면...물분자 5개의 전하량이 1500도가 되고...이것이 철 원자 한곳에 집중된 상태가 되므로...철은...1500도의 기체 상태에 도달을 한다. 이때에...철 원자가 135pm의 원자 반지름이므로..270pm의 철원자 직경을 갖는다. 전하량이 과포화 상태가 되었으므로..이때의 직경을 270pm+90pm=360pm 으로...철 원자의 이온화 상태를 구할 수가 있다. 이 상태가 어디서 만들어지느냐???는..바로 천둥이 친후에 벼락의 상태에서....물분자의 철 원자의 전하를방출할때에...가 이에 해당한다. 그러므로 평상시의 물분자 100개의 공기중의 수증기 상태에서는 철 원자가 물분자의 전하를 100도씩만 흡수한 상태로....안정화가 되어 있다가...물분자 100개들이 서로 연결이 되면...물분자 100개의 철 이온의 고전압이 서로 연결이 되어서...물분자가 가진 나머지 200도의 전하 (200도x1703eV=340 600eV) 를 추가적으로 흡수하면...물분자 100개 단위는...전하를 한꺼번에 방출하게 된다. 벼락의 형태가 되는 것이다. 물분자 1000개=100개 x10 가 된다..철은 강자성이므로...
이것을 규소로 바꾸게 되면...철의 1530도의 녹는점이 규소의 1410도로 적용되는 차이를 가진다.
액체의 물이 대부분 반자성으로 분류되는 이유는 물 100개에 대부분이 규소가 포함된 상태가 많기 때문이다.
지표성분 기준이 적용되어...규소 27%와 철 4.7%이므로..대략적으로 5;1.6;1의 비율이 된다.
오후 4:29분
물분자는 지구상에서...물분자 180pm으로 단독으로 존재하지 않는다.
고체상태의 얼음에서 기본 단위개가 10 000개이고..액체의 물에서 1000개의 단위를 이루고...기체 상태에서 평균 100개~1000개의 상태를 이룬다.
액체의 지표면의 물이 공기중의 기체상태의 물로 1000개 단위가 되는 이유는...햇빛의 전자기파장의 주 파장인 청녹색 직경이 500nmzm크기를 갖기 때문이다. 태양에서는 핵융합을 중수소+중수소 의 결합에 의한 헬륨결합까지이고 이때의 출발 직경의 크기는 1fm이고...이것이 지구와 달까지의 이동거리인 1억 5천만 km를 이동함으로써...평균 직경 500nm가 되고 있고...이것은 태양에서 지구까지의 이동에 의한 파장의 크기라기 보다..지구 대기의 물분자 단위개가 공기중과 액체 상태에서 1000개의 기본 단위개를 이룸으로서...지구에서 액체의 물이 대량으로 존재하는 기본 이유가 된다.
물분자의 수소결합의 힘은...중력의 힘의 기준인 180pm이고...
이것은..물분자가 햇빛을 흡수하여 전하로 변환을 해서 저장을 하면...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전하가 수소 원자에서 방출이 되어서..중력전하의 일을 하면서...물분자에 어느정도 묶여 있음을 알수가 있다. 인간의 2m이내 크기에서..방출된 전하가 1초당 3회전 하는 상태가 되므로...인간이 이동한다 하여서...곧바로 중력 전하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다.
플라즈마 정도의 충격이 주어졌을때...중력 전하가 재조정이 된다.
수소 원자의 전자 시스템은 질량이 고정된 상태를 의미하고...이후에 추가되는 전하는 전자처럼 질량으로 저장되지 않고 압력에 의해서...이동하는 존재가 된다. 전자는 511 000eV/c2로 고정이 되지만...전하는 전자량보다 많이 충전이 될수가 있고...13x (511 000-1)eV/c의 충전량을 가질수 있다. 전자의 단위와 전하의 단위를 구별해야 한다. eV/c2 , eV/c 의 구분이 그것이다. 전하는 빛의 단위 2개의 상태가 아닌 2/1spin의 상태를 갖는다. 전자도 이렇게 구분을 하는 한국과학이지만...실제로는 전자는 원자 코어와 결합된 상태가 되므로...2/1 spin으로 분류는 되지만....그 의미는 완전히 다른 것이다.
한국과학이 자체 검증을 해서..이것의 구분을 명확하게 해야 하는데...물분자가 전류상태에서 뚜드러 막고 있어서...이것을 한국과학으로 풀려니 되지 않는 것이다. 이에 비해 한국과 비슷한 중국은...1945년부터..이것을 검증한 중국과학원이 중국의 정권을 쥐고 있으므로...중국의 과학교육은 한국과학처럼 물분자의 왜곡 교육을 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중국 과학이 물분자 전류를 공개적으로 피력하는 것은 아니다. 산업가들이나..국가 단위에서는..묵시적인 침묵의 영역이 물분자의 전류가 된다. 기득권을 지키기위한 기본 방법이기 때문에 그러하다.
물분자 전류를 떠나서...물분자가 1000개의 상태의 응집을 갖는 것....의 변화가 자연의 법칙이고...
인간의 규칙은...이 자연의 법칙의 일부인 물분자 전류를 찾아내서...인간이 이용하는 동력으로의 변환에 일부 사용하는 정도이다.
질량을 가진 수소 원자에 전하가 하나 저장되어서...이것이...지구 자기장의 크기인 10만 km의 직경의 크기까지가 되기 까지 걸리는 시간은???? 이렇게 하면...이것을 수학적으로 풀어내는 인간이 몇이나 될까?
지표면에서 대기권인 100km까지..지구 중력이 작용하는 상태이므로...질량을 가진 수소원자의 전하가 100km의 회전을 하므로...299 792/100=2777. 924 58 /1초 가 된다. 이상태의 주파수는 지표면과의 회전을 하는 중력을 가진 상태가 되고...
이 이상의 중력 전하가 되면..지구 둘레를 회전하게 되므로...인간의 질량에 메인 주파수에서..지구 자기장의 주파수로 변환되는 분깃점이 된다. 이미 1890년에 풀려진 이론이고...결과물이 하인리히 허츠의 전자기파장 분류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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