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즈끼 강북 판매및써비스지정점 준모터스 입니다..
gsxr1000 켐페인실시 합니다
05년식과06년식 알천에 대해서 차대안전성 향상에 대한 켐페인 실시 합니다
켐페인은 무료실시 입니다
스즈끼는 안전에 관점을 두는 전문메이커로써 문제가 되는건 언제나 실시하는 업체 입니다
켐페인은 안전에 문제가 되는건 아니지만 소비자의 편익에 압선다는 것입니다
여러모로 협조 하는 준모터스가 되겟습니다....감사합니다
아래의 준모터스 홈페이지에 들어 오셔서 신청 하시면 예약 순서에 따라 빠른 처리로 하겠습니다
크랙이 있는 차는 차대를 교환 하는 절차이고 크랙이 없는 바이크는 보완(6번째사진) 하는 방식으로 실시 합니다
크랙이 있는지 없는지를 특수약품을 사용하여 점검하여 실시 합니다
모든 05~06년도에 우리나라에 수입한 바이크에 대한 리콜 대상입니다
1.안전개선 캠페인 내역
1) 대상 차량 : GSX-R1000 (2005, 2006 년식 정품)
2) 서비스 내용 : 정상적인 차량 운행이 아닌 전면 휠/전면 포크 아셈블리와 관련된 정면 충돌,
반복되는 윌리 또는 기타 스턴트와 같은 극단적 주행을 시도할 경우 발생될 수 있는 스테어링 헤드튜브 뒤쪽과
일부분의 프레임이 균열 또는 손상 가능성을 최소와 하기 위함
3) 서비스 공고 : 당사 홈페이지 및 이륜차 신문 공고
2. 캠페인 시행 방법
1) 서비스 기간 : 2009년 4월 1일부터 1년 6개월간
2) 서비스 장소 : 스즈키 전문 A/S전문점 (준모터스)
3) 서비스 방법 : 해당 차량 소유 고객 사전 예약
(준모터스 02-455-0567, 011-254-8216
해당 모델 및 VIN 번호
GSX-R1000K5 JS1B611120010006 - JS1B6111200101883
GSX-R1000K6 JS1B6111200101888 - JS1B6111200104047
프레임의 다른 부위에 손상이나 균열이 보일 경우에도 준모터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모터싸이클이 본 안전 개선 캠페인의 대상이 되고 고객이 이미 아래의 사진에 표시된 부위의 균열 또는 파손으로 인한
수리 또는 교체 프레임 비용을 지불했을 경우 해당 고객은 다음 조건에 따라 수리 비용을 전액 또는 부분적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1) 충돌, 사고 또는 기타 유사한 사건으로 인한 파손을 수리한 비용은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2) 안전 개선 캠페인의 대상이 되는 수리에 대해서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견인, 임대, 수납, 기물 파손 수리비 등과 같은 추가 비용은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3) 고객이 필요한 서류를 제출할 수 없는 경우에도 보상 청구가 거부될 수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체 작업대 대한 영수증 원본도 필요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도 역시 스즈키코리아 서비스부나 준모터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터싸이클 소유주분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스즈키는 브레이스를 설치한 날로부터 5년동안 프레임과
프레임 강화 브레이스를 보증하게 됩니다.
제외대상
강화 브레이스를 설치할 수 없게 프레임을 개조한 오토바이는 본 안전 개선 캐페인에서 제외됩니다
아래의 준모터스 홈페이지의 질문과 답변난에 글올려 주시면 순서별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준모터스 02-455-0567...011-254-8216
첫댓글 리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