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여의도에서 마지막 내부 여조를 돌렸는데, 지금선거 결과처럼 나옴, 국힘은 내부여조가 오세훈이 0.7로 지는걸로 나왔는데, 민주당 여조듣고 이겼다고 판단함
첫댓글 누가 말하던가요?
이동학
민연도 이상하다는 평에 비해서 내부조사는 제대로 된듯..?
첫댓글 누가 말하던가요?
이동학
민연도 이상하다는 평에 비해서 내부조사는 제대로 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