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마트는 안된다거나 따지는곳 많은데
흥쾌히 교환 해주셨다고 과일5만원어치 더사감여
매너남임 이제 우리 단골임
저는 장사꾼이라서 두구두고빼먹을거임여
푸하하
첫댓글 오 좋은일이네여
그냥 무적건 반품은 해주는게 짱입니다ㅋㅋ
그럼 그 메론은 어케하나요?
폐기하셔도되고 가져오셔도된다고합니다
님 멋있는분이셨군요
멋있는게 아니라 그런거에 힘뺄 체력이 없습니다사실ㅠㅠㅠㅠㅠ피곤해여
피곤하면 짜증내기 십상인데 님이 진짜 매너남임!
근데 남자손님도 되게 조심스레 매너지키면서 얘기해주셨어여
메롱
님 메롱
ㄱㅇㅇ
??? : 아 괜히 더 사갔네
대 메 론
님메론 뺏어갈거임여
이 집 장사 잘하네!
다시와서 그때 사간거 다시 교환할게요
와 진상일줄 알고 들어왔는데멋진 손님이셨네
첫댓글 오 좋은일이네여
그냥 무적건 반품은 해주는게 짱입니다ㅋㅋ
그럼 그 메론은 어케하나요?
폐기하셔도되고 가져오셔도된다고합니다
님 멋있는분이셨군요
멋있는게 아니라 그런거에 힘뺄 체력이 없습니다사실ㅠㅠㅠㅠㅠ피곤해여
피곤하면 짜증내기 십상인데 님이 진짜 매너남임!
근데 남자손님도 되게 조심스레 매너지키면서 얘기해주셨어여
메롱
님 메롱
ㄱㅇㅇ
??? : 아 괜히 더 사갔네
대 메 론
님메론 뺏어갈거임여
이 집 장사 잘하네!
다시와서 그때 사간거 다시 교환할게요
와 진상일줄 알고 들어왔는데
멋진 손님이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