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방금 올 첫 콩국수 개시!!!
Real마드리 추천 0 조회 232 26.06.16 19:08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19:13

    첫댓글 소금 아닙니까아!!

  • 작성자 26.06.16 19:30

    원래 소금을 넣어먹지만 중간에 결국 설탕을 추가해서
    먹어요

  • 26.06.16 19:18

    우엑 설탕...ㅠㅠ

  • 26.06.16 19: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26.06.16 19:30

    괜히 죄송스럽네요ㅜ

  • 26.06.16 20:03

    @Real마드리 아뇨 죄송스러울거 까지야 없으시져 ㅠㅠㅠㅠㅠ

  • 26.06.16 19:20

    맛있겠네요. 저는 소금을 넣어서 먹네요. ㅎㅎㅎ

  • 작성자 26.06.16 19:39

    저도 처음에는 소금인데 중간에 설탕도 추가해요

  • 26.06.16 19:36

    설탕이 갑이죠 ㅋㅋㅋㅋ
    물론 소금도 맛있습니다

  • 작성자 26.06.16 20:04

    소금+설탕이지만 오늘은 설탕만 했어요!!!

  • 26.06.16 20:04

    월급날이신듯

  • 작성자 26.06.16 22:17

    월급날이었음 좋겟네요ㅠㅠ

  • 26.06.16 20:12

    콩국수 땡기네

  • 작성자 26.06.16 22:18

    진짜 얼마전부터 먹고싶엇는데 드디어 먹었네요! 베컴님도 고고!!

  • 26.06.16 20:16

    참고로 복만네콩가루 맛있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식당 콩국수 흉내내기 좋음

  • 26.06.16 20:18

    전 아까 중화냉면 먹었습니다.

  • 26.06.16 20:31

    오 얼마인가요?

  • 작성자 26.06.16 22:19

    제가 먹은 곳은 9천이었어요! 휴대폰 검색해서 찾아서 가봤더니 가격괜찮길래 먹었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