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회창 전 총재가 24일 오후 시청 앞 광장에서 보수단체 주최로 열린 `대한민국 사수 국민대회' 에 참석했다. 이날 오후에도 한 시민단체가 주최하는 `독도의 날 제정 선포식'에 참석, 축사를 하는 등 활발한 대외 행보를 이어 갔다. 그는 앞으로도 각종 외부 행사에 적극 참석한다는 방침이어서 사실상 `대선주자 행보'라는 관측까지 나오고 있다.
만일 이 전 총재가 무소속으로 나오면 당선가능성이 있겠느냐 하는 문제다. 필자는 당선 가능성이 있다고 충분히 보고 있다. 그 이유는 지금의 현 정당들은 구조적으로 엄청나게 문제 있는 사실상 쓰레기도당들이다. 당내 경선도 엄청난 돈을 들여 사전 조직선거와 불법적 여론조사를 자행한 사실상 불법으로 이뤄졌다. 당의 대선후보들 모두 다 자질이나 능력도 형편없다. 지도자로서 리더십도 제대로 갖추지 못했다. 사실 국회의원 깜도 못 된다.
그리고 부동산투기 차명계좌 주가조작 등에 관련되어 도덕성에도 흠이 많은 후보도 있다. 집권여당출신으로서 좌파빨갱이 색깔을 가지고서 국정파탄에 의당 책임져야할 당사자도 있다. 그리고 변절자도 있다.
특히 지금의 한나라당 후보는 많은 비리들로 인해 중도에 낙마할 가능성도 앉고 있다. 그는 좌파들로 둘러싸여 정체성에도 문제 있다. 경선 후 그릇이 작아 박근혜 지지세력을 끌어 앉지를 못해 지금 보수세력을 분열시키고 있다. 이 전 총재는 DJ 정권에 의한 병풍사건이라는 작위적 사기적 정치공작에 의해 두 번이나 정권을 강탈 당한 당사자다.
많은 국민들은 차기 대통령으로는 정체성이 분명하고 도덕성에 하자가 없는 강직한 성품의 리더십을 가진 이 전 총재 같은 분이 구국의 차원에서 나서주기를 바라고 있다. 자신의 정치역량을 잘만 발휘하면 보수세력의 결집도 충분히 가능하다. 따라서 이 전 총재는 너무 앞뒤 재지 말고 출마선언 해야 옳다. (끝)
첫댓글 정직한 창님 사랑하고픈 창님 거룩한 결단을 기다립니다
무쏘님의 기다림과 찐하게 함께 합니다 ^^
[必勝이회창] [선택이회창] [승리이회창] 존경하는 이회창님 구국의 결단을 뼈저리게 기다립니다. 필승!!!!!!!
정체성이 확실한 이회창님이 진정한 우리의 지도자이다.
적극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