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나 대놓고 밀어주는거 흐린눈으로 보고있었지만 명픽이니 뭐니하면서 설쳐되는거나 또 어떤 미친인간들은 대통령뜻 반하면서 까지 친명이니뭐니하면서 헛짓거리들 하는고보고 부글부글 끓고있었음 또 어떤 유튜버 책사나으리는 대통령이랑 직접 소통한다고 밝히는 마당에 언제간 터질일이었음
첫댓글 이동형이 그 발언할때 얘랑 명태균이랑 뭐가 달라 생각부터 났음
어느 정권이나 피할 수 없는 일이겠죠.대응이 다른 정권과 다르길 기대합니다.
총선전에 터지는거보다 차라리 지금 전당대회전에 한번 정리하는게 낫긴하니 잘 정리되길 바래야죠.
저도 비슷한 생각임
첫댓글 이동형이 그 발언할때 얘랑 명태균이랑 뭐가 달라 생각부터 났음
어느 정권이나 피할 수 없는 일이겠죠.
대응이 다른 정권과 다르길 기대합니다.
총선전에 터지는거보다 차라리 지금 전당대회전에 한번 정리하는게 낫긴하니 잘 정리되길 바래야죠.
저도 비슷한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