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첫댓글 그것도 두 번이죠.^^ 9월
ㅠㅠ그래서7월에 9월에낼꺼까지 미리 돈 빼놔여저는
@채화 저는 스마트위텍스 앱으로 카드결제해요.
그래도 낼 재산이 있으시니.. 부자입니다 ㅎㅎ
거집니다진심ㅠ
재산세 ㅜㅜ
작년에 780나왔는데ㅠ
헐? ㄷㄷ
부자다
진심 거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한때 부자로 가고있긴했는데ㅠㅠㅠㅠㅠ
@채화 아직 젊으니까 괜찮아요. 우리 열심히 살아보아요 파이팅!
@채화 지금은 왜 거지죠?
@일요일 3억사기당해서여
@채화 아 근데 다시 복구하지않았나여ㅠ
@일요일 전혀안되고잇습니다
아 한 10만원 나오겠네
소중한돈ㅠㅠㅠㅠ
첫댓글 그것도 두 번이죠.^^ 9월
ㅠㅠ
그래서7월에 9월에낼꺼까지 미리 돈 빼놔여저는
@채화 저는 스마트위텍스 앱으로 카드결제해요.
그래도 낼 재산이 있으시니.. 부자입니다 ㅎㅎ
거집니다진심ㅠ
재산세 ㅜㅜ
작년에 780나왔는데ㅠ
헐? ㄷㄷ
부자다
진심 거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한때 부자로 가고있긴했는데ㅠㅠㅠㅠㅠ
@채화 아직 젊으니까 괜찮아요. 우리 열심히 살아보아요 파이팅!
@채화 지금은 왜 거지죠?
@일요일 3억사기당해서여
@채화 아 근데 다시 복구하지않았나여ㅠ
@일요일 전혀안되고잇습니다
아 한 10만원 나오겠네
소중한돈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