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민주당 정치인들 다 아닥하고 있을줄 알았는데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추천 1 조회 986 26.06.10 11:03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11:05

    첫댓글 진짜 x될까봐. 스피커들도 그렇고 하나둘 지선 이후 소신발언 하네요
    저게 진짜 레드팀이지. 평소 레드팀 엄청 좋아하던데 저정도 발언으로 징계주면 블랙코미디가 따로 없을듯

  • 26.06.10 11:07

    솔직히 사이다임 꽉 막힌 상황인데 대통령이 확실히 대답할 의무가 있음

  • 26.06.10 11:09

    지선때까지 꾹 참았던 모양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