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아님
첫댓글 125원이 적절
그정도면 할만함
차도 타고 다니는 데 더 쌈..질럿은 그냥 스스로 걸어야함
러너가 어떻게 바이커를 이김
질럿은 야마토 한방에 안 죽잖아요
대신 질럿은 야마토포 쏘는 배틀 못때리자나요
질럿은 세일하기도 전에 질럿음
똑같이 어택땅 하면 질럿이 이기잖아요!
인건비가 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인 5개로 늘려야 됨
진짜 블리자드본사앞에서 똥쌀거임
질럿체력 160 벌쳐체력 80 ㅎㅎㅎ
런닝맨인데 당연 체력 좋죠
마인을 사니 기똥찬 기동력 가진 오토바이 유닛이 공짜!
흥 징징이 프징징이프징어
벌쳐는 마인 사면 공짜로 주는 거 아닌가요
마인 비용 5원정도로 하는게 맞는것같긴 하지만 그래도 프로토스 승률이 높은걸 보면 프사기인것 같기도
솔직히 저그보단 테란이 상대하기좋음여
테란 유저지만 벌처는 1대1이든 팀플이든 사기적 이건 인정해야함
벌쳐 3배 가격 인상해야댐여
첫댓글 125원이 적절
그정도면 할만함
차도 타고 다니는 데 더 쌈..
질럿은 그냥 스스로 걸어야함
러너가 어떻게 바이커를 이김
질럿은 야마토 한방에 안 죽잖아요
대신 질럿은 야마토포 쏘는 배틀 못때리자나요
질럿은 세일하기도 전에 질럿음
똑같이 어택땅 하면 질럿이 이기잖아요!
인건비가 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인 5개로 늘려야 됨
진짜 블리자드본사앞에서 똥쌀거임
질럿체력 160 벌쳐체력 80 ㅎㅎㅎ
런닝맨인데 당연 체력 좋죠
마인을 사니 기똥찬 기동력 가진 오토바이 유닛이 공짜!
흥
징징이 프징징이
프징어
벌쳐는 마인 사면 공짜로 주는 거 아닌가요
마인 비용 5원정도로 하는게 맞는것같긴 하지만 그래도 프로토스 승률이 높은걸 보면 프사기인것 같기도
솔직히 저그보단 테란이 상대하기좋음여
테란 유저지만 벌처는 1대1이든 팀플이든 사기적 이건 인정해야함
벌쳐 3배 가격 인상해야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