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홀로 일베애들이랑 뉴박애들이랑싸우고있는황희두한테 주는것도없다는게 참..
천지격동 추천 0 조회 602 26.06.13 16:59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17:02

    첫댓글 황희두 써폿 많이해줘야함 진짜 탱커열씨미햐주고 있는데

  • 작성자 26.06.13 17:02

    문제는 당에서도 듣지도않는

  • 26.06.13 17:02

    내가 듣고싶은 말만 딸랑딸랑해야한다구요!

  • 작성자 26.06.13 17:02

    진짜 할말이없네요

  • 26.06.13 17:03

    황희두가 있는데 정민철 걔 뭐 했다고 그렇게 띄워줍니까
    좀 대가리 컸다고 내부총질이나 해볼라고 하는 거 ㅋㅋ

  • 작성자 26.06.13 17:04

    빡치네요 진짜

  • 26.06.13 23:21

    솔직히 인스타에서 영향력은 정민철이 압승이에요
    이게 극우랑 싸우려면 어느정도 포맷을 저쪽이랑 맞춰서 가야되는데 희두는 자기지지자만 보게끔 만들고 그 마저도 너무 올드하게 ...그러다보니 떠들어도 생각보다 영향력이 없어요

  • 작성자 26.06.13 23:22

    @중고차파괴자 그런가요...이게참

  • 26.06.13 17:04

    정민철도 찾아보니까 노무현재단에서 한자리 하고있던데 뭐하는거지

  • 작성자 26.06.13 17:14

    그냥 권력욕에 눈이먼거죠

  • 26.06.13 17:05

    민주진영에서 옳은 일하고 바른말하는 사람들한테는 돌아오는 건 외면과 징계뿐이죠ㅋㅋ 실수한번했다고 묻어버리고ㅋ

  • 작성자 26.06.13 17:14

    진짜개판이네요

  • 26.06.13 17:06

    참... 진짜 이런건 정부 쪽에서 조취를 취해줘야 하는거 아닌지... 도대체들 일하는 꼬락서니들이 왜 이 모양인가 싶네요

  • 작성자 26.06.13 17:15

    관심도없는듯하네요

  • 26.06.13 17:09

    씁쓸합니다..

  • 작성자 26.06.13 17:15

    씁쓸하면서 빡치네요

  • 26.06.13 17:11

    아 요즘 진짜 짜증납니다

  • 작성자 26.06.13 17:16

    에휴ㅠ 진짜

  • 26.06.13 17:12

    황희두는 보기 드물게 공부에 진심이며 스스로 성찰할 줄 아는 진짜 키워야할 인재인데...순 아첨꾼들만 득실대니 깝깝합니다

  • 작성자 26.06.13 17:16

    그렇죠 깝깝합니다

  • 26.06.13 17:12

    지금이라도 문까짓하면 청와대에서 상주고 한자리 줄텐데... 하지만 유작가 존경하는데 그런 의리없는 놈들이랑 같은 짓을 할 일은 없을 듯.
    계속 응원해줘야지

  • 작성자 26.06.13 17:17

    황희두는 저런인간들이랑다르니

  • 26.06.13 17:17

    이재명이 본체임 그냥

  • 26.06.13 17:19

    자기들 나팔수에 리박들도있으니 오히려 황희두를 거슬려할지도요. 민주진영 발전따위늠 모르겠고 내 권력강화가 우선이니. 이건 누가 기획했고 누가 최종 의사결정권자일까요?

  • 작성자 26.06.13 17:28

    그렇죠 황희두는위협적인존재니

  • 26.06.13 17:24

    진짜 이럴줄은 몰랐다 개 열받는다

  • 작성자 26.06.13 17:28

    상상도못했습니다 진짜

  • 26.06.13 17:25

    게임 관련해서 대선 선거운동할때는 데리고 다니더니 그 이후엔 부르질 않네요

  • 작성자 26.06.13 17:28

    그렇네요 게임관련할때만해도 그렇게 데리고다니더니

  • 26.06.13 17:28

    우선은 전당대회때 당원들의 여론을 보여줘야 합니다

  • 작성자 26.06.13 17:32

    그래야죠 근데 그전에 차라리 티라도냈으면하네요

  • 26.06.13 17:34

    황희두가 얼마나 눈엣가시겠습니까 ㅋㅋㅋ 대통령한테 맨날 딸랑거거리는 오창석은 뭐 이것저것 자리 줘도 하나도 아깝지 않죠 ㅎㅎㅎㅎㅎ 페북에도 계속 칭찬해주고.. 황희두는 언급이나 했나 모르겠네요

  • 작성자 26.06.13 17:38

    빡치네요 진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