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교회 장경동 목사 초청 행복나눔 새생명축제
12월 9일~11일까지 김호민 목사, 김향숙 목사와
신월1길 6, 월호동주민센터 건너편에 위치한 여수찬양교회(담임 정명선 목사)가 12월 9일(주일)부터 11일(화)까지 남선교회, 여전도회 등 교회 각 기관단체가 후원하는 가운데 장경동 목사와 함께하는 행복 나눔 전도 축제를 열린다.(사진) 12월 9일(주일) 첫날에는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이며 함께, 10일(월) 둘째 날에는 김호민 목사(권능교회), 장경동 목사와 11일(화) 셋째 날에는 김호민 목사, 김향숙 목사(은혜와사랑교회)와 함께 한다. 이를 위해 특별기도회를 준비해온 성도들은 하나님의 임재하심과 같이 동행하는 귀한 새 생명축제가 되기를 소원하고 있다.
행복 나눔 전도축제는 새벽, 오전, 저녁 등 하루 3회씩 모두 8회 에 걸쳐 이어진다.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는 말씀을 전하게 된다. 장경동 목사는 각종 기독교 방송 설교를 통해 시청자들을 ‘울렸다 웃겼다’를 반복하며 복음의 핵심메시지를 전하고 크리스천의 시대적 사명을 일깨우고 있다. 장 목사는 MBC‘느낌표’와 ‘사람 향기 폴폴’이란 프로그램에 출연, 개그맨보다 더 웃기는 목사라는 닉네임을 얻을 정도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KBS 가족의 품격 폴 하우스에 출연해선 현명한 가족 간 갈등의 해법을 제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SBS ‘자기야’. MBN ‘동치미’ 등 각종 TV프로그램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장 목사는 침례신학대학에서 목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이 대학 겸임교수와 침례교 부흥사협회 회장을 지냈다. 또 한국기독교총연합회 평신도 지도자 100만 명 훈련원장, 푸른 마음 캠페인 ‘정지선 지키기’ 운동본부 이사장, 대전중문교회 담임 목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는 ‘나를 팔아 천국을’,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라.’, ‘믿음의 간증을 남긴 사람들’, ‘축복의 36가지 말씀’, ‘천국의 비밀’,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등 16권을 펴냈다. 성회를 통해 전도의 기회와 새 생명의 잔치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으며, 교회는 설립 이래 현재 담임목사인 장로의 내일을 준비하는 교회, 주님과 함께 하는 교회로 나아가기를 바라고 있다.
하나님의 새 역사에 참여하는 찬양교회는 교육하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 치유하는 교회로 함께 하기를 바라고 있다. 신디, 기타, 드럼, 색소폰 무료강습과 어린이 축구 교실과 청장년 축구교실을 운영 단원들을 모집하고 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존재하는 교회, 배우고 가르치는 교회, 예수의 제자로 육성하는 훈련공동체, 치유하는 교회 복음의 능력과 영광을 체험하는 예배공동체, 선교하는 교회, 전하는 교회 선교 공동체를 지향하고 이웃과 함께 하는 교회, 시대의 아픔을 함께 하는 교회로 함께 하기를 바라고 있다. 정명선 목사는 “전도축제는 교인들에게 행복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구원의 기쁨을 안겨 줄 것”이며, “한 사람이 한명 이상의 주민들을 초청해 예비 된 은혜를 받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