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제가 프징징이 아니라 벌쳐가 질럿보다 싼건 좀 심각하다고봄
채화 추천 0 조회 260 26.06.11 10:10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10:12

    첫댓글 125원이 적절

  • 작성자 26.06.11 10:12

    그정도면 할만함

  • 26.06.11 10:12

    차도 타고 다니는 데 더 쌈..
    질럿은 그냥 스스로 걸어야함

  • 작성자 26.06.11 10:13

    러너가 어떻게 바이커를 이김

  • 질럿은 야마토 한방에 안 죽잖아요

  • 작성자 26.06.11 10:14

    대신 질럿은 야마토포 쏘는 배틀 못때리자나요

  • 26.06.11 10:15

    질럿은 세일하기도 전에 질럿음

  • 26.06.11 10:15

    똑같이 어택땅 하면 질럿이 이기잖아요!

  • 26.06.11 10:15

    인건비가 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 26.06.11 10:16

    마인 5개로 늘려야 됨

  • 작성자 26.06.11 10:16

    진짜 블리자드본사앞에서 똥쌀거임

  • 26.06.11 10:19

    질럿체력 160 벌쳐체력 80 ㅎㅎㅎ

  • 작성자 26.06.11 10:20

    런닝맨인데 당연 체력 좋죠

  • 26.06.11 11:36

    마인을 사니 기똥찬 기동력 가진 오토바이 유닛이 공짜!

  • 26.06.11 10:19


    징징이 프징징이
    프징어

  • 26.06.11 10:26

    벌쳐는 마인 사면 공짜로 주는 거 아닌가요

  • 26.06.11 10:35

    마인 비용 5원정도로 하는게 맞는것같긴 하지만 그래도 프로토스 승률이 높은걸 보면 프사기인것 같기도

  • 작성자 26.06.11 10:36

    솔직히 저그보단 테란이 상대하기좋음여

  • 테란 유저지만 벌처는 1대1이든 팀플이든 사기적 이건 인정해야함

  • 26.06.11 11:35

    벌쳐 3배 가격 인상해야댐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