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둘씩 고개들고 할말하는게 신기하네 ㅋㅋㅋㅋ
정청래도 더 큰 정치인 될거면 할건하자
첫댓글 진짜 x될까봐. 스피커들도 그렇고 하나둘 지선 이후 소신발언 하네요저게 진짜 레드팀이지. 평소 레드팀 엄청 좋아하던데 저정도 발언으로 징계주면 블랙코미디가 따로 없을듯
솔직히 사이다임 꽉 막힌 상황인데 대통령이 확실히 대답할 의무가 있음
지선때까지 꾹 참았던 모양
첫댓글 진짜 x될까봐. 스피커들도 그렇고 하나둘 지선 이후 소신발언 하네요
저게 진짜 레드팀이지. 평소 레드팀 엄청 좋아하던데 저정도 발언으로 징계주면 블랙코미디가 따로 없을듯
솔직히 사이다임 꽉 막힌 상황인데 대통령이 확실히 대답할 의무가 있음
지선때까지 꾹 참았던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