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말이없네
첫댓글 황희두 써폿 많이해줘야함 진짜 탱커열씨미햐주고 있는데
문제는 당에서도 듣지도않는
내가 듣고싶은 말만 딸랑딸랑해야한다구요!
진짜 할말이없네요
황희두가 있는데 정민철 걔 뭐 했다고 그렇게 띄워줍니까 좀 대가리 컸다고 내부총질이나 해볼라고 하는 거 ㅋㅋ
빡치네요 진짜
솔직히 인스타에서 영향력은 정민철이 압승이에요이게 극우랑 싸우려면 어느정도 포맷을 저쪽이랑 맞춰서 가야되는데 희두는 자기지지자만 보게끔 만들고 그 마저도 너무 올드하게 ...그러다보니 떠들어도 생각보다 영향력이 없어요
@중고차파괴자 그런가요...이게참
정민철도 찾아보니까 노무현재단에서 한자리 하고있던데 뭐하는거지
그냥 권력욕에 눈이먼거죠
민주진영에서 옳은 일하고 바른말하는 사람들한테는 돌아오는 건 외면과 징계뿐이죠ㅋㅋ 실수한번했다고 묻어버리고ㅋ
진짜개판이네요
참... 진짜 이런건 정부 쪽에서 조취를 취해줘야 하는거 아닌지... 도대체들 일하는 꼬락서니들이 왜 이 모양인가 싶네요
관심도없는듯하네요
씁쓸합니다..
씁쓸하면서 빡치네요
아 요즘 진짜 짜증납니다
에휴ㅠ 진짜
황희두는 보기 드물게 공부에 진심이며 스스로 성찰할 줄 아는 진짜 키워야할 인재인데...순 아첨꾼들만 득실대니 깝깝합니다
그렇죠 깝깝합니다
지금이라도 문까짓하면 청와대에서 상주고 한자리 줄텐데... 하지만 유작가 존경하는데 그런 의리없는 놈들이랑 같은 짓을 할 일은 없을 듯.계속 응원해줘야지
황희두는 저런인간들이랑다르니
이재명이 본체임 그냥
자기들 나팔수에 리박들도있으니 오히려 황희두를 거슬려할지도요. 민주진영 발전따위늠 모르겠고 내 권력강화가 우선이니. 이건 누가 기획했고 누가 최종 의사결정권자일까요?
그렇죠 황희두는위협적인존재니
진짜 이럴줄은 몰랐다 개 열받는다
상상도못했습니다 진짜
게임 관련해서 대선 선거운동할때는 데리고 다니더니 그 이후엔 부르질 않네요
그렇네요 게임관련할때만해도 그렇게 데리고다니더니
우선은 전당대회때 당원들의 여론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래야죠 근데 그전에 차라리 티라도냈으면하네요
황희두가 얼마나 눈엣가시겠습니까 ㅋㅋㅋ 대통령한테 맨날 딸랑거거리는 오창석은 뭐 이것저것 자리 줘도 하나도 아깝지 않죠 ㅎㅎㅎㅎㅎ 페북에도 계속 칭찬해주고.. 황희두는 언급이나 했나 모르겠네요
첫댓글 황희두 써폿 많이해줘야함 진짜 탱커열씨미햐주고 있는데
문제는 당에서도 듣지도않는
내가 듣고싶은 말만 딸랑딸랑해야한다구요!
진짜 할말이없네요
황희두가 있는데 정민철 걔 뭐 했다고 그렇게 띄워줍니까
좀 대가리 컸다고 내부총질이나 해볼라고 하는 거 ㅋㅋ
빡치네요 진짜
솔직히 인스타에서 영향력은 정민철이 압승이에요
이게 극우랑 싸우려면 어느정도 포맷을 저쪽이랑 맞춰서 가야되는데 희두는 자기지지자만 보게끔 만들고 그 마저도 너무 올드하게 ...그러다보니 떠들어도 생각보다 영향력이 없어요
@중고차파괴자 그런가요...이게참
정민철도 찾아보니까 노무현재단에서 한자리 하고있던데 뭐하는거지
그냥 권력욕에 눈이먼거죠
민주진영에서 옳은 일하고 바른말하는 사람들한테는 돌아오는 건 외면과 징계뿐이죠ㅋㅋ 실수한번했다고 묻어버리고ㅋ
진짜개판이네요
참... 진짜 이런건 정부 쪽에서 조취를 취해줘야 하는거 아닌지... 도대체들 일하는 꼬락서니들이 왜 이 모양인가 싶네요
관심도없는듯하네요
씁쓸합니다..
씁쓸하면서 빡치네요
아 요즘 진짜 짜증납니다
에휴ㅠ 진짜
황희두는 보기 드물게 공부에 진심이며 스스로 성찰할 줄 아는 진짜 키워야할 인재인데...순 아첨꾼들만 득실대니 깝깝합니다
그렇죠 깝깝합니다
지금이라도 문까짓하면 청와대에서 상주고 한자리 줄텐데... 하지만 유작가 존경하는데 그런 의리없는 놈들이랑 같은 짓을 할 일은 없을 듯.
계속 응원해줘야지
황희두는 저런인간들이랑다르니
이재명이 본체임 그냥
자기들 나팔수에 리박들도있으니 오히려 황희두를 거슬려할지도요. 민주진영 발전따위늠 모르겠고 내 권력강화가 우선이니. 이건 누가 기획했고 누가 최종 의사결정권자일까요?
그렇죠 황희두는위협적인존재니
진짜 이럴줄은 몰랐다 개 열받는다
상상도못했습니다 진짜
게임 관련해서 대선 선거운동할때는 데리고 다니더니 그 이후엔 부르질 않네요
그렇네요 게임관련할때만해도 그렇게 데리고다니더니
우선은 전당대회때 당원들의 여론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래야죠 근데 그전에 차라리 티라도냈으면하네요
황희두가 얼마나 눈엣가시겠습니까 ㅋㅋㅋ 대통령한테 맨날 딸랑거거리는 오창석은 뭐 이것저것 자리 줘도 하나도 아깝지 않죠 ㅎㅎㅎㅎㅎ 페북에도 계속 칭찬해주고.. 황희두는 언급이나 했나 모르겠네요
빡치네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