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습도의 반란이 시작된다
첫댓글 슬슬 장마가 오나
시원하게 내렸으면
주말은 싫다ㅠ
집에있으세요!
지역 어디신지...?수도권인데 우리 기상청이랑 애플 날씨 둘다 저정도는 아니라ㅋㅋ
전주입니다
@최남라 이번주 알려주세요
@네스타칸나바로 삼번주밖에 모릅니다
밤사이 잠깐 비와서 갠춘
장마인가요
아 저번주에 세차했는데
첫댓글 슬슬 장마가 오나
시원하게 내렸으면
주말은 싫다ㅠ
집에있으세요!
지역 어디신지...?
수도권인데 우리 기상청이랑 애플 날씨 둘다 저정도는 아니라ㅋㅋ
전주입니다
@최남라 이번주 알려주세요
@네스타칸나바로 삼번주밖에 모릅니다
밤사이 잠깐 비와서 갠춘
장마인가요
아 저번주에 세차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