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근데 네이밍이 왜 촌스럽게 '뉴이재명'이에요?
채화 추천 0 조회 716 26.06.10 09:26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09:26

    첫댓글 자강두천 ㄷㄷ

  • 작성자 26.06.10 09:27

  • 26.06.10 09:26

    뉴채화 컥ㅋ

  • 작성자 26.06.10 09:27

    뉴부기 켁

  • 26.06.10 09:27

    락싸를 밀어내고 세력을 키운 뉴락싸인들 ㄷ ㄷ ㄷ

  • 작성자 26.06.10 09:27

    혁명임

  • 26.06.10 09:28

    뉴라이트, 신천지 이런게 생각나서 영 찝찝한...

  • 작성자 26.06.10 09:29

    이제 뉴락싸말고 그냥락싸합시다 우리도

  • 26.06.10 09:29

    이재명이 변신하나봐요

  • 26.06.10 09:32

    뉴발란스 ㄷㄷㄷㄷ

  • 26.06.10 09:35

    하는짓이 뉴라이트 일듯

  • 26.06.10 09:36

    뉴이재명 좋다고 갖다 쓴 것만 봐도 뉴, 신 좋아하는 그쪽 같음

  • 26.06.10 09:52

    걍 이재명한테 잘 보일려고 하는거죠

  • 26.06.10 10:00

    뉴보리

  • 작성자 26.06.10 11:06

  • 26.06.10 10:57

    정청래가 능력 없다는것도 결국 주위를 뉴이재명 최고위원들이 둘러싸고 있어 운신의 폭이 좁아서 그런거라고 봅니다.
    문재인 대표시절 안철수 김한길 박지원 주승용 등등이 떠들던 시절 떠올려 보세요. 그때 당대표 못한다고 무지하게 까였는데, 그 사람들 싹 갈아치우고 나서 민주당을 지금의 수권정당으로 만들었죠.
    이번 전대에서 최고위원들 바꾸면 또 달라질거라고 봅니다.

  • 26.06.10 11:26

    2222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