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아 라면매대 자리도 없는데 자꾸 신제품 끼워넣네요
채화 추천 0 조회 637 26.06.11 12:06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12:08

    첫댓글 이~~젠~~~나의 꿈들을~~찾아 떠나야겠어~~~~ 그 누구나 새로운 많은 날이 이짜나~~~~

  • 26.06.11 12:09

    더블루 저거 확실히 좀 더 고급진 맛이긴 함 ㅋㅋㅋㅋㅋ

  • 26.06.11 12:10

    점심 많이 먹었더니 속이 더블룩함

  • 26.06.11 12:12

    먹어봤는데 오리지널이 촤고임

  • 26.06.11 12:18

    어케다르나염

  • 26.06.11 12:25

    @귀염둥이 양념도 새콤하지 않고 면도 굵어서 안어울려요

  • 26.06.11 12:29

    @귀염둥이 후첨스프도 있어요

  • 26.06.11 12:18

    묻고 더블루 가 비빔면

  • 26.06.11 12:23

    더블루
    김민종, 손지창

  • 26.06.11 12:50

    너만을 느끼며 달콤한 내 사랑을 전할커야~

  • 26.06.11 12:51

    그냥 비빔면은 5개입인데, 블루는 4개입...

  • 26.06.11 12:53

    전 저거 맛있더라고여 ㅋㅋㅋ

  • 26.06.11 13:17

    하락장에 먹으라는말인가

  • 26.06.11 14:11

    블루라면이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