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사이에 체력 개쓰레기 되서
뒤뚱뒤뚱마냥 .... 8바퀴 뛰고 걷고 이제 2바퀴만 돌고 들어가려는데
배는 오지기 땡기고
역류는 역류대로 난리고...
으아... 그래도 이왕 다이어트 하기로 마음 먹으면 악으로 깡으로 독하게 해야겠죠?ㅠㅠ
아 진매 두개, 계란 두개, 치킨가스 두개 괜히 먹었당..... ㅠㅠ 마저 끝내고 브라질 모로코 봐랴징
첫댓글 ㅎㅇㅌ입니다
후 샤워하니 기분 넘모 좋슴니다
뒤둥뒤둥 기엽겟다
헉 안그래도 저 지금 핵귀여움
와우
화이팅 저도 런닝
페이스쥑인다 색시가이
15키로 ㅎㄷㄷ
화이팅
첫댓글 ㅎㅇㅌ입니다
후 샤워하니 기분 넘모 좋슴니다
뒤둥뒤둥 기엽겟다
헉 안그래도 저 지금 핵귀여움
와우
화이팅 저도 런닝
페이스쥑인다 색시가이
15키로 ㅎㄷㄷ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