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쪽들은
친석계라고불리는거 엄청 싫어하네요
첫댓글 들키면 발작함 유시민이 B라고 했을 때도 발작했고
그럼 머라고 불러야되요?
김민석보면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구나 싶음
아유~지들도 부끄러운가보네요
이재명 방패 쓰다가 김민석이면 다운그레이드니까요
왜 부끄러워하지? 그렇게 밀어대는데 자랑스러워 해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
첫댓글 들키면 발작함 유시민이 B라고 했을 때도 발작했고
그럼 머라고 불러야되요?
김민석보면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구나 싶음
아유~지들도 부끄러운가보네요
이재명 방패 쓰다가 김민석이면 다운그레이드니까요
왜 부끄러워하지? 그렇게 밀어대는데 자랑스러워 해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