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성공!!!
가격도 괜찮고 혼자서 먹을수 있는 양
거기에 +설탕
첫댓글 소금 아닙니까아!!
원래 소금을 넣어먹지만 중간에 결국 설탕을 추가해서 먹어요
우엑 설탕...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죄송스럽네요ㅜ
@Real마드리 아뇨 죄송스러울거 까지야 없으시져 ㅠㅠㅠㅠㅠ
맛있겠네요. 저는 소금을 넣어서 먹네요. ㅎㅎㅎ
저도 처음에는 소금인데 중간에 설탕도 추가해요
설탕이 갑이죠 ㅋㅋㅋㅋ물론 소금도 맛있습니다
소금+설탕이지만 오늘은 설탕만 했어요!!!
월급날이신듯
월급날이었음 좋겟네요ㅠㅠ
콩국수 땡기네
진짜 얼마전부터 먹고싶엇는데 드디어 먹었네요! 베컴님도 고고!!
참고로 복만네콩가루 맛있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식당 콩국수 흉내내기 좋음
전 아까 중화냉면 먹었습니다.
오 얼마인가요?
제가 먹은 곳은 9천이었어요! 휴대폰 검색해서 찾아서 가봤더니 가격괜찮길래 먹었어요!
첫댓글 소금 아닙니까아!!
원래 소금을 넣어먹지만 중간에 결국 설탕을 추가해서
먹어요
우엑 설탕...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죄송스럽네요ㅜ
@Real마드리 아뇨 죄송스러울거 까지야 없으시져 ㅠㅠㅠㅠㅠ
맛있겠네요. 저는 소금을 넣어서 먹네요. ㅎㅎㅎ
저도 처음에는 소금인데 중간에 설탕도 추가해요
설탕이 갑이죠 ㅋㅋㅋㅋ
물론 소금도 맛있습니다
소금+설탕이지만 오늘은 설탕만 했어요!!!
월급날이신듯
월급날이었음 좋겟네요ㅠㅠ
콩국수 땡기네
진짜 얼마전부터 먹고싶엇는데 드디어 먹었네요! 베컴님도 고고!!
참고로 복만네콩가루 맛있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식당 콩국수 흉내내기 좋음
전 아까 중화냉면 먹었습니다.
오 얼마인가요?
제가 먹은 곳은 9천이었어요! 휴대폰 검색해서 찾아서 가봤더니 가격괜찮길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