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다음달에 재산세 내야함여
채화 추천 0 조회 466 26.06.14 21:18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21:20

    첫댓글 그것도 두 번이죠.^^ 9월

  • 작성자 26.06.14 21:21

    ㅠㅠ
    그래서7월에 9월에낼꺼까지 미리 돈 빼놔여저는

  • 26.06.14 21:22

    @채화 저는 스마트위텍스 앱으로 카드결제해요.

  • 26.06.14 21:22

    그래도 낼 재산이 있으시니.. 부자입니다 ㅎㅎ

  • 작성자 26.06.14 21:22

    거집니다진심ㅠ

  • 26.06.14 21:31

    재산세 ㅜㅜ

  • 26.06.14 21:37

    작년에 780나왔는데ㅠ

  • 작성자 26.06.14 21:37

    헐? ㄷㄷ

  • 26.06.14 21:54

    부자다

  • 작성자 26.06.14 21:55

    진심 거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한때 부자로 가고있긴했는데ㅠㅠㅠㅠㅠ

  • 26.06.14 22:02

    @채화 아직 젊으니까 괜찮아요. 우리 열심히 살아보아요 파이팅!

  • 26.06.14 22:08

    @채화 지금은 왜 거지죠?

  • 작성자 26.06.14 22:09

    @일요일 3억사기당해서여

  • 26.06.14 22:09

    @채화 아 근데 다시 복구하지않았나여ㅠ

  • 작성자 26.06.14 22:10

    @일요일 전혀안되고잇습니다

  • 26.06.14 22:08

    아 한 10만원 나오겠네

  • 작성자 26.06.14 22:09

    소중한돈ㅠㅠ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