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니 전부터 “이재명과 민주당을 보며 저들이 과연 대한민국 국민이 맞는가”에 심한 좌괴감을 느꼈다. 저 인간들은 조국사태가 불거졌을 때 듣기 조차도 거시기한 기분이 드는 “개국본(개싸움 국민운동 본부)”라는 희안한 단체를 만들어 서초동에서 낮밤없이 청렴한(?) 조국이 검찰에 의해 사법처리가 되면 나라 망할 듯이 지롤발광을 떨었다.
그렇지만 그들의 염원과는 달리 조국 여편네는 7가지의 죄목으로 4년이라는 중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되어 감옥에서 출소할 날만을 눈알 튀어나오게 기다리고 있고 조국은 정경심 못지 않은 죄목으로 검찰의 5년 구형을 받아 재판부의 중형이 떨어지고 법정구속되는 날만을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저들은 어떤 반성도 없이 여배우와의 무상연애, 술처먹고 음주운전, 검사사칭등 우리 보통 국민들은 한번도 가지기 못하는 시정잡배보다 못한 전과 4범 이재명을 대선후보로 내세웠고 이재명이 되어야 “나라가 산다”는 게소리를 짖어대고 다녔다.
민주당의 거짓선동과 패악질에 분노를 느낀 우리국민들은 민주당 이해찬의 50년 집권설을 가차없이 박살내고 국민의 힘 윤석열 정부를 탄생시켰다.
참으로 건국의 아버지 이승만 대통령과 산업화,부국강병의 박정희 대통령께서 보우하사였다.
민주당의 대선후보에서 지금 당대표가 된 이재명은 부정부패의 집합체요 불법비리의 원흉이다. 이런 인간을 비호하는 민주당의 의원들은 과연 제정신을 가진 인간들인가.
그리 멀리 갈 것도 없이 박근혜 대통령과 그때 국가중심 세력이었던 박근혜 정부의 인사들을 적폐청산으로 그렇게도 가혹하게 조사하고 감옥에 넣을 때 이재명이 말했다.
“불의와 적폐청산이 정치보복이라며 그런 정치보복은 맨날해도 된다”고 전과 4범 아니 앞으로 전과 14범이 될 너희 민주당 당대표 이재명이 한 말이다.
또 이재명이 지난 대선때 마치 자신의 앞날을 예고라도 하 듯 “이재명 자신이 떨어지면 없는 죄 만들어서 자신을 감옥에 보낼 것이라고 했다”
박근혜 대통령에게 없는 죄 만들어서 감옥에 보낸 것은 문재인 민주당 정권이고 지금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가 드러나고 박근혜 정부의 인사들도 무죄로 밝혀지고 있다.
또 “자신은 비천하게 살았으니 주위를 뒤지면 더러운 것이 많이 드러날 것”이라고 이재명 자신이 한 말이 아니던가.
이제 10가지 가까운 자신의 죄과가 하나하나 드러나고 있으니 이것을 정치보복이라며 말이 돼냐. 말도 말같아야 대꾸를 하지 제발 말같잖은 소리는 너거들 집 방구석에서나 해라
이재명과 민주당이 아무리 무도한 발악을 해도 조선 제일검 계보를 잇는 한동훈 법무장관과 이원석 검찰총장에 의해 이재명은 오라를 받고 감옥에 처넣어질 날만 다가올 뿐이다.
18일 오늘 경찰청은 국가정보원과 함께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민주노총과 보건의료 노조 사무실 등에 대해 압수수색을 벌이고 있다. 방첩 당국 관계자는 “이 단체에 소속된 간부 등이 북한 측과 회합 통신한 혐의를 확인했다”고 밝히고 있다.
이밖에 국정원 방첩 당국은 서울, 경기, 광주, 전남,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압수수색 대상자의 주거지, 차량, 사무실 등 10곳 안팎에 대해 동시다발 압수수색을 벌이고 있다.
문재인과 민주당이 국정원의 방첩업무를 빼앗은 이후 전국 방방곳곳에 간첩들이 숨어들어 암약하는 나라가 되었다.
이럴진데 민주당이 18일 대통령과 국무총리, 장관 등을 탄핵했을 때 국회 법제사법위원장이 ‘탄핵 소추위원’을 맡도록 규정한 법을 바꾸는 개정안을 발의했다. 야당인 민주당 의원도 탄핵 소추위원을 할 수 있게 법을 바꾸자는 것이다. 여당인 국민의 힘은 “사실상 법사위원장 패싱법”이라며 “민주당이 법사위 권한을 다 박탈하는 ”법사완박(법사위 권한 완전 박탈)“ 이따위 짓거리를 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국민들은 내년 2024년 총선이 빨리 오기를 학수고대하며 더디게 가는 세월이 안타까울 따름이다.
|
첫댓글
손승록님의 거침없는 글에 감동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당 대표 경선도 국민이 이해가 되는 선에서 불란 없이 했으면 좋겠고요 유승민 이준석
을 반대만 하는 해당 행위자로 완전 제명이 되면 지지율이 더 올라갈 것으로 생각합니다
왕검이님
오랫만에 뵙습니다. 유승민 이준석이 제명하는게 한국 우파정치사에 새로운 변곡점이 아니겠습니까
늘 건강하시고 제가 하고자하는 작은 역활 충실히 하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