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거의 못쉬고 하루 14시간씩 일하니
커피 큰거랑 몬스터 두캔씩 마셔도
밤에 눕자마자 잠드네요
첫댓글 아니 하루몬캔 두개 에바에여 제가 님 관리좀 해야겟어여
너무피곤해여ㅠㅠㅠㅠㅠㅠㅠ
@채화 어허 오늘부터 금지에여
첫댓글 아니 하루몬캔 두개 에바에여 제가 님 관리좀 해야겟어여
너무피곤해여ㅠㅠㅠㅠㅠㅠㅠ
@채화 어허 오늘부터 금지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