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오늘 저희마트 젊은남자가 메론 상태안좋았다고 교횐되냐길래 언제든오셔서 바꿔가라고 했더니
채화 추천 0 조회 1,078 26.06.14 21:36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21:38

    첫댓글 오 좋은일이네여

  • 작성자 26.06.14 21:39

    그냥 무적건 반품은 해주는게 짱입니다ㅋㅋ

  • 26.06.14 21:41

    그럼 그 메론은 어케하나요?

  • 작성자 26.06.14 21:41

    폐기하셔도되고 가져오셔도된다고합니다

  • 26.06.14 21:41

    님 멋있는분이셨군요

  • 작성자 26.06.14 21:42

    멋있는게 아니라 그런거에 힘뺄 체력이 없습니다사실ㅠㅠㅠㅠㅠ피곤해여

  • 26.06.14 21:46

    피곤하면 짜증내기 십상인데 님이 진짜 매너남임!

  • 작성자 26.06.14 21:48

    근데 남자손님도 되게 조심스레 매너지키면서 얘기해주셨어여

  • 26.06.14 21:47

    메롱

  • 작성자 26.06.14 21:48

    님 메롱

  • 26.06.14 22:53

    ㄱㅇㅇ

  • 26.06.14 21:57

    ??? : 아 괜히 더 사갔네

  • 26.06.14 21:59

    대 메 론

  • 26.06.14 22:05

    님메론 뺏어갈거임여

  • 26.06.14 22:08

    이 집 장사 잘하네!

  • 26.06.14 22:19

    다시와서 그때 사간거 다시 교환할게요

  • 26.06.14 22:55

    와 진상일줄 알고 들어왔는데
    멋진 손님이셨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