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김민석이 부끄러운가요?
캡틴 차박손 추천 0 조회 674 26.06.12 18:44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8:45

    첫댓글 들키면 발작함 유시민이 B라고 했을 때도 발작했고

  • 26.06.12 18:49

    그럼 머라고 불러야되요?

  • 26.06.12 18:50

    김민석보면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구나 싶음

  • 26.06.12 18:50

    아유~지들도 부끄러운가보네요

  • 26.06.12 18:51

    이재명 방패 쓰다가 김민석이면 다운그레이드니까요

  • 26.06.12 19:55

    왜 부끄러워하지? 그렇게 밀어대는데 자랑스러워 해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