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기여움
첫댓글 기여움 라꾸미
기여워요! 님이 더 기여워요!
그러게요 ^ ^ 얼굴이 공처럼 동글동글한게 실수로 얼굴을 차도 모르겠어요!
이친구도 동글동글한데설마 찰껀아니져?
@채화 컥..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진짜 폭력적
@채화 이 친구한테 맞고싶다ㅋ
운영자님 닮아서 너무 기야워요 뀨뀨
어제 글들 보면서 왜 이리 귀엽지 하고 생각했는데 역시나ㅎㅎㅎ
첫댓글 기여움 라꾸미
기여워요! 님이 더 기여워요!
그러게요 ^ ^ 얼굴이 공처럼 동글동글한게 실수로 얼굴을 차도 모르겠어요!
이친구도 동글동글한데
설마 찰껀아니져?
@채화 컥..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진짜 폭력적
@채화 이 친구한테 맞고싶다ㅋ
운영자님 닮아서 너무 기야워요 뀨뀨
어제 글들 보면서 왜 이리 귀엽지 하고 생각했는데 역시나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