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하루 삭제시켜야겠군
첫댓글 맥주 뭐 좋아하세요?
저 가리는거 없이 다좋아하는데 요세 기네스에 소주 타먹고 뻗어버립니다 ㅋㅋㅋㅋ
@마쿤 ㅋㅋ 내일 머리 안아플정도만 마시세요!근데 진짜 부럽네요
@금요일 그냥 가끔씩 마시는데 나이들어서 힘드네요 ㅜㅜ즐거운 주말보내세요 ㅎㅎ
와 부르주아
먹는거라도…
와 음식 얼마인가요?
뿜빠이라서 정확히 메뉴가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막 엄청 비쌌던것같진않아요ㅎㅎ
첫댓글 맥주 뭐 좋아하세요?
저 가리는거 없이 다좋아하는데 요세 기네스에 소주 타먹고 뻗어버립니다 ㅋㅋㅋㅋ
@마쿤 ㅋㅋ 내일 머리 안아플정도만 마시세요!
근데 진짜 부럽네요
@금요일 그냥 가끔씩 마시는데 나이들어서 힘드네요 ㅜㅜ즐거운 주말보내세요 ㅎㅎ
와 부르주아
먹는거라도…
와 음식 얼마인가요?
뿜빠이라서 정확히 메뉴가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막 엄청 비쌌던것같진않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