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문정 기자
2023 01 19 10;58
'CCP(중국공산당 아웃)' '공자학원실체알리기운동본부' 공동 기자회견
"동방명주 왕해군은 중국 언론사 가장한 첩보기관 '신화망'의 대표
"나 모르시나, 국장.대표들과 찍은 사진 보여드릴까...기자들 조롱도"
"이해찬 이낙연 송영길 윤상현 홍문표 윤영석 등 황금인맥 구축"
"강원도 '차이나타운' 배후엔, 공산당 기관지 '인민망' 대표
"국내 조선족 80만명, 댓글부대 3000만 명, 유학생 7만 명, 공자학원 39개"
"중, 친중 간첩 양성하고 있는데...정치인들, 대책은 커녕 침묵 일관"
"한중의원 연맹 멤버가 100명, 35명이 여당...중국 통일전선 공작 대성공"
"모르는 사이에 '중국공산당 앞잡이'...어셜픈 한중의원연맹 해체하라"
▲ 시민단체 'CCP(중국 공산당) 아웃'과 '공자학원 실체알리기 운동본부'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주한중국대사관 인근 포스트타워에서 기자회견을 연 후 중국대사관 앞으로 옮겨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조문정 기자
우파 시민단체 'CCP(중국공산당) 아웃' 과 '공자학원실체 알리기운동본부(이하 '공실본') 가 18일 '중국 비밀경찰서' 의혹에 훱싸인 '동방명주' 대표 왕해군(왕하이줜)과 만난 정치인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중국 비밀경찰서와 공자학원 등과 관련해 침묵하고 있는 정치권을 질타했다.
이들 단체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 중국대사관 인근 '포스트타워' 앞에서 제35차 기자회견을 열고 '중국의 공작에 언제까지 침묵 할껀가? 정치인들의 친중 행태를 규탄한다'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했다.
단체들은 "중국 공산당이 비밀경찰서를 운영하면서 국제법을 무시 하고 우리 주권을 유린했다는게 밝혀졌다. 동방명주 라는 식당으로 가장하고 중국인들을 감시 송환하는 한편, 대한민국의 언론과 정치인을 포섭하기 위한 통일전선 공작의 거점으로 삼았다"고 지적했다.
"中 비밀경찰서 의혹… 우리나라 주권 유린하는 CCP"
이들 단체는 이어 "동방명주의 대표 왕해군이란 자는 비밀경찰서가 폭로되자 '저의 개인정보, 초상 등을 공개한 언론사와 개인에게 모든 법적 책임을 추궁하겠다'고 우리 언론과 국민을 협박했다. 나아가 우리 기자들을 모아 놓고 '여러분이 나를 모르시나? 국장님과 대표님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라도 보여 드릴까'라고 조롱했다"며 "왕해군은 중국공산당이 만든 여러 재한 통일전선 공작단체의 대표이자 언론사를 가장한 첩보기관 '신화망'의 대표"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들 단체는 "왕해군은 여야를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 정치인들에게 접근했다. 국민의힘 ♧윤상현 홍문표 윤영석 의원 ♧김무성 전 의원 ♧김태호 전 경남도지사 ♧민주당 김두관 의원 ♧문희상 전 국회의장 ♧민주당 이해찬 이낙연 송영길 전 대표 ♧정세귝ㄴ전 국무총리등, 그야말로 대한민국 실세들이 왕해군과 만난것" 이라며 "왕해군은 소워 "황금인맥을 구축하면서 우리 경제인들과 언론인들도 "관리' 했다. 도저히 일개 음식점 대표라고 볼 수 없는 행보를 보였다. 우리는 그가 중국 공산당의 요원, 즉 간첩이라고 확신한다" 고 목소리를 높혔다.
아울러 이들은 "중국공산당 기관지 '인민망' 대표 주옥파(저우위보) 역시 무려 10년 넘게 대한민국은ㅅ 종횡무진 누비고 다니며 친중인맥을 구축했다. 인민망은 "온라인판 인민일보' 다. 서울시 강원도 전라남도 등 광역시도와 성남시 군산시 등 시 군 구 를 샅샅이 흝으며 업무협약(MOW)을 체결하고 '차이나타운'의 배후에도 주옥파가 있었다"고 꼬집었다.
"무산된 강원도 차이나타운의 배후에도 주옥파가 있었다"
이들은 이어 "이에 대해 우리 국민과 언론이 간첩이라고 정당한 의혹을 제기하자, 주옥파는 '명예훼손을 당했다'며 손해배상과 형사처벌을 요구하는 민형사소송을 제기했다. 공산당이 입법 사법 행정 위에 군림하며 허울뿐인 법률을 가지고 밥 먹듯이 인권을 유린하는 나라가 대한민국의 법률에 의해서 대한민국 국민과 언론을 상대로 소송정을 벌이는 것은 가증스러운 일"이라고 목소리를 높혔다.
"중국공산당이 ♧(한국의) 사드배치를 반대 했다. ♧나토정상회의 참여를 반대했다. ♧인도태평양경제협력체 참여를 반대했다. ♧반도체동맹 참여를 반대했다"고 지적한 단체들은 "대한민국을 소국으로 여기지 않고서는 감히 있을수 없는 오만방자한 작태"라며 "중국공산당은 대한민국 곳곳을 겨냥해서 레이더와 핵미사일을 숱하게 배치해 놓았다"고 비판했다.
아울러 이들은 "조선족을 80만명이나 입국시키고 전국 곳곳에 차이나타운을 건설했다. 3000만 명에 달한다는 소위 '우마오당(중국 인터넷 댓글부대) 과 100만 재한 중국인, 그리고 7만 중국인 유학생들을 동원해서 온라인 여론을 조작함으로써 우리 정치와 선거에 개입한다. 통일전선 공작 기관인 '공자학원'을 서울에서 제주까지 무려 39개나 설치해 우리의 학문적 자유를 침해하고 정보를 수집하여 '친중간첩'을 양성하다"며 이엉중한 시기에 우리 정치인들은 도데체 무엇을 하고 있는가. 중국공산다의 침투에 대해 실상을 파악하고 대책을 세우기는 커녕 침묵으로 일관하고, 나아가 저들의 음모에 놀아나고 있다" 고 질타 했다.
▲ 시민단체 'CCP(중국 공산당) 아웃'과 '공자학원 실체알리기 운동본부'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주한중국대사관 인근 포스트타워에서 '중공(中共)의 공작에 언제까지 침묵할 건가? 정치인들의 친중 행태를 규탄한다'라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하고 있다. ⓒ'CCP 아웃'과 '공자학원 실체알리기 운동본부' 제공
"비밀경찰서 논란에 한중의원연맹이 웬말인가"
한민호 공실본 대표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성명발표 후 "국회의원들은 중국공산당의 비밀경찰서가 드러나고 중국공산당의 조종을 받는 자들이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암약하고 있다는것을 우리 국민들이 뻔히 알고있는 상황에서 그동안 입을 다물었고, 심지어 '한중의원연맹' 이라는것을 만들었다"고 비판했다.
한 대표는 이어 "한중의원연맹 100명 중에 무려 국민의힘이 35명 이다. 본인들은 어떻해 생각할지 몰라도, 중국공산당 입장에서는 명백하게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국회를 상대로 한 통일전선 공작에 엄청난 성과를 거둔 것" 이라며 "혹시 모르고 그랬다면 정신 차리시라. 여러분은 중국공산당의 통일전선 공작에 넘어가서 '중국공산당 앞잡이'가 돼 '간첩질'을 할 수도 있는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들 단체는 성명 발표 후 "대한민국 국회의원들은 각성 하라. 한중의원연맹 해체 하라"는 구호를 외쳤다.
'CCP(중국아웃)' 은 '공자학원실체알리기 운동본부'와 함께 중국공산당 침투와 관련, 꾸준히 경계의 목소리를 내고있는 대표적인 시민단체 다.
2021년 11월3일 서울 명동 중국대사관 인근에서 베이징 동계올림픽 보이콧을 요구하는 첫 기자회견을 개최한 이래 매주 수요일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왔다.
한편, 지난해 12월2일 공식출범한 한중의원연맹에는 △더불어민주당 강득구·강병원·강선우·고영인·권칠승·김경협·김남국·김두관·김민기·김병욱·김성주·김영배·김의겸·김주영·김철민·김한정·김회재·도종환·맹성규·민홍철·박광온·박용진·박정·서삼석·설훈·소병철·소병훈·신현영·안규백·안호영·양경숙·양기대·어기구·오기형·위성곤·윤건영·윤관석·윤영덕·윤영찬·윤재갑·윤준병·이개호·이병훈·이상헌·이용선·이인영·이재정·임종성·장철민·전해철·정태호·진선미·최강욱·최인호·한정애·허영·홍기원·홍성국·홍영표 의원 등 59명과 △국민의힘 강대식·강민국·권명호·김성원·김승수·김학용·김형동·김희곤·노용호·박덕흠·박성중·백종헌·서범수·서정숙·유의동·유상범·윤주경·이달곤·이명수·이종성·이헌승·임병헌·전봉민·정동만·정희용·조은희·주호영·최승재·최연숙·최영희·최춘식·최형두·하태경·허은아·황보승희 의원 등 35명 △정의당 배진교·심상정·이은주 의원 등 3명과 △시대전환 조정훈 의원과 △무소속 김홍걸·양정숙 의원 등 100명이 창립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첫댓글 대한민국 주적은, 핵으로 자유대한민국을 넘보고 겁박하고 있는 북한이다. 북한을 먹여살리고 있는 중국공산당이 과연 '한중의원연맹'을 맺는다고 우리를 도와줄것 이라고 믿는 이 모지리들!!...중공하고 북한은 우리와 수없이 많은 피를 흘리고 전쟁까지 한 나라인데, 그런 민족적 한이 서린 원수들에게 기대려 생각한 것에 놀라울 따름이다. 정권이 교체 안되었더라면 얼마나 무서운일들이 이나라에서 벌어질까 생각만으로도 끔찍하다. 북조선 미사일은 보다 이런 공산당 간첩단일 가능성이 높은 이런 사건들은 더 오싹해진다. 전세계 자유민주주의 나라에 흩어져 온갖 방해공작으로 인해전술 펴는 중국!! 여기에 알게모르게 포섭된 정치인들 심각하게 각성하라!! '한중의원연맹'에 가입한 저 명단이 내년 총선에 영향이 미칠것 이다.
민주당은 당연히 사회주의나 토착 빨갱이 편을 들지요 대신에 국민의힘 의원들은 아직도
자기편 무르팍 비어 먹는 건 1등 하고 나가서 싸울 용기나 자신이 없는 찌질이 집단 입니다 이번 전당대회를
잘 치루고 다가오는 총선에서 한번 더 대대적인 물갈이를 해서 새롭게 태어나야 할 정당입니다
국민이 깨어서 투표권을 행사하지 않으면 선동에 놀아나는 우민정치가 될 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