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코미디가 코드가 맞는적이 몇번 없었는데, 와일드씽 소소한 웃음이 연속적으로 나오고 크게 빵터지는 장면들도 많았어서 기대 이상으로 재밌었습니다.
특히 노래가 요즘같은 여름에 딱 맞는 분위기라 더 좋았습니다
첫댓글 오정세가 진짜 넘 웃겼음 ㅋㅋㅋ
ㅇㅈ
재밌었음~ 니가~좋아!!!
첫댓글 오정세가 진짜 넘 웃겼음 ㅋㅋㅋ
ㅇㅈ
재밌었음~
니가~좋아!!!