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블루는 머야
첫댓글 이~~젠~~~나의 꿈들을~~찾아 떠나야겠어~~~~ 그 누구나 새로운 많은 날이 이짜나~~~~
더블루 저거 확실히 좀 더 고급진 맛이긴 함 ㅋㅋㅋㅋㅋ
점심 많이 먹었더니 속이 더블룩함
먹어봤는데 오리지널이 촤고임
어케다르나염
@귀염둥이 양념도 새콤하지 않고 면도 굵어서 안어울려요
@귀염둥이 후첨스프도 있어요
묻고 더블루 가 비빔면
더블루김민종, 손지창
너만을 느끼며 달콤한 내 사랑을 전할커야~
그냥 비빔면은 5개입인데, 블루는 4개입...
전 저거 맛있더라고여 ㅋㅋㅋ
하락장에 먹으라는말인가
블루라면이여
첫댓글 이~~젠~~~나의 꿈들을~~찾아 떠나야겠어~~~~ 그 누구나 새로운 많은 날이 이짜나~~~~
더블루 저거 확실히 좀 더 고급진 맛이긴 함 ㅋㅋㅋㅋㅋ
점심 많이 먹었더니 속이 더블룩함
먹어봤는데 오리지널이 촤고임
어케다르나염
@귀염둥이 양념도 새콤하지 않고 면도 굵어서 안어울려요
@귀염둥이 후첨스프도 있어요
묻고 더블루 가 비빔면
더블루
김민종, 손지창
너만을 느끼며 달콤한 내 사랑을 전할커야~
그냥 비빔면은 5개입인데, 블루는 4개입...
전 저거 맛있더라고여 ㅋㅋㅋ
하락장에 먹으라는말인가
블루라면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