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집가서 맥주나 몇캔때리고 자야지
마쿤 추천 0 조회 266 26.06.13 23:3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23:31

    첫댓글 맥주 뭐 좋아하세요?

  • 작성자 26.06.13 23:33

    저 가리는거 없이 다좋아하는데 요세 기네스에 소주 타먹고 뻗어버립니다 ㅋㅋㅋㅋ

  • 26.06.13 23:35

    @마쿤 ㅋㅋ 내일 머리 안아플정도만 마시세요!
    근데 진짜 부럽네요

  • 작성자 26.06.13 23:35

    @금요일 그냥 가끔씩 마시는데 나이들어서 힘드네요 ㅜㅜ즐거운 주말보내세요 ㅎㅎ

  • 26.06.13 23:36

    와 부르주아

  • 작성자 26.06.13 23:49

    먹는거라도…

  • 26.06.13 23:38

    와 음식 얼마인가요?

  • 작성자 26.06.13 23:48

    뿜빠이라서 정확히 메뉴가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막 엄청 비쌌던것같진않아요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