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우주 시공 온누리 비장 개벽 탈신공 음양 오행 역학 풍수연구회 원문보기 글쓴이: 곽경국
오동운 공수처장 운명 연구
출생
1969년 8월 15일 (55세)
경상남도 산청군 생초면 계남리 하둔마을
본관
함양 오씨 (咸陽 吳氏)[3]
현직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
재임기간
제2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
2024년 5월 21일 ~ 현직
학력
낙동고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독어독문학 /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4] / 석사)[5]
곤자가 대학교 대학원 (법학[6] / 박사)[7]
종교
개신교 (복음교단)
가족
형 오동호[8]
병역
전시근로역 (버거씨병)
경력
제37회 사법시험 합격
제27기 사법연수원 수료
부산지방법원 판사
울산지방법원 판사
인천지방법원 판사
서울남부지방법원 판사
서울중앙지방법원 판사
서울고등법원 판사
헌법재판소 헌법연구관
서울서부지방법원 판사
울산지방법원 부장판사
울산동구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부장판사
법무법인 금성 변호사
울산대학교 법학과 겸임교수
제2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
경상남도 산청군 생초면 계남리 하둔마을 출생
오동운354
139, 鳥獸如不可如同群(조수여불가여동군)
사람으로 태어나선 사람의 도리를 지킬수 없다고 새와 짐승과 같이 무리를 지을순 없는 것이리라
* 사람 사회에 몸을 담고 있음 사람 덕목을 가져라 제도와법을 고수하라 이런 취지
吳東運 7 8 13 착(辵) 칠획임 운(運)은 15획
793 또는 795임
645제함
148 참좋네 도운득보 다이아 몬드 라는 취지
148, 桃雲得步(도운득보)
도화 구름에 걸음을 걷는다
第一百四十八课 青云得步。
一等上上策
解释:即为‘平步青云’,指人一下子轻易登上很高的官位。
제148과 청운은 걸음을 옮겼습니다.
일등 상책.
해석:즉, '평행청운(平行靑雲)'이란 사람이 단번에 높은 벼슬에 쉽게 오르는 것을 말합니다.
150에서 오는 것이므로 경거망동 하지말라 하는데서 온다
150, 莫輕狂須開量好鳥枝頭皆朋友(막경광수개량호조지두개붕우)落花水面盡文章(낙화수면진문장)
광적으로 경거망동하지를 마라 모름지기 어질개 열린 것을 보니 좋은 새 가지머리가 모두들 벗이로구나 꽃이 물에 떨어져선 문장을 다 이루는 모습이다
第一百五十课 虽莫轻狂须开量也。
三等中中策
解释:不要太过狂妄自大,不要过于目中无人,要有一些容人的度量。
제150과 경망스럽게 굴지는 마.
삼등중책
설명: 너무 건방지게 굴지 말고, 너무 안하무인격으로 굴지 말고, 사람을 포용하는 도량이 있어야 한다
한글은 공자님가 그 제자 자로와 장저 걸익 서로 삿대질하는 걸 상징하는 말이고
한문은 고귀한 신분이 된다는 취지 아닌가
139한글
148한문 더함
287에서 215제함
72,不入虎穴焉得虎子(불입호혈언득호자)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어떻게 호랑이 새끼를 얻을 건가
한무제 서역 개척 사자 장건이 대월씨국에 가선 흉노에서 온 사자들 습격헤서 성공한 것
지금 현실 그 입장 처지,배짱 없이 어찌 큰일을 하겠어 ,졸장부 비판을 받게된다고 ....
한문 말자 두획이 늘어나면
74,鳳毛濟美麟趾呈祥(봉모제미인지정상)
봉황의 털 가지런해 아름다우니 기린의 발자국은 상서로움을 드린다
第七十四课 凤毛济美,麟趾呈祥。
四等中平策
解释:两个成语,前一个成语本意是说儿子继承父亲的事业,继续做官。或者说跟父亲一样优秀。引申意思是说家中后代人才辈出,且前辈也是人中翘楚。后一个成语是恭贺家中生了儿子。用武侠小说里的一句话来解释,便是“一门七进士,父子三探花”。
74과 봉황의 털은 아름답고 발가락은 상서롭습니다.
4등중평책
해석:두 사자성어. 앞의 사자성어는 아들이 아버지의 사업을 이어받아 벼슬을 계속한다는 뜻입니다. 아니면 아버지처럼 훌륭합니다. 집안의 후손이 많이 배출되고 선배도 인중이 뛰어나다는 뜻. 후자의 사자성어로는 아들을 낳은 것을 공하합니다. 무협소설의 한마디로 일문칠진사 부자삼인이 탐화. 아 당송팔대가 소순 소식 소철이 그렇잖아
성명 한글 한문 음양이 잘배합된 것을 상징한다 그러니깐 그런직위에 가선 있지
.
1969년 8월 15일 윷가락 년 ‘빽도’ 월 ‘모’ 일 십단위 ‘빽도’ 홑단위 ‘개’ 하루만 더있다 낳음 아주 더좋을 번 했는데 월일(月日)무슨 형충파해살이 낀 것 같다 명리를 열어보면 알겠지
時 日 月 年 胎
庚 壬 壬 己 癸 (乾命 57세, 만55세4개월)
子 戌 申 酉 亥 (공망:子丑,寅卯)
풍수는 동북에 수(水)가 있어선 역시계로 흘러가야한다 이런 취지다
금(金)방국(方局)을 지었고만 직인(職印) 인성(印性) 방국(方局)을 지었는데 유자(酉字) 귀문관살(鬼門關殺) 상량(上梁)대(代) 고귀한 신분인데 지금 병인(丙寅)대운 월(月)일간(日干)을 경쟁(競爭)적으로 충발 시키는 것 자신과 비견 동료를 충발 시키는 대운인데 지지(地支)로는 인유(寅酉)원진(元嗔) 인신충(寅申沖) 인술(寅戌) 합 화국(火局)을 짓는 모습인데 임( 壬 )일간(日干)이 편관(偏官) 칠살에 앉아 있고 비견(比肩)동료(同僚)가 장생지 직인(職印) 위에 앉아선 있는 모습 비견 동료로 인해선 직인(職印)에 몸을 견인해 오는 것 근묘화실(根苗花實)에 근(根)에 조상한테 직인이 있다는 것 아닌가 이것은 같은 어깨 동료비견을 잘둔 것인데 아직 섣달인지라 그래 진술(辰戌) 도충(到沖) 방국(方局)을 치는 모습 좌지(坐支) 관직(官職)을 들고 치는 모습 충파이든지 충발 이든지 둘중 하나가 된다 할거다, 지금 양력 을사(乙巳)년 1월 5일 소한 음력 갑진(甲辰)년 정축(丁丑)월이니 축(丑)이 축진파(丑辰破)하고 축술(丑戌) 형살(刑殺)을 놓는 모습 충파하는 진(進)을 파(波)하는 것은 좋은데 관직을 형살을 놓는 것은 주마가편(走馬加鞭)이 되든지 고달픈 것을 상징하는 것인데 축술미(丑戌未) 무은지형(無恩之刑)인가 은혜를 모르는 자가 되었고만 축( 丑 )이 또 인(寅)을 뒤로 몰신(沒身)을 시키는 행위를 하니 신유술(申酉戌) 방국(方局)을 조금 돕는 달이 된다 할거다 사자성어(四字成語) 경기 게임에 쌍(雙)임(壬)이 들은 모습이기도 하다 원래 임계(壬癸)는 절로공망이지만 교육을 상징하기도 한다 할거다
본국에 인묘(寅卯)가 공망인데 공망이 전실되면 자연 튀어 나올 래기지 그래선 병인(丙寅)대운(大運)에 공망이 아닌 걸로 돼선 인(寅) 신유(申酉)가 그렇게 원진 충파가 성립이 된다 할거다 그걸 지금 정축(丁丑)월에 와선 잘 조종을 하는 모습이다 방국은 옆구리를 치면 붕괴 되기쉽지만 그걸 그렇게 못하게 십악대패(十惡大敗)살년이라 갑(甲)이 그렇게 진중(辰中) 무토(戊土) 목극토(木克土) 진압(鎭壓) 하는 거다
갑(甲)은 식신(食神)이니 식신(食神)제살(制殺)하는 것 좌지(坐支)는 배우자 지(地)이도 하지만 내가 상대하는 상대방 자리이기도 한거다 상대방이 다 칠살(七殺)같은 인간들만 득실되는데 정관(正官) 직인(職印) 투간(透干)되고 있는 모습이다 유(酉)는 직인(職印)형(形)이기도하다 편인(偏印) 경록재신(庚祿在申)이고 이래서 자시(子時)그릇 시각이 매우 중요한거다 그릇이 좋아야지 거기 담기는 출생 시각이 좋은 위상을 갖게되는 것 그릇이 별볼임 없음 생각해봐 똥장군이나 요강에다간 출생 시각이 좋다고 쌀밥 산해진미라 한들 제대로 담아 먹겟어 담아 먹는다 하더라도 악취 구린내나 풍길래기 고관대작을 한다해더라도 악취 부정부패 흠탈이 잡히게 마련인 거다
이제 보니낀 극곽 극을 달리는 빽도 개라 하여선 좋은 방향으로 개 술(戌)이 되었던 모양이다 그러니깐 하루 더있다 해일(亥日) 보다는 개 날짜 제 날짜에 나왓다는 윷가락 취지가 된다 할거다
72 62 52 42 32 22 12 2
甲 乙 丙 丁 戊 己 庚 辛
子 丑 寅 卯 辰 巳 午 未
대정수 : 2052
육효 : 246 웃가는 고만 윤석열이하고 아주 똑같으네 윤석열이는 52살에 귀매 누이한테 장가 간 것이 되는데 이 양반은 몇 살에 장가를 갓는지 궁금 하고만
사로잡은 죄인들을 굴비 엮음해 갖고는 서산 축제에 제물로 받친다는 것 아닌가
찔러봐야 피한방울도 안나올 그런 사람이라 한다
上六. 拘係之 乃從維之 王用亨于西山. 象曰. 拘係之 上窮也.
제물될 포로들이 체념할줄 모르고 살려고 발버둥치면 점점 오랏줄이 옥죄여 온다 이런 뜻[아 지금봐 죽기 아님 살기로 이판사판 발버둥 치잖아..]
上九. 无妄行有眚 无攸利. 象曰. 无妄之行 窮之災也.
*
上六. 女承筐无實. 士刲羊无血. 无攸利. 象曰. 上六无實 承虛筐也.
上九 睽孤. 見豕負塗. 載鬼一車. 先張之弧 後說之弧. 匪寇婚媾 往遇雨則吉. 象曰. 遇雨之吉 群疑亡也.
그 응효가 다시 선거 치루게 하는데 일을 하는 것을 상징하는 것 귀매(歸妹)시집 임지로 나아갓다간 임기만료 되선 다 시집가는 의식 선거 치루기 위해선 친정으로 돌아온 모습 그러다간 의식 치러 당락이 결정되면 다시 신선한 의미를 가진 혼기 늦춰 대우 받을 자리로 가고파 하는 양기(陽氣) 사효(四爻)를 밀고선 임지로 나아간다는 것
六三. 歸妹以須 反歸以娣. 象曰. 歸妹以須 未當也.
九三. 小人用壯. 君子用罔. 貞厲. 羝羊觸藩 羸其角. 象曰. 小人用壯 君子罔也.
숫양들이 선거 의식행위 울타리를 들이 박아선 그 뿔따귀들이 헤넬레 해졌다 이러는 것 선거 치룰려면 당락 결정 받느라고 기진 맥진 해지는 것 아닌가 상관(傷官)상진(傷盡)이라고 임(壬)한테 을사(乙巳) 년간(年干)이 그렇찮아 을사(乙巳)가 목욕(沐浴)지에 잇어선 발씻는 모습 발씨를 꺼꾸로함 욕설 문자가 되고 뭐 이재명이 가리키는 말이되겟지 그런데 법원 선거법 항소심에서 그어떻게 궤변 논리를 늘어 놓아선 무죄를 줄른지 그게 문제인 거다 세상 사람 눈이 있는 지라 그 최은정이 판사 말 꾸며 되는 것 쉽지만은 않을 것 같다 그냥 차일피일 미룰는지 조희대 633법칙 어기고
교련(巧連)은 이시대를 말하는 것 윤석열이 반만가다가 고만두는 시기에 공수처장 맡앗다 하는 취지 아주 액땜 명조(命條)땜을 잘하는 거지 반도이폐영인자루라고 ....
117, 半途而廢令人自淚(반도이폐영인자루)
길을 반만 가고 고만두게되면 사람들로 하여금 저마다 들 눈물 흘리게 한다
우원식이 명조 그 수도 반도이폐 잖아
86, 一條明路直遠靑天(일조명로직원청천)半道而廢可嘆可憐(반도이폐가탄가련)
한 조목을 밝히는 길 곧고 멀기가 푸른 하늘 같다하여선 반 길만 가 가지고는 고만둔다면 탄식하고 슬프다 하지 않겠는가?
117원국
072성명 보탬
성인이 집권을 하면 천하가 태평해선 황하(黃河)도 청명절 처럼 맑아진다는 것
189, 河淸海晏(하청해안)
하수는 맑고 바다는 태평스럽다
190, 天下太平(천하태평)
천하가 태평하다
117
074여기서 오는 것이거든
191은 이제 도가 너무 지나친 거지
191, 絶無所好(절무소호) 두가지 의미 극과극 경국(傾國)경성(傾城) 전무후무(前無後無) 절세가인(絶世佳人) 이런 식으로 생각함 매우 좋은 거고
나쁘게 생각함 절지가 되선 좋을 것 없다 이렇게 풀리고 ....
태공 여망 강자아가 위수가 고동낚시질 팔십에 문왕만나 꽃가마 탓다 하지만 풍수 입향수수(立向收水)가 고(庫)를 지나쳐 절지(絶地)에 수수(收水)가 되면 그렇다하는 것 아닌가 늦게 운세가 온다고 ...
*
거지결(居地訣)
산청군574
144, 百酸攪腸(백산교장)
백가지 신 것이 창자를 뒤흔든다에서 중간글자 한획줄어 태호(太湖)라 하는 고만
134, 池上包琴(지상포금)有鳳毛(유봉모)
못위에선 거문고를 안으니 봉에 털도 있고나
117을보탬
251옥제비라하는 넘이 옆에 이른다
36玉燕投側(옥연투측)
강남 제비 곁에 온다
第三十六课 玉燕投怀。
三等中中策
解释:很不错的一课。宝物扑面而来
제36과 옥연이 회포를 풀다.
삼등중책
설명: 좋은 과목이니. 보물이 쏟아져 나오다
생6초6면7
겉만 번지르하지 쭉정이다 이런뜻
22, 虛而復實實而却虛(허이복실실이각허)禾頭産耳 竈裡生魚(화두산이조리생어)
비었어도 다시 찬 것 같고 알 찾는가 하면 문득 비었고나 벼 머리에는 귀가 생기고 부엌 속서는 고기가 생긴다 ,비가 많이 와선 날이 지적 거린다는 말씀
117더함
제일 먼저 풀은 오동운이 태어난 면이다
139, 鳥獸如不可如同群(조수여불가여동군)
계5남6리4 태호 뱃놀이다
134, 池上包琴(지상포금)有鳳毛(유봉모)
못위에선 거문고를 안으니 봉에 털도 있고나
117더함251
第三十六课 玉燕投怀
하5둔5
55, 兩個黃鷓 鳴翠柳(양개황자명취유)一行白鷺上靑天(일행백노상청천)
두 마리의 노란 꾀꼬리[자고새] 푸른 버들에 울고, 하나는 행하는데 백로는 푸른 하늘에 올라간다
117더함
평양 기생 월향이가 시골선비 차아 다빼고 엉덩이짝 쳐선 내쫓는다 우습게보지 말아라 이런 취지 단단하게 교육 시켜선 세상에 내어 놓는다 이런뜻
172, 與效城狐社鼠寧爲打犬風鷄(여효성호사서영위타견풍계)
본받기를 여우의 성과 쥐의 사직과 함께하면서 본받으려 하니 차라리 오방색 냉정한 마음 미인 기생이 되어선 개를 때리고 바람난 닭을[호달궈선] 쫓아선 날개를 푸드덕 거리며 도망가면서 꼬꼬댁 거리게 하리로다
* 音域(음역)이= 여호아의 사직을 받든다는 그런 음역(音域)으로 들리기도 한다
與效城狐社鼠= 양치기 소년과 사악한 여성 유왕과 포사 같은 것을 상징한다 그런 사악한 달기 같은 여성이 되느니
寧爲打犬風鷄 차라리 바람난어수룩한 사내 혼내주는 냉정한 미인이 되리라 이런 뜻이다
第一百七十二课 与效城狐,社鼠宁为陶犬瓦鸡。
六等下平策
解释:又一个断句断错的课表(古代没有标点),这说明后来的传抄过程中,很多人都没有基本的古文尝试。这句的断句应该是“与效城狐社鼠,宁为陶犬瓦鸡”。意思是,宁可在一些没用的位置作没用的人,也不去做仗势欺人的小人。
제172과 샤청여우, 샤쥐닝은 도견 기와닭입니다.
백지화책
설명: 또 다른 잘못된 문장 과목(고대에는 구두점이 없었다)는 것은 그 후 필사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인 고문을 시도하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이 구절은 '효성호사쥐와 도견와계'가 되어야 합니다. 쓸데없는 자리에서 쓸모없는 사람이 될지언정 남을 괴롭히는 소인배는 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제172과 샤청여우, 샤쥐닝은 도견 기와닭입니다.
*
중국사람도 학문이 일천해선 제대로 못푸는 것
이강사가 경험한바에 의하면 이 강사가 푸는 것이 제일 정확근사치에 다다른다
*
거지결하고 명리 원국하고고 맞춰보지만 명리를 모를적엔 그냥 성명하고서도 맞춰 보는 거다
성명이 72나 74인데
산청군 하면
산청군574
144, 百酸攪腸(백산교장)
백가지 신 것이 창자를 뒤흔든다에서 중간글자 한획줄어 태호(太湖)라 하는 고만
134, 池上包琴(지상포금)有鳳毛(유봉모)
못위에선 거문고를 안으니 봉에 털도 있고나
144
072더함
216
봉황이 노래한다
第一课 混沌初开,乾坤及定,日月合璧,凤凰合鸣。
二等上平策
解释:意为四海安泰,壮美之景,平安、吉祥、壮丽。极佳的一课,未提及任何不佳之事,为开疆拓土,前途锦绣之寓意。
제1과 혼돈은 막 피어나기 시작하고, 건곤이 정해지고, 해와 달이 합쳐지고, 봉황이 함께 울립니다.
이등상평책
해석: 만리장성, 평안, 길, 장엄한 풍경을 의미합니다. 훌륭한 교훈은 어떠한 좋지 않은 일도 언급하지 않는 것으로, 국경을 개척하고 토양을 확장하며 미래를 밝게 한다는 의미입니다.
나머지 지역명도 이런식으로 맞춰보면 된다 할거다
그러니깐 지기 성명하고 지역명을 합해선 좋은 의미이면 양호하다는 것 생활 거주공간에 지역명도 그렇게 되는거다
그러므로 자기 명호와 맞춰서 음양배합 소이 궁합이 잘 맞는 지역명 있는데서 살면 여의성취가 되든가 평온한 삶을 유지하게 된다 할거다
水 물길 내려오는 것을 잘봐야한다 계남리위에도 작은 물고임이 있다 그런데서 발원해선 水가 흘러온다
중국 태호 생김 지상포금유봉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